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환희 성형전 사진은?

by 와이파파 2017. 1. 16.
반응형



환희 성형전 사진


어제 복면가왕 호빵왕자로 출연한 환희... 얼마전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출연하기 했는데요. 가수 환희 성형전 모습들은 어땠을까? 과거는 시간과 함께 묻혀버리네요. 지금 모습을 보면 전혀 예전 사진들이 떠오르지 않아요.



먼저, 얼마전 "냉부"에 출연했던 모습을 캡쳐한 건데요. 와, 살짝 메이크업도 했겠지만 성형으로 이젠 꽃미남으로 탈바꿈한 상태입니다. 턱선은 물론이고 복코였던 그 코는 어디가고 날렵하고 매력적으로 변한 모습이죠. 





<환희 성형전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가수 환희 성형은 스스로 커밍아웃을 한 대표적인 예인데요. 당시 플라이 투더 스카이로 활동을 할 7집때 스스로 성형 고백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7집이면 이미 과거의 얼굴을 잊을 수가 없는 상태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화하고 싶었던 것은 어느정도 컴플렉스가 있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일단 과거의 사진들을 보면 남성미가 풀풀, 지금은 살짝 꽃미남 스럽기도 하고 여성스런 섬세함이 느껴지죠.



환희는 성형 후, 얼굴에 자신감이 붙었는지 운동도 열심히, 배가 복근까지 만들어 낸 후 이렇게 속옷 모델까지 나섭니다. 어느정도 포토샵은 했겠지만 정말 멋지죠?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화보"







또 한장의 성형전 사진! 굉장히 풋풋한 어린시절의 모습이지만 도전적이기도 하고 반항적이기도 하고, 하지만 복명가왕에서 호빵왕자로 그저 목소리만 들려주기도 했지만 가창력은 최고인 가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예전 과거의 모습을 더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정말 성형수술 잘된 케이스네요!




얼마전 거미와 함께 콘서트도 했었어요. 환희의 본명은 황윤석입니다. 뭔가 소설가스런 본명 때문인건지 당시 SM회장 이수만은 "환희"라고 지어줬다고 하네요. 스스로는 별로 맘에 안들었다고 합니다.



프로필을 살펴보면 데뷔를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 앨범으로 시작했구요. 벌써 20년 가까이 되네요. 키가 177센티에, 환희의 나이는 올해로 만 34살, 1982년 생입니다.








뭔가 촌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 환희 성형전 사진들.... 지금은 헤어도 메이크업도.. 많이 달라졌고..

환희는 어디어디를 고친 것일까요? 코성형은 물론이고, 쌍꺼플 수술에....



어쨌든 늘 완벽에 도전하는 남자, 성형고백도 자신있게 한 환희.. 앞으로 복면가왕에서 쭉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시길!


조인성 정우성 더킹 무대인사와 투샷

●배윤정 남편 제롬과 이혼!

●설리 볶음밥 최자 i♥u 논란

●도깨비 공유 명대사 모음, 날이 좋아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