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 부터~

by 와이파파 2017. 1. 29.
반응형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


"어머님이 누구니"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최고 며느리감이라는 뜻이 되겠죠. 강지영 아나운서는, 출연전부터 오랜간만의 예능 출연이라며 기대감과 설례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표현했어요.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감출 수 없는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까지!




<프로필>


JTBC 특채 출신 미모의 아나운서로, 그녀의 몸매까지 덤으로 관심을 두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오늘은  그녀의 키와 나이 현재 등등을 함께 알아봅니다.


 

먼저, 1989년 4월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 키는 162cm로 아나운서 치고도 그리 큰 키는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상당히 마른 느낌의 야리야리한 몸매를 가진 강지영 아나운서...

그래서 인지, 비율은 나빠 보지지 않네요.




요만큼만 보여줘도, 확~ 궁금증이 유발되죠. 바닷가에서 휴가 중인 모습인데 비키니 수영복을 입으신 듯, 아무래도 아나운서다보니, 일반 연예인들처럼 노출된 모습을 보여주긴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강지영 아나운서의 학력은 어떨까?

그녀는 대구에서 출생을 했고 중학교까지 고향에서 다니다가 마지막 중3때 Monta Vista 고등학교(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로 진학합니다. 그리고 이후, 인디애나 주립대학교인 캘리 비즈니스 스쿨에서 재정학이라는 분야를 전공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공인회계사 협회의 AICPA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수재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에 얼굴까지 예쁘데 머리까지 좋으니, "어머님이 누구니" 같은 프로그램에 며느리감으로 나올만큼 충분한 자격이 있네요.


<쏙 닮은 남매, 강지영의 남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



#강지영 아나운서는 어떻게 JTBC 특채 아나운서가 됐을까?

사실 개인적으로 위의 충분한 지적 요소를 가지고 있으나, 안타깝게도 아나운서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발음이 정말 문제입니다.


2011년도에 MBC 방송국의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아나운서 분야에 지원 오디션에 출연했다가, 그만~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됩니다. 그런데, 이유는 역시 "치명적인 발음 문제" 하지만 이후 종편 채널인 JTBC가 출범을 하게 되었고, 특채 아나운서로 당당히 입사를 하게 되어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강지영 아나운서의 발성과 발음의 큰 문제를 볼 수 있는, 인터뷰 중 하나인데요.~

2013년도에 동아시아축구선수권에 출전했던 팀의 감독을 맡고 있었던 홍명보 감독의 인터뷰를 맡은 강지영 아나운서는, 도통 제대로 알아들을 수 없는 혀짧은 발음과 속도로, 홍명보 감독의 인상이 과히 좋지 않았던.... 





물론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와 미모 그리고 지적 수준으로 연예인 못지 않는 사랑은 받고 있으나, 혀짧은 소리나 발음 등은 신체적인 약점인 건지, 아니면 중학교 3학년때인 일찍 미국으로 건너가 생활하면서 받아들였던 영어 탓인건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그녀에겐 큰 난관일 수 밖에 없네요.



현재, 강지영 아나운서는 JTBC 5시 정부회의에서 정치인들의 인터뷰를 담당하고 있고, 조금씩 자신의 영역을 넓어가며 "Talk쏘는 정치"라는 제목의 코너도 맡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안경을 쓰고 나오기도 하는데, 그런날은 정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곤 하죠.



동그란 안경테가 귀염성을 돋으는 듯 하네요. 정치라는 딱딱한 소재에 아나운서의 미모와 몸매가 더불어져, 관심이 더 높아지게 만든 장본인임엔 틀림없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2.7jikang/?hl=ko>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 동영상

한은정 발칙한 동거는!

사임당 빛의 일기 시청률과 시청자 반응

이영애 성형전 과거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