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정보

저렴한 신혼여행지 추천 8

by 와이파파 2014. 4. 10.
반응형
저렴한 신혼여행지 추천 8

 

DESTINATION WEDDINGS HONEYMOONS에서 전세계 허니문 여행지로 알뜰살뜰 다녀올 수 있는 곳을 8곳을 추천하고 있는데요. 보통은 싸고 가깝다는 이유로 동남아로 많이들 떠나게 됩니다. 결혼으로 인한 예산이 많지 않다면 참고해 보세요.

 

 

1. 호놀루루(Honolulu)

하와이는 허니문여행지 최고로 꼽히는 곳입니다. 그런데 물가가 비싸서 엄두를 못내시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이쪽외에는 눈을 돌리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섬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호놀룰루나 오하우(Oahu)는 와이키키 바닷가처럼 여겨지는 곳으로 다이아몬드 모양의 분화구와

서핑 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집들이 다양합니다. 호놀룰루의 호텔의 가격은 본인의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식사의 경우는 인근 도시의 농민 시장에서 저렴한 식재료를 직접 구입해서 해 먹을 수도 있어요.

이 곳의 특징은 열대 기후와 더블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와 문화적 유산들이 있어 관광의 재미를 더합니다.

 

 

 

2. 브라질(Brazil)

브라질하면 떠오르는 것은 열정과 축구입니다. 이곳 북쪽 해안을 따라 음악 도시 및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가 위치해 있는데요.

리우데자네이루 등 인근의 해변 리조트 지역이 물가가 쎈 지역이라는 명성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펼쳐지는 화려한 퍼레이드들이 모두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닷가 바로 옆의 호텔에 숙박할 필요가 없고 바로 뒷쪽 두줄로 나란히 서 있는 곳에 머문다면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아일랜드(Ireland)

최고의 가치를 지닌 서유럽 국가들 중 가장 비싼 도시 중의 하나였던 더블린(Dublin)은 지난 2년 동안 호텔요금이

평균 가격에서 계속 떨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서해안과 녹색 풍경을 자랑하고 있지요.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은 더블린을 넘어서 바로 섀넌 공항으로의 직항을 이용해서 일반 관광명소 보다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음악 문화를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가는 것입니다.

 

 

 

 

4. 자메이카(Jamaica)

크리스토퍼 콜럼버스가 1494년 이국적인 열대 섬을 발견한 후에 바로 스페인의 식민지가 된 곳, 바로 자메이카입니다.

리우, 이베로스타나 그란바이아프린 그릴 등 북쪽 해안을 따라 위치해 있는 리조트에 머물 필요는 없습니다.

Negril과 Ocho Rios 사이에 바닷가 근방 섬 건너편으로 저렴한 호텔들이 밀집해 있으며 Sandals 리조트 역시 찾을 수 있습니다.

 

 

 

 

5. 발칸(Balkans)

유럽에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듯한 이곳이 신혼여행지로 부족해보일 수 있지만 발칸 반도는 비싼 지중해의 목적지들의

대안으로서 최근 몇 년 동안 자리를 지켰습니다. 특히나 불가리아나 크로아티아 등은 다른 대륙보다 오히려 더 뛰어난 지역으로

급부상 했죠. 이 곳에서는 서유럽에서 유명한 곳들인 불가리아의 로마 유적이나 고대 교회의 등의 많은 문화를 접하고 있으면서

낮은 가격으로 훌륭한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6. 호주(Austraila)

호주인들은 모든 사람들이 제대로 된 휴가와 멋진 식사 그리고 충분한 잠과 각종 여행 옵션 등을 여행경비에서 모두 충족 되어야만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실상 호주에서는 훌륭한 웹 사이트를 통해서 호텔과 호스텔들의 모든 숙박비와 개인 보트와 캠프지역의 정보까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주 내에서 이용되는 호주 항공인 콴타스 항공의 경우에는 유동적인 비행석과 방문자들을 위한

세련된 레스토랑과 쇼핑센터 등도 알려주고 있어서 좀 더 편안하고 값싼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7. 캐나다 몬트리올

누구나 갈망하는 프랑스 여행, 그 대안이 될 만한 곳이 있으니 바로 캐나다의 몬트리올입니다.

이곳에서는 최고 수준의 대중 교통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도시에서 방황을 하거나 차를 빌릴 필요가 없습니다.

걸어다니면서 관광을 즐길수 있는 곳들을 확인해 보세요..~ 노트르담 성당, 성 로렌스 강변 그리고 마르쉐 봉 스쿠르 시장의

바나 레스트랑 그리고 다양한 부티크 들을 도시의 지하철과 버스로 이용할 있으며 무제한 사용가능한 3일간의

카드를 구입하면 됩니다. 그리고 순수 예술의 몬트리올 박물관이나 레드 패스 박물관을 이용시에도 역시 돈이 들지 않습니다.

또한 매년 몬트리올 국제 재즈 페스티벌 기간에는 350개 이상의 무료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답니다.~

 

 

 

 

8. 태국(Thailand)

얼마의 돈을 쓰든 신경쓰지 않는 동남아시아 중 최고의 목적지로 꼽히는 곳이 바로 태국인데요.

푸켓이나 코사무이와 같은 파라다이스 낙원 같은 곳에서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태국의 가장 큰 절약은 바로 숙박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할만큼 최고의 인기지역인지도 모르죠.

태국 지역을 비행하는 비행기는 오래걸리지도 않고 가격이 비싸지도 않습니다.

 

 

 

 

총 8곳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만한 신혼여행지를 소개해봤습니다.

By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