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남상미 남편 & 이상윤 결별이유?

by 와이파파 2017. 1. 23.
반응형




남상미 남편 &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


배우 이순재가 "꽃보다 할매"에서, 이서진에게  참하다고~ 했던 배우 남상미.. 롯데리아 걸~이라는 타이틀이 늘 따라다니는 남상미, 남상미 남편 스펙, 재력이 어마어마하다는 소문이 있죠.


<청순 매력 남상미 나이 32세>


남상미와 남상미 남편은 2013년도에 소개로 만나 짦은 1년여를 열애했고 2014년 1월 경 결혼에 꼴인합니다.

 

<남상미 웨딩사진, 남편 사진은?>


위에서 언급했듯 탤런트 남상미와 남상미 남편은 아는 지인의 소개로 만남이 성사되었다고 해요. 즉 남상미와 남상미의 남편도 서로에 대해 충분히 알고 소개팅에 응했겠죠? 그래도 1년여를 서로에 대해 충분히 알아보고 결혼을 했으니, 지금까지 불화없이 잘 살고 있는 듯 합니다.



<이런시절도 있었다. 남상미 과거 사진들, 청순하기만 할 것 같은 남상미도 섹시화보를 찍었나 봅니다.>


어쨌든 남상미와 남상미의 남편은 결혼을 결정했고 비공개로 가족들과 친인척만 참석하면서, 경기도의 모 교회에서 식을 올렸어요.



남상미 소속사 측에서 결혼 당시 밝힌 남편은 그져 평범한 일반인?이며 개인사업가라고만 하였는데요.



# 남상미 나이 만 32세

남상미와 남편은 1984년생, 동갑내기.. 초고속은 아니지만, 1년 연애 -> 다음해 결혼 ->다음해 딸을 낳아 엄마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게 되죠.



남상미 소속사에서 밝힌 일반인 남편!, 그러나 언론에서는 남상미의 남편 스펙을 "어마어마한 즉 대단한 재력가"라고 표현했어요. 


<남상미 비키니 화보?>


물론 구체적으로 재산, 집안, 가족관계등을 언급한 것은 없지만 개인적인 추측으로도 잘나가던 배우 남상미가 그져, 일반인을 소개 받아 결혼까지 했을꺼라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한편 탤런트 남상미 하며 "롯데리아 걸"이라는 타이틀 못지않게 따라다니고 있는 인물이 있으니, 바로 배우 이상윤입니다. 이상윤은 30~4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원어비 연예인 중의 하나!



결혼하기전, 남상미 이상윤 커플은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상대역으로 출연하며 사랑을 키웠는데요. 결별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언론에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으나 개인적으로 추측은 해봤습니다.



남상미와 이상윤은 약 2년동안 뜨거운 사랑을 했죠.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를 대부분은 "성격차이" 혹은 "스케줄로 바빠 소원해진 관계"라고 추측하고 있지만,





남상미와 이상윤이 출연했던 과거 프로그램 중 현장토크쇼 "택시"의 장면들을 생각해볼 수 있어요.

남상미는 이상윤과의 관계에 대해, 굉장히 들뜬 모습으로 "현재 남자친구"라고 이상윤을 먼저 솔직히 털어놨죠.



반면에, 남상미와 2년이나 연인관계였던 이상윤은 이와 같은 남상미의 모습에 무척이나 당황한 듯, 열애를 인정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어요. 여친 남상미는 이상윤을 굉장히 좋아하는 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상윤은 감추고 싶은 마음이었을까요?


이상윤 유이 열애 중♥




어쨌든 이후 남상미와 이상윤 커플은 공개연인이 된 후 얼마안되 결별하게 되죠.

대중의 관심은 참한 여배우 남상미와 왜 이상윤이 헤어졌을까? 였지만, 그 답은 바로 가수 겸 배우 유이에게서 답을 찾을 수 있었어요.



남상미와 유이의 다른 점을 찾아보면 될까요?

남상미는 청순하고 참한 여인의 이미지라면, 유이는 굉장히 서구적인 마스크와 몸매를 지녔죠.




남자들이 아무리 성격좋은 착한 여자와 결혼을 원한다 해도, 시선이 머무르는 곳은 딱 팔등신에 조각같은 서구형의 미인이 아닐런지..



물론 남상미와 이상윤, 유이와 공개연인이 되었으나 이도 그리 오래가지는 못했어요. 세대차이가 아닐런지..



남상미는 고교시절 한양대학교 앞 롯데리아에서 알바를 하다가, 유명해지면서 얼짱 연예인으로 데뷔하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요. 보여지는 순수한 이미지에 반해 남상미 가슴이 큰 것이 콤플렉스라는 발언을 한적이 있습니다. 혹시 남상미 남편은 이런 몸매에 반한 건 아닐지.



<남상미 비키니 입은 움짤...>


남상미는 과거 이상형에 대해 "자신과 말이 잘 통하며, 서로 많이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인터뷰 했었습니다.

요즘 6개월이면 끊는 다는 모유수유를 배우 남상미는 12개월 동안 했다고 하네요.

결혼과 동시에 아이엄마가 되고, 좀더 여유로와진 남상미의 모습!




남상미 딸은 어떤 모습일까? 무척 궁금하네요. 드라마 "김과장"에서 열연하며 다음 드라마도 준비하고 있는 듯 한데, 앞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도깨비 종방연 공유 쫑파티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 과거여친?

●수지 화보 로리타 논란

●조보아 온주완 비키니 몸매 때문?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정석 판사 프로필  (0) 2017.01.25
표창원 그림 더러운잠  (0) 2017.01.24
도깨비 종방연 공유 쫑파티  (0) 2017.01.23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 과거여친?  (0) 2017.01.22
고영태 류상영 잠적  (0) 2017.0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