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박유천♥황하나 결혼!!!

by 와이파파 2017. 4. 13.
반응형



박유천 황하나 결혼 


굉장히 충격적이네요. 가수이자 배우 박유천이 황하나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 박유천의 피앙세인 항하나는 남양유업을 창업했던 홍두명의 외손녀라는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혼소식은 소속사도 몰랐으나 준비를 하면서 소문이 낫던 것 같습니다.



한편 박유천 소식 이전 "박유천 결혼 성지글"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성지글에 의하면 "구아이돌인가? 라고 시작하며, 어느기업의 딸과 과거 아이돌 출신인 박유천 결혼 소식을 이미 알고 있는 늬앙스입니다. 이 글은 13일 새벽에 올려졌는데요.



박유천 소속사는 다시 보도자료를 냈고, 황하나에 대해서는 "일반인 여성"이라는 말을 했는데, 알고보니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박유천이 황하나를 만나서 교제한 기간은 길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박유천 성폭행 파문이전에 알았던 사이인지에 대해서는 알지 못합니다.


<박유천 결혼 상대 여성  베리바니 황하나~>


<또 다른 박유천의 여친 황하나 누가 진짜?>


# 황하나 나이 28살

황하나 집안은 남양유업 명예회장의 3남 2녀 중 막내딸인 홍영혜가 엄마, 그리고 영국 웨일스개발청의 한국사무소장인 황재필이 황하나의 아버지, 박유천의 그녀 황하나는 금수저!




이런 금수저 출신인 박유천의 피앙세 황하나는 네이버에서 블로그 활동을 꾸준히 하면서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는 상태인데, 파워블로거 황하나의 프로필 이름은 "베리바니"? 정말?



한편 언론은 박유천의 그녀 황하나가 200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LA 진으로 선발되었으며,

2009년 영화 "국가대표"에서는 하정우 동생역으로 나왔었다고 하며, 어느쪽이 진짜 박유천의 황하나인지 혼선을 빚고 있어요.


<파워블로거 황하나>


예쁘네요. 야한 의상도 과감하게 SNS에 올린만큼 자신감 있어 보이는 블로거 황하나, 황하나는 연예인 빰치는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진 바로는 박유천과 황하나는 아는 사람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네요. 


<럭셔리한 황하나 라이프>


그런데, 참으로 아이러니 한 것은 박유천의 소속사에서도 재차 확인 후 결혼할 상태가 남양유업의 황하나라고 했는데, 정작 남양유업 측에서는 박유천 황하나의 결혼을 전혀 알지 못한 일이라고 했다는 사실입니다.


<황하나 댓글>


게다가 SNS로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는 황하나는 지나친 관심이 부담스러운 듯 "이러지마세요. 아니에요"~라며 박유천과 결혼 소식은 사실이 아니라고 발뺌을 했었죠.



<황하나 인스타그램>


<남양유업 황하나 인스타그램 댓글>


거기에 황하나 왈 "저는 그냥 평범한 일반인이고 저좀 그냥 내버려둬주심 안될까요? 기자들 문제가 많네요. 라며, 황하나는 박유천과의 교제가 사실이 아니라며 발뺌을 합니다.




또한 황하나는 "제가 일년전부터 사귀던 남자가 있었군요...~ 글고 제가 온라인쇼핑몰을 하는 군여. 저도 몰랐던 저의 이야기들.." 이라는 말들을 풀어놓으며, 연인 박유천과 결혼은 사실이 아니라는 듯한 말을 했습니다.



현재 박유천 피앙새 황하나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계정으로 바꾸었는데요.




기사화는 되었으나, 박유천 측은 맞다고 하는데, 황하나 측에서는 아니라고 발뺌 중이니.. 진실이 뭘까요? 그런데!!!!


<박유천의 또다른 피앙새 황하나?>


박유천과 결혼할 황하나는 블로거 베리바니 황하나가 아닌, 위 사진의 주인공이 진짜라며 언론이 제시한 황하나!!


<미스 LA 출신 황하나>


박유천의 갑작스런 기사로 인해, 언론들도 우왕자왕하는 모습인 듯 하네요. 그럼 또 다른 언론에서 밝히고 있는 황하나는 이분이라고 하니 미스LA 출신의 황하나를 들여다 봅니다.



<영화 국가대표에 출연했던 황하나>


전형적인 미인스타일은 아니지만, 박유천의 그녀 황하나는 미스코리아 출신 답게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아름다운 황하나 사진>


미스LA 출신으로 영화배우로도 활동 중인 황하나의 소속사는 싸이더스HQ

영화 국가대표에서는 하정우와 함께 출연하며, 하정우의 입양된 여동생이 되어 역시, 미국에서 자라 유창한 영어실력을 뽑내기도 했습니다.



#황하나 프로필

황하나 나이 1988년 4월 23일생

신체 172CM/ 52KG

황하나 학력 베버리힐즈 고등학교



그동안 잘 쌓아왔던 건실하고 참한 이미지가 박유천 성폭행 사건으로 실추되었고 군 복무를 마치고, 박유천 결혼으로 이미지 개선을 노리는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혼 일정을 보면,

2017년 9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가족들만 모인 후 비공개 형태가 될 예정이랍니다.

박유천은 작년 성폭행 누명으로 이미지가 실추되며, 급하게 군입대,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중인 상태인데, 오는 2017년 8월이면 사회로 나오게 됩니다.




# 급 반전 디스패치 박유천과 황하나 데이트 사진들

연예인 파파라치 신문 디스패치는 얼마전 진짜 황하나와 박유천이 함께한 사진들을 언론에 공개했는데요. 황하나의 얼굴엔 블러처리가 되어 있어 확실히 알아볼 순 없으나, 대략 짐작은 됩니다.



머리길이가 어깨선을 넘지 않는 황하나의 머리스타일, 바로 처음 황하나로 지목된 그녀, 베리바니 파워블로거, SNS인 인스타그램으로 럭셔리한 삶을 지속적으로 사진게재하고 있는 그 황하나가 맞는 것이었죠.



하얀피부에 살짝 보이는 이목구비가 딱 그 황하나가 맞네요. 이날은 박유천이 지인들에게 앞으로 결혼할 신부인 황하나를 소개시켜주는 자리였다고 하죠.

박유천과 동석한 후, 지인들과 술자리를 마치고 예비신부 황하나를 집으로 돌려보내기 전!




사람들이 주변에 깔렸는데도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박유천과 황하나, 특히 황하나에게 놀라는 것은 박유천을 향해 상당히 적극적으로 스킨쉽을 표현하는 장면.



마치 오래된 연인인냥 박유천과 황하나는 얼굴을 만지거나 허리를 감싸안는 행동도 서슴치 않고 보여주고 있었죠.

마지막으로 박유천은 황하나를 자신의 차로 돌려보냅니다. 그리고 술자리로 다시 돌아갔다고 합니다.




한편 디스패치는 박유천과 황하나의 이벤트도 공개했는데요. 요즘 사랑에 빠져 행복감을 감출 수 없는 황하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게 모르게 박유천과 관련있는 사진들을 게재하면서 알려지게 되었어요.



바로 위 사진들입니다. 영상을 캡쳐한 건데요. 이 영상을 게재한 황하나는 "헐 프로포즈 아니에요. 작은 기념일이에요"라고 설명을 곁들기도 했습니다. 누가 이 많은 풍선들을 연인 황하나를 위해 불어주었을까요? 바로 박유천...





황하나는 "풍선을 불고 있었을 모습을 생각하니 귀염이라는 글귀도 곁들이면서 연인 박유천을 연상시켰어요.



날마다 럭셔리한 삶만을 살고 있는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 박유천의 신부라는 타이틀에도 인스타그램을 끊지 않고 꾸준히 사진을 게재하고 있네요.



한편 오늘 모 매체는 박유천과 황하나가 양가 상견례를 끝냈다며 공식적으로 올 가을 9월 10일 결혼을 올린다고 발표했는데, 박유천의 소속사에는 "모른다" "전달받은 내용이 없다"라고 하고 있네요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혼 소식은 이미, 지난 4월 흘러나왔는데요. 신부 황하나가 누구인지에 대한 혼선에 이어, 소속사도 모르는 결혼날짜까지... 아이러니 합니다.



017/01/17 - [영화Tv연예인] - 박유천 코디 성희롱 부터 화장실 낙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