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문채원 남자친구(남친)

by 와이파파 2017. 4. 5.
반응형



문채원 남자친구(남친)


배우 문채원이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에 문채원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를 통해,

강력대응하겠다는 뜻을 표명했습니다. 문채원 소속사에 의하면 그동안 모 블로거가 배우 문채원 남자친를 사칭하는 글들을 올렸으나, 이는 모두 허무맹랑 할 뿐 아니라, 문채원에게 성적인 치욕감을 줬다며, 법적 대응을 포함해서 모든 조취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문채원 남자친구, 남친을 사칭한 그는?


한 네티즌은 자신의 블로그에 "내가 여배우 문채원 남자친구임을 끝까지 부정하는 정신병자들에게 띄우는 편지"라며 게재한 글의 내용이 무척 섬뜩합니다.


"2015년 3월부터 자신은 문채원과 사귀고 있는,

즉 문채원의 남자친구"라며, "자신의 말이 틀리다면 속가락이라도 자르겠다"

단순히 문채원의 스토커 수준을 넘어선 발언들을 게재했는데요.


<문채원 남친이라는 주장남의 글>




아래는 문채원 남친 사칭 남의 글 전문입니다.




"군용 야샵으로 손가락을 찍어 마디마디 자르며 반드시 부러뜨리겠다!"라는 섭뜩한 글과 동시에,

문채원 남자친구 사칭 남은 "내가 공개적으로 법적 책임을 크게 질 수 있는 이런 글을 아주 대놓고 쓸 정도면 내가 거짓말을 하겠니?" 라며, 문채원과 연인임을 강하게 주장하고 있는데요.


<문채원 남친 사칭 블로그 글과 하단 댓글들>


이 글의 하단에는 "정신병원 가봐? 넌 상황판단도 못하는..., 등의 비난의 댓글들이 올라오자, 문채원 남자친구 사칭남은 문채원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에 전화를 걸어서 확인해보라며 댓글에 답글을 달고 있는 상황... 


이해를 할 수 없는 건, 자신이 진정 2015년부터 문채원의 남자친구라면 연인 관계임을 유지하는 중에 어찌 이런 섬뜩한 글을 공개적으로 올릴 수 있는건지.. 정신적인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한편 문채원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이 사람은 게시물 제목 "여배우 문채원과 내가 성관계 갖는 것을 인증샷으로 줄까?"라는 제목으로 또다른 게시물을 올렸다가 문채원과 문채원의 소속사로 부터 게시 글 중단 요청을 받아 네이버에서 글은 삭제 된 상태이기도 합니다.




문채원 남자친구라는 이 사람, 위는 문채원 인스타그램 댓글..

그 남자가 쓴 글인 듯.. 문채원 씨? 숨겨놓은 남자 친구 있죠? 디데이를 잡았으면 이제 팬들에게 공개하셔야죠? 그 남자 친구가 도대체 누구인지를.. 채원 씨도 품절녀가 되서..



"어짜피 터질 스캔들 용기내어 한번 터트려 보시지요? 더이상 팬들에게 숨기지 말고...."


"내 말이 맞다면 저의 댓글을 계속해서 남겨두시고, 남자친구가 정말 없다면 제 댓글을 곧장 삭제하세요. 참고로 저는 문채원 씨만 깔고 앉을 수가 있는 돗자리 장수입니다." 허허



"채원 씨가 나를 죽이든지 살리든지 하겠지요.... 어짜피 치뤄야 할 홍역인데....

라고 하면서도, 문채원에 대한 사랑이 절실한 듯 하트모양 이모티콘은 남겨 놓습니다.

확실히, 이 남자 정신적인 문제가 심각해보이네요.




한편, 문채원 측에서는 그동안 지나친 스토킹 등에 대해 아무런 반응도 내놓지 않고 있다가, 더이상 참을 수 없다며 법적인 조취를 취할 것임을 밝혔는데요. 아래는 문채원 소속사에서 올라온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그동안 문채원 소속사는 계속해서 남자친구, 남친 사칭 글들을 모니터링 해왔으며 그냥 참고 대응하지 않았으나, 불쾌감이 정도를 지나친 다는 얘기와 문채원의 팬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포털의 온라인 카페 등에는 문채원 남친 사칭남에 대한 글들에 대한 반응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 상황.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문채원의 가슴앓이가 있을 듯 하네요. 지나친 팬 사랑이 아니라, 연예인, 특히 여배우로써 살아가기 참 힘들듯..





<문채원 헤어스타일 단발>



#문채원 나이 만 30세(1986년 11월 13일 생)

키 168CM

문채원은 2007년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에 출연 데뷔 했으며, 2009년부터 주연급 배우로 성장,

문채원이 출연했던 드라마 "찬란한 유산"은 시청률이 무려 40% 넘기도 했습니다.


<문채원 인스타그램>


<문채원 실물 사진>



<문채원 몸매 비키니>





배우 문채원의 아름다운 모습들. 특히 웃는 입모습과 반짝반짝 빛나는 눈동자가 매력인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