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by 와이파파 2016. 11. 29.
반응형




최순실 연예인 라인? 



우리나라에서 가장 권력이 쎈 인물은 박근혜 대통령이 아니라, 바로 최순실과 최순득 두 인물이라는 사실에 나라 안밖이 시끄러운 요즘, 그런 최순실의 권력의 딱 붙어 특혜를 받았다는 연예인들..

즉, 최순실 연예인은 누구일까?





이런 중심에 연예인 축구단 "회오리축구단"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바로 최순실의 언니인 최순득이 최씨일가의 연결 고리를 위해서 직접 소속 축구단 멤버들에게 밥을 사줬고, 그의 딸인 장시호와 함께 연예계 사업에 까지 손을 뻗으며 몇몇 특정 연예인에게는 각종 특혜까지 준 사실이 있기 때문이죠.


회오리축구단의 연예인 멤버로는 "단장인 강석과 김흥국, 그리고 김범룡, 이병철, 임대호, 박종식, 김정열, 홍기혼, 이승철, 박명수 그리고 한류배우 김수현의 아버지인 김충훈씨도 있습니다.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최순실은 차은택 감독과 인연을 맺으며 각종 비리를 저지르고 있는 상태였으니, 연예인들과도 연관이 되지 않을 수 없다는 판단입니다.


최순실 연예인 중 제일 먼저 거론된 가수 이승철과 싸이, 이승철은 "회오리축구단"의 멤버이면서도 나라 주요 행사에 출연이 자주 목격되며 확실한 최순실 연예인 가수가 아닌가? 라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게다가 같은 시기에 이승철의 예전 매니져, 즉 부활의 매니져가 아래와 같이 이승철과 박근혜 대통령 사진을 SNS(페이스북)에 올리면서, 확실한 최순실 연예인 라인이라는 확신을 줬습니다.



<주진우 기자 페이스북>



위와 같은 의미심장한 주진우 기자의 최순실 게이트와 연관 된 연예인들의 얘기들이 다시 나오기 시작합니다.


여기에 최순실과 장시호는 대형기획사에게도 영향을 미쳤다고 하는데, 그로 인해서 YG대표 양현석을 비롯해서 가수 빙뱅의 얘기도 흘러나와 곤욕을 치루게 되죠.



양현석 대표의 경우, 소속 가수들과 최순실과는 연관성이 전혀 없다고 하였고, 가수 싸이의 경우에는 "싸비"라는 이름을 잘못본 기자가 해명을 하고 나섰고, 안민석 의원도 싸이는 최순실 연예인이 전혀 아니라라고 하였습니다. 





가수 김흥국의 경우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인 FM 김흥국 봉만대 최순득이 누군지 모른다고 말하였으나, 아래와 같이 박근혜 대통령 지지 연예인 중의 하나였던 점을 본다면 찝찝한 건 사실인 듯 합니다.



김흥국을 비롯해서, 송기윤 가수 현미와 현철이, 전원주와 선우용녀, 송재호와 이동준, 개그맨인 이용식, 심현섭, 황기순과 한무, 배영만, 김정렬, 가수 이주노와 탁구선수 유남규, 씨름선수 최홍만, 개그맨 이영자와 최병서, 시인 김지하, 최불암, 이순재, 노주현, 김혜선, 이서진, 김응석, 가수 설운도와 현진영, 박상민 그리고 가수 은지원, 엠씨로는 송해와 허참 등이 당시의 박 대통령을 지지하는 연예인 들이었습니다.




가수 이승철은 자신의 트위터에 위와 같은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비리 특혜와 관련된 어울한 심정을 트위터에 토로하기도 하였고, "이승철 공식입장"이라하여, 최순실 연예인에 자신은 전혀 연관이 없음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와 반대로 가수 이승환의 경우에는 자신의 기획사 드림팩토리 건물 외관에 사진과 같이 "박근혜는 하야하라"라는 현수막을 걸기도 하였죠.


연예인도 개개인으로는 사람인지라, 특정 대통령을 지지할 수는 있겠지만, 그로 인해 권력에 붙어 자신의 이권을 챙긴 전력이 있다면 반듯이 그에 따른 댓가를 치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명단을 보고 최순실과 최순득의 나이대를 보면서 대략적으로 어떠한 사람이 최순실 연예인 이겠구나 하는 생각은 각자 해볼 수 있겠으나, 단순히 추측만으로 특정 연예인들의 명예가 홰손되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최태민 일가의 가계도 가족관계▶

●박근혜 성형 설 외모 변천사!▶

●연예인 블랙리스트, 송강호 김혜수?▶

●차은택 최태민 합성사진?▶

●청와대 비아그라, 비정상회담 고산병▶

●장시호 박근혜 딸? 성형전 사진보니▶

●신주평, 정유라 남편 근황은?▶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