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 푸워 고소

by 와이파파 2017. 4. 12.
반응형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 내용 정리


구독자 20만명을 눈 앞에 두고 있는 bj 푸워유튜브와 아이유의 법적 공방 시사, 가수 아이유를 성희롱 대상으로 삼은 유튜버인 "푸워유튜브", 아이유는 자신을 성희롱 했다며 고소장을 접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성희롱 유튜버의 아이유 명예 훼손 정도가 지나치다며, 고소장을 접수한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아이유 bj 성희롱 유튜버>


#아이유 나이 만 23세(1993년 5월 16일)

#아이유를 성희롱 한 유튜버는 푸워유튜브


가수 아이유는, 사실 이전에도 자신을 향한 악성댓글 혹은 찌라시성 거짓 내용 등을 유포한 네티즌들을 단죄해서 얼마전에는 총 11명이 벌금형을 받기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이유 bj 이번 처사는 옳다는 생각입니다. 특히,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푸워유튜브"의 경우 아프리카 TV와 같은 실시간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청소년들에게 연예인들 혹은 일반인들을 향한 성희롱이 자칫 아무것도 아닌 것인냥 치부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방송 도중 어떤 말을 했길래?


생방송 도중 bj 푸워 가수 아이유가 좋은지, 영월이?( 반려견, 개)가 좋은지 물어보는 시청자!

이런 질문을 하는 시청자들도 문제, 성희롱하는 유튜버도 문제..



<bj 푸워 아이유 성희롱 부분>


이 부분... 아이유 성희롱으로 보이는 부분입니다. 아이유를 선택한 이유는 보댕이?를 대줄 수 있어서? 대충 짐작이 가는 색단어 있듯 한데,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생방송 중에, 아무리 19금 방송을 전문으로 한다고 해도, 여성 혹은 그를 넘어 연예인을 향한 성희롱일 수 밖에 없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고소를 하면 영광이라는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의 말... 아이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또 아이유와 법적 공방을 펼칠 수 있다고 당당히 말하고 있는데요.




이미 이 아이유를 성희롱한 bj 유튜버는 자신의 말로 고소 당할 수 있음을 예상하고 있었던 듯..

그러면서 아이유가 좋아서 그랬다고 하면, 봐줄거라는 기대까지...





그리고 이 유튜버는 자신은 아이유의 안티팬이 아니고 극성팬이라는 적극 시사합니다.



참, 답이 없네요. 위가 바로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가 한 발언들인데요. 현재는 이 동영상이 문제가 되자, 동영상은 삭제가 된 상태입니다.


<푸워유튜브, 아이유 성희롱 발언 사과 방송>


그리고 어제 11일, "4월2주차 엠창뉴스)아이유 사건해명 포함" 이란 제목으로 "푸워유튜브"는 아이유 성희롱에 대해 해명을 하는데요. "장난식으로 했다고 해도 문제가 되지만 저는 아시다시피 저는 원체 성드립을 많이 하고 이런쪽의 장난을 많이 치는 사람이에요. 그리고 아이유를 굉장히 사랑하는 마음에서,,, 그런것도 좀 이상하지만.."



아이유에 대한 사과는 고작 저 정도에서 마무리? 자신은 원래 19금 발언을 하는 사람이니, 그정도로 이해해달라.. 그리고 아이유를 사랑했기 때문이라고로 결론을 짓습니다.


<아이유 bj>


<성희롱 당한 아이유>


한편, 아이유의 소속사에서는 이런 아이유 성희롱 발언을 한 유튜버의 사과에도 선처는 없고 강력한 법적 조치 예고를 하였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많게는 몇백만원에 그치는 벌금형으로는 재발 방지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만약 연예인 아이유를 성희롱 대상으로 삼아 자신을 띄우려는 의도였다면 반은 성공한 셈이네요.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아인 나이 성형전  (0) 2017.04.13
박유천♥황하나 결혼!!!  (0) 2017.04.13
변수미 아버지 직업 한수현 성형전  (0) 2017.04.11
안철수 딸 안설희 재산 이중국적  (0) 2017.04.10
배우 강해인 장진영  (0) 2017.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