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배우 강해인 장진영

by 와이파파 2017. 4. 7.
반응형



배우 강해인 장진영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이 여자 강해인은 누구? 포털 사이트에서 배우 강해인에 대한 관심도가 뜨거운 이유는 바로, 인기있는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강해인과 결혼 발표를 했기 때문..

가수 개리도 그렇고, 요즘 대세는 인스타그램에서 결혼을 알리는 것!


<매력있는 배우 강해인의 프로필 사진>


강해인과 오는 10월 21일 결혼을 앞둔 장진영은 "언니쓰2"에 출연 중인 보컬 트레이너입니다만, 신부 강해인이 배우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감춰진 이 여인에 대한 이력들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은 듯 한데요. 강해인은 2016년도 12세 이상 관람가 영화인 "걷기왕"을 에서 단역을 맡은 이후, 또렷한 작품활동이 없는 상황입니다.



<장진영 보컬트레이너 결혼 강해인 인스타그램>


사진속의 왼쪽이 신부 강해인의 모습인데요. 장진영은 신부 강해진을 대해 인스타그램에 많은 수식어로 표현을 했네요. "부족한 남친, 10년동안 곁을 지켜준 사랑하는 제 여자 친구, 조은지님(강해인 본명), 제가 말한 이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바고같은 여자, 사랑스러워 사랑할 수 박에 없는 내 여자"


배우 강해인을 향한 장진영의 깊은 사랑을 엿볼수 있는 말들을 나열했는데, 배우 강해인과는 2017년 3월이 둘이 만난지 10년째, 10주년이었다고 하니, 정말 강해인 장진영 두사람의 사랑의 결실에 박수를 쳐드리고 싶네요.



#배우 강해인 나이 30살

보컬트레이너 장진영 나이 35살

강해인 장진영 나이차는 5살


강해인은 2011년도에 영화계에서 주목받은 신예로 성장했다고 하는데, 


<배우 강해인의 모습>



어렵게 찾아낸 배우 강해인 프로필


강해진은 1988년 생입니다.

강해인 키는 163cm/ 42kg으로 키도 적당, 몸매는 굉장히 야리야리 하네요.

강해인의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

데뷔는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을 통해서 했습니다.




데뷔한지 11년 차 중견 배우인데 그동안 출연한 작품들을 살펴보면,

영화 4편, 드라마 혹은 기획물에 5편으로 주말 혹은 주중 드라마 등, 딱히 주목받을 만한 출연작은 보이지 않는 걸 보면, 강해인은 그동안 숨겨졌던 진주? 그리고 남편 장진영와의 결혼 소식을 통해서 이름을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전소미를 닮은 듯한 외모 영화배우 강해인>


2011년 영화 너는 펫과 영화 심장이 뛴다..

2010년 부당거래와 뜨거운 것이 좋아 등의 영화

특히 영화 "너는 펫"에서는 한류스타 장근석과 함게 출연을 했죠.






그리고 2006년 SBS 선택남녀와 SBS 비밀의 교정등이 강해인 출연작들




<강해인과 장진영>


한편 남편 장진영은 한때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자신의 이상형은 아이돌 가수 "소미"라고 밝히면서, "이유는 마음이 곱고 귀여우며 섹시하다"라고 했었는데 아내가 될 배우 강해인이 그런 듯 하다며, 강해인 장진영의 결혼을 축하해주는 분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