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우병우 혐의 부인 이민정 사진 검사 프로필

by 와이파파 2017. 4. 6.
반응형



우병우 혐의 부인 사진 검사 프로필


박근혜 정부에서 최순실 국정농단 주역 중의 한 사람, 우병우 전 민정수석

검찰에 출석했으나 우병우는 여전히 "최순실은 모른다."와 변함없는 그 눈빛을 보여줬는데요.

검찰에 이번 우병우 소환은 특검팀 2번에 이어 세번째 피의자 자격 소환입니다. 우병우 부인 이민정도 비공개 수사를 받은 적 있죠.


<블러처리 된 우병우 부인 이민정 사진>


#우병우 혐의

1. 세월호 사건 이후 대처 및 국회 청문회에서 불출석과 위증 혐의,


<우병우 아들, 병역 기피 의혹에 대해>


2. 세월호 특별감찰관실의 해체를 주도했다는 의혹(국회 특검팀에 의하면, 우병우는 2014년도에 발생한 세월호의 침몰 사건을 조사하고 있었던 광주지검에 민정수석으로써, 외압 행사 의혹이 있는데, 이는 우병우가 세월호 사건의 정부 책임이 되는 것을 막으려는 의도에서 특별감찰관실의 압수수색을 방해하고, 기타 수사 등도 축소하려 했다는 혐의)



<우병우 혐의들>

3. 우병우의 특정 공무원 표적 감찰에 대한 혐의



4. 그밖에 직무유기와 직권남용에 관련된 총 8개의 혐의(우병우의 혐의는 박영수 특별검사팀이 이미 조사한 11개의 사실)



5. 우병우 부인 이민정의 가족회사 정강과 과련된 개인비리 혐의


<우병우의 부인 얼굴>


위의 수사 관련해서 검찰은 우병우 혐의 입증을 위해서 한달동안 총 40~50명의 참고인들을 불러서 조사를 했으며, 그중 우병우와 세월호 수사 방해 관련해서는 윤대진 부산지검2차장과 변찬우 변호사의 조사를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윤대진은 2014년도에 해경수사 전담팀장이었고, 변찬우 변호사는 당시 광주지검장이었다고 합니다.




이럴때가 좋았는데,~ 하는 생각이 우병우 자신은 들지 않았을까 합니다. 우병우는 자신의 혐의를 대부분 부인하고 있고, 박근혜 전 대통령도 구속수사를 받고 있는 마당에, 그 권력 밑에 있었던 우병우는 과연 어떻게 될까요?



#우병우 나이 50세


한편, 위의 혐의 들 뿐아니라, 우병우의 부인 이민정은 재산과 관련한 의혹 조사를 위해서 검찰에 불응하다, 체포영장 발부가 검토된다는 소식을 듣더니, 비공개로 출석한바가 있습니다.



<우병우 처가 가계도>


우병우는 사법고시에 합격 후 정강중기 회장 고 이상달과 삼남개발 대표로 있는 김장자의 사위가 되어 지금의 우병우 아내 이민정 (나이 49세)과 결혼했습니다. 우병우 부인 사진은 언론에 의해 제대로 노출된 것은 없는 상태!



2017년 7월 기사에 의하면,

우병우 부인 이민정은 엄마인 김장자와 이민선 이민주 이민경 들과 1700억원대의 골프장(기흥컨트리클럽)을 공동 이름으로 소유하면서 우병우의 재산상에는 반영되지 않아서 논란이 되었었습니다. 이 골프장은 고 이상달 회장이 자녀들에게 상속해 준 재산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병우 재산내역과 부인 가족회사 정강>


우병우 장모 김장자는 남편이 죽자 우병우 부인을 포함한 자녀들과 에스디엔제이홀딩스를 만들어 회사 지분을 각각 20% 나눠 가진 상태로 2008년부터 배당금만 191억원이라고 합니다.



기흥컨트리클럽은 공시지가가 1722억원인데, 이런 내역들이 우병우의 재산상에는 신고되지 않은 상태! 우병우는 자신의 재산으로 2015년 393억원만 신고했고, 그 재산들이 거의 부동산 내지는 예금이나 채권등이었습니다.



<우병우 눈빛>


한편 검찰에서는 우병우 특별수사팀을 꾸렸고 위의 혐의외에도 가족 비리 혐의로 부인을 비롯해서 처가와 가족들을 모두 재판에 회부할 방안까지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는 우병우의 각종 비리와 혐의를 조사하던 특별수사팀이, 우병우 가족회사인 정강의 횡령과 땅(경기도 화성 소재)을 다른 사람의 명의로 보유했던 사실을 알게됐고 그런 이유로 우병우 부인 이민정과 삼남개발 회장인 김장자와 전무 등을 기소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우병우 일가는 가족회사 "정강"을 통해서 회사 돈 8600만원을 개인적으로 사용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병우 부인과 가족들은 기흥컨트리클럽을 1995년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려 보유시켰다고 합니다.



<우병우 장모 김장자>


우병우 장모 김장자는 오래전부터 최태민가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우병우도 변호사 시절에서 박근혜 정부로 부터 민정수석 자리에 앉게 되면서, 최순실의 힘이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늘 최순실을 모른다고 말하고 있죠.




<우병우 젊은시절 사진>


#우병우 검사 프로필


1967년 1월 28일일생

고향 경상북도 봉화군

우병우 부모님은 교사였으며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우병우 경력>


한편 우병우 부인 이민정 나이는 올해 49세 학력은 알려진 봐가 없습니다


2017/01/08 - [영화Tv연예인] - 그것이 알고싶다 우병우 실체!


그것이 알고싶다 우병우 편에서, 출신 고등학교 시절 담임선생님이 출연, 당시 우병우는 장래희망이 검사였으며, 이유는 "정의로운 사회 구현" 아이러니 하죠.




우병우는 영주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입학, 그리고 1990년도에 사법연수원 19기, 차석 졸업 후 검사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병우 노무현 관계도(노무현 검사와의 대화 우병우)는, 위 "그것이 알고싶다 우병우 편" 포스팅을 보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강해인 장진영  (0) 2017.04.07
안철수 조폭 차떼기  (0) 2017.04.06
문채원 남자친구(남친)  (0) 2017.04.05
홍가혜 사건정리 승소  (0) 2017.04.05
이묵원 강부자 금혼식 충격고백  (0) 2017.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