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

by 와이파파 2017. 7. 21.
반응형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

가수 김원준 나이 만 44세, 김원준은 늦깎이 43살의 나이에 김원준 보다 무려 14살이나 어린 아내와 결혼식을 하며 화제를 뿌렸는데요. 현재 김원준과 김원준 아내 사이에는 딸을 두고 있어요.



가수 김원준과 사랑에 빠졌던 김원준의 아내 이름은 "이은정"

항간에 알려진 김원준의 아내 외모는 연예인 급, 서글서글한 눈매에 웃는 인상으로, 남편 김원준과 나이차가 열네살이 나는 점을 고려할때, 올해 나오는 서른살..




서른살의 나이라고 해도 동안 미모를 뽑내는 김원준 아내의 직업은 검사... 예쁜데 능력까지 있는 "지성과 미모를 갖춘 검사 출신" 아내를 맞이한 김원준은 참 복이 많네요.



김원준의 아내 이은정 학력은 신명여고 졸업 후 이화여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재원이었어요. 이후 건국대학교에서 로스쿨를 지원했고, 졸업하면서 같은 대학교 동문 들 중에 최초의 검사가 되었다고 하는데, 현재 김원준 아내는 수원지검 안산지청의 검사 자리에 있답니다.



특이한 점은 김원준과 김원준의 아내 결혼식은 이은정 검사의 직업을 고려? 서울 대검찰청의 예식장에서 올렸다는 것! 당시 김원준은 소속사인  "에프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었는데요.




김원준과 김원준의 아내 만남은 역시나 "지인의 소개" 였답니다. 누군가의 소개가 아니였다면 사실 연예인과 검사라는 신분자체가 쉽게 만나지기 어렵지 않을까? 판단되는데요.

김원준과 김원준의 아내는 만나자 마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으며 결혼까지 결심하게 되었다네요. 언론에서는 김원준 보다는 그와 결혼할 검사 출신 아내가 누구인가에 촛점이 맞춰졌죠.



김원준의 아내는 1987년 생입니다.

언론에서는 검찰 관계자의 말까지 인용하며 김원준의 아내를 소개했는데요.

그녀는 마음씨까지 고와 친 할머니가 오랫동안 병으로 고생하셨는데, 본인이 간호를 했고 살고 있는 인천지역에서 효도상까지 받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김원준은 결혼소식 보도가 나간 후, 대중들이 아내에게 큰 관심을 보이자, 보호하려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앞으로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면서도, 김원준 트위터에는 비상식적 혹은 허위사실 등의 댓글을 쓰는 악플러들에겐 법적조치도 하겠다며, 결혼할 아내에 대해 비호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김원준 딸>


김원준은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았던 시점인 3개월 후~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금은 딸은 낳은 상태에요.~



# 가수겸 작곡가 김원준

김원준의 어린시절은 어땠을까요? 김원준도 금수저 출신 연예인 중 하나로 꼽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원준 자신은 어린시절이 상당히 우울했다고 말하네요.

김원준이 아주 어린 시절 함께 할 친구?라곤 반려견과 자전거가 다였다고 하는데, 지나치게 소심한 성격 때문에 김원준의 부모는 그가 혹시 자폐아가 아닌가?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이면에는 김원준의 의사 아버지의 영향이 컸던 듯 해요.

김원준 아버지(김기영 박사)는 어린시절 김원준이 수준이 맞지 않는 아이들과는 놀지도 못하게 했으며 유치원까지도 늘 아버지차를 타고 갔으니, 곁에 친구가 있을리 없었답니다.



거기에, 김원준 아버지는 조그만 맘에 안드는 행동을 하면 김원준을 병원 지하실에 가둬두기까지 했다는데.. 얘기를 들어보면 약 12시간 정도를 혼자 있었던 적도 있답니다.

결국, 이러한 김원준의 성격은 초등학교에 들어가서도 마찬가지 였으며, 친구도 없었다고 하죠.




김원준은 중학교를 들어가면서 부터 성격이 달라지기 시작했는데, 연예인이 되고자하는 아들을 무척이나 반대했지만, 결국 김원준은 아버지의 뜻을 껶고 고교시절부터 음악생활을 하기 시작했죠.



그러다, 제일기획에서 기획한 가수 오디션에서 당당히 3백대1이라는 경쟁률을 뜷고 합격하게 되는데요. 이때 김원준이 뽑힌 이유를 자세히 들여다 보면, "노래실력+외모"라는 것을 알수 있어요.

즉 이 오디션은 김원준 처럼 외모 되고 노래까지 되는 만능엔터테이너? 가수로 광고모델도 해야했기 때문인데요.




결국 김원준은 이 가수 오디션에 합격하고 한달 조금 넘은 시점에 가수로써 또 CF 모델로써도 활약하게 되는 등 데뷔 초기 김원준은 떠오르는 신인이었습니다.



김원준 하면 늘 따라붙는 수식어는 "한국의 장국영" 고 장국영을 닮은 듯한 외모로 당시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활약하던 김원준.. 하지만 김원준은 1990년대 후반부터 그 인기가 서서히 식기 시작하더니, 마침내 병역비리 연예인이라는 꼬리표가 붙으면서, 대중과는 "안녕"을 하게 되죠.




김원준 병역비리에는 김원준 아버지 때문이라는 소문도 돌았어요. 하지만 결국 김원준은 군의 신체검사를 다시 받게 됐고, "습관성 어깨탈골"이라는 사유로 면제 판정을 받게 되죠..



현재 김원준은 2012년부터 강동대학교에서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합니다.

어린시절 김원준의 내성적인 성격에 영향을 미쳤던 김원준 아버지는 2013년 돌아가셨답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뚜기 함영준♥함연지  (1) 2017.07.24
서현진 아나운서♥♥  (0) 2017.07.23
이은형♥강재준!!!  (0) 2017.07.20
이부진 임우재  (0) 2017.07.20
고윤 김무성 아들!!  (0) 2017.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