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이묵원 강부자 금혼식 충격고백

by 와이파파 2017. 4. 4.
반응형



이묵원 강부자 부부 금혼식과 충격고백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네요. 이묵원, 강부자 남편이자 배우이나 이묵원은 강부자 남편으로 더 유명합니다. 오랜만에 "아침마당"에 나들이 한 이묵원 부부는 금혼식을 올렸는데요. 2017년이 강부자 부부의 결혼 50주년이라고 합니다. 불화없이 산 부부는 없을텐데, 금혼식까지 올리시는 이묵원 부부 얘기를 들어봅니다.



결혼한지 50년, 빗바랜 예전 결혼식 사진 속의 이묵원과 강부자 부부의 모습



# 이묵원 프로필


1938년 4월 26일 생으로 이묵원 나이는 올해 80세! 모습은 너무나 정정한데, 80세라니.. 놀라운데요. 아내 강부자 나이는 78세로 2살의 나이차입니다.

1961년 문화방송 라디오 특채~ 성우로 첫 데뷔를 했고 다음해인 1962년 서울중앙방송에서 공채 탤런트로 연기자 데뷔를 했습니다. 원래 이묵원의 학력은 한양공업고등학교 졸업 후,~ 연기의 꿈을 갖고 중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었습니다.




허나, 이묵원의 출연작들을 보면, 대표적인 "수사반장, 전원일기" 등을 비롯해서 데뷔 후 고작 7개의 방송에 모습을 들러내면서, 연기자로써는 크게 뜻이 없었었던 듯 합니다. 그래서 더욱 부인 강부자의 그늘에 가려지지 않았나 싶네요.



<이묵원 강부자 부부의 금혼식 사진>


서양식 보다는 전통식의 금혼식을 택하신 80세의 나이 이묵원과 강부자...

꽃같이 아름다운 20대의 나이는 아니지만, 편안하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1남 1녀 강부자와 이묵원 가족 사진>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묵원과 강부자는 50년을 기념하는 금혼식을 올리게 된 계기에 대해서, 첫째는 동료배우인 윤여정이 권했기 때문, 둘째는 미국에 있는 손녀손자들에게 전통식을 통해서 한국의 풍습을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 이라고 합니다.




이묵원과 강부자 두 사람은 사년동안 남들도 모르게 비밀 연애를 했고, 이후 1967년도에 결혼 웨딩마치를 올렸는데요. 활발한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아내 강부자에 비해, 이묵원은 화백(화려한 백수)라며, 그러나 80세의 나이에도 늘 스스로 건강을 신경쓰고 있어서 백수생활이 힘들지 않다고 남편 이묵원을 치켜세웠습니다.


<닮은 듯한 이묵원 부부>


이묵은은 부자는 아니였지만 자연스럽게 남편의 매력에 끌렸고, 특히 이묵원의 해군 의장대 출신인 점도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강부자는 또 다시 태어난다고 해도, 이묵원과 다시 결혼을 할거라고 할정도니, 그 사랑의 깊이는 일반인들이 헤아리기 어렵네요.



<자신의 외도 사실을 폭로 중인 강부자를 향해, 구석으로 사라지는 이묵원>


게다가, 이묵원도 친구들과의 모임자리에서 혼자만 다시 아내 강부자와 다시 살고 싶다고 말할 정도라니, 두분은 천생연분이 아닌가 싶네요.


<강부자 중학교 2학년때 과거 사진>


하지만, 금혼식까지 올릴 정도로 금실이 좋은 이묵원과 강부자 부부에게도 힘든 시간은 있었던 듯 싶네요. 이묵원이 젊은 시절 아이가 어렸을때 부인 강부자가 아닌 다른 여자를 만나 외도를 했었던 건데요. 




당시 강부자는 이묵원이 종종 호텔에서 다른 여자랑 밀회를 즐길때에도 알면서도 말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대단하죠? 거기다, 그 상대 불륜녀가 누구인지도 알았었다고 하니... 정말 멘탈이 강한분인 듯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부자는 남편 이묵원과 끝까지 살려고 했기 때문에 참았다고 합니다. 백수에다 애들까지 있는 바람둥이 남편이었는데도 말이죠.


금혼식 올린 이묵원 강부자 부부, 두분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채원 남자친구(남친)  (0) 2017.04.05
홍가혜 사건정리 승소  (0) 2017.04.05
홍신애 사기 강용석  (0) 2017.04.03
박근혜 머그샷 뜻  (0) 2017.03.31
한재석 박솔미  (0) 2017.0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