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변수미 아버지 직업 한수현 성형전

by 와이파파 2017. 4. 11.
반응형



변수미 아버지 직업 한수현 성형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이용대를 사로잡은 미모?의 변수미, 어젯밤 변수미 이용대 사이에 딸이 태어났다며, 올려진 인스타그램 사진(아래) 변수미 본명은 한수현으로 두 사람의 오작교가 되어 준 변수미 아버지 직업은 무엇일까?


<막 태어난 딸을 안고있는 이용대 선수>



#변수미 아버지 직업이 뭐길래?

변수미 이용대 커플은 2012년도 부터, 몰래 사랑을 키웠고 6년이 지난 2017년 2월 결혼하면서 화제를 모았죠. 변수미 이용대가 만났던 계기가 된 것은 바로 변수미 아버지가 주최를 맡았던 "배드민턴 행사"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항간에는 변수미 집안과 아버지 직업이 스포츠 관련 지역 지주? 혹은 재력가로 알려지고 있으나, 정확하게 확인된 바는 없는 상태입니다.




<변수미 성형전 인듯>


변수미의 남자친구 였지만 현재는 결혼한 이용대 선수는 스포츠 선수지만 연예인 빰치는 꽃미남 외모로 주목 받았기 때문에 부인이 된 변수미 외모? 몸매 등도 어쩔수 없는 주목 대상이 되었는데, 변수미의 얼굴을 보면, 어느정도 성형으로 관리되지 않았나 추측하게 됩니다. 위의 사진은 변수미 출연작 중의 하나로, 지금과는 턱선 코선 전체적인 몸매까지 확연히 다른 느낌


<변수미 성형 후?>

<변수미 성형전 사진인 듯>



성형을 어느 정도 아는 사람들이 딱봐도, 변수미의 성형전 모습과 지금은 확연히 달라진 것을 알아챌 수 있을 듯 한데, 동글동글 귀염성 있었던 코는 적당히 전문가에 의해서 만져진 듯 하고, 변수미의 턱선도 조금 넙대대한 편이었던 듯 한데..




확연히 많이 달라진 모습의 변수미 사진들, 성형전 후가 또렷하네요.~


<이용대 변수미 수영장 사진>


변수미 몸매를 가늠해볼 수 있는 사진들입니다. 평소에 몸매에 자신이 있는지 상당히 볼륨감 있는 타이트한 옷을 즐겨입는 듯 하고, 특히 변수미와 이용대의 수영장 사진은 상당히 화제가 되었죠. 과감한 노출에 둘다 공인인데, 특히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이용대 선수와의 스킨쉽 사진을 변수미는 열애설에 휩싸이기 전 본인의 페이스북에 마치 자랑하듯 올려놓아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하단부의 이용대와 변수미의 야구장 데이트 사진은 사진이 아니라, SBS 방송국 카메라에 의해 동영상으로 캡쳐된 모습...



<베드민트 선수 이용대의 잘 생긴 모습>


배우 변수미는 사실, 이용대 선수의 여자친구로 알려지면서 한방에 인생역전? 화제가 되어 실검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는데요. 변수미 프로필들과 출연작들을 보면, 주로 조연급으로 살짝살짝 얼굴을 비쳤네요.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우리 연애의 이력> 등이 있었고 최근작 드라마로는 <각시탈>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변수미 데뷔 출연작>


변수미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데뷔는 2012년 영화 <수목장>이었습니다.

2012년도부터 이용대 선수와 사귀기 시작했으니, 연예인으로 데뷔할 때부터였네요.




<변수미 신현준>


한편, 변수미 고향은 알려진 바가 없는 가운데, 이용대 선수와 열애설에 휩싸였을 무렵 변수미의 소속사는 스타브라더스엔터였죠.~ 당시 2달 밖에 안된 신인 배우였는데, 열애설이 터져서 상당히 곤욕스러워했었던 듯... 자신들도 몰랐다고 하였답니다.



이용대 선수는 아이가 태어나자 마자,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이용해 "한방이 아빠 사랑해 이용대 딸 바보" 등과 사진을 게재했지만, 바로 삭제했다고 하네요. 아마도 악풀이 두려웠던 듯.

결혼한지 2개월만에 딸 아이까지 낳은 이용대 변수미 커플~, 행복하게 사시길..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유천♥황하나 결혼!!!  (0) 2017.04.13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 푸워 고소  (0) 2017.04.12
안철수 딸 안설희 재산 이중국적  (0) 2017.04.10
배우 강해인 장진영  (0) 2017.04.07
안철수 조폭 차떼기  (0) 2017.0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