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32

카카오뱅크 대출조건 한도 카카오뱅크 대출조건 한도 카카오 뱅크 장점 중에 대출을 들수 있는데요. 현재까지 카카오 뱅크 대출은 3230억원을 돌파한 상태! 오늘은 그래서 카카오 뱅크 대출에 대한 한도와 조건 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저도 카카오 뱅크 오픈과 동시에 예적금 계좌를 만드는 등 발빠른 행보를 했는데요.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려는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카카오 뱅크의 대출이 아닐까? 합니다.이유는 싼 수수료에 무엇보다도 카카오 뱅크의 마이너스통장 대출의 낮은 금리가 솔깃하게 만드는 데요. 카카오뱅크 대출은?카카오 뱅크 대출의 장점들을 뽑아보면, 카카오뱅크의 대출에는 고객별로 우대조건을 걸지 않고 있고, 그에 따른 중도상환수수료가 전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모바일 인터넷 은행의 특성이랄 수.. 2017. 7. 31.
한수민♥박명수 한수민 vs 박명수 개그맨 박명수와 아내 한수민이 "싱글와이프"에 합류했다는 소식, 이제 결혼 10년차인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의 애정전선은 이상무... "싱글와이프"의 스틸컷을 보니, 박명수가 한수민과 정말 결혼 잘했구나.. 싶은게 상당히 보기 좋네요. 개그맨 박명수는 지금으로 부터 약 9년전인 2008년 4월 6일 의사인 아내 한수민과 결혼을 했어요. 개그맨 박명수는 정말 운이 좋았던 걸까요? 동료 개그맨 유재석을 만나서도 승승장구, 게다가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한수민 이란 여인을 만났으니 말이죠. 박명수 나이 46세 1970년생 아내 한수민 출생년도가 1978년이니, 박명수와 한수민 나이차가 무려 8살이네요. 박명수 아내 한수민, 화려한 스팩 만큼으로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는 아름다운 외모, 아마도 박.. 2017. 7. 31.
재산세 납부(인터넷 & 카드) 재산세 납부(인터넷 & 카드) 위택스를 통한 재산세의 인터넷납부에 대해 알아봅니다. 재산세의 경우도 인터넷이 아니라 직접 은행이나 우체국에서 직접 납부가 가능한데, 재산세는 은행 창구가 아니라 현금인출기(ATM)를 이용해서 본인의 카드 통장만 있다면 바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산세를 오늘같이 비도 오고 외출이 쉽지 않은 날이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오프라인으로 해결하는 것보다는 각종 세금을 해결할 수 있는 "위택스 재산세"를 이용하는게 좋겠죠. 재산세는 위택스 인터넷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그동안 쌓여있던 지방세 등과 함께 조회를 할 수 있고 바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물론 이마져도 힘들다면 재산세는 ARS 즉 전화서비스로도 가능합니다.재산세 전화 납부는 서울의 경우 ARS 번호 1599-3900번으.. 2017. 7. 31.
오현경 나이 리즈시절! 오현경 리즈시절 & 과거오현경이 "발칙한 동거"에 출연예정인 가운데, 오현경 과거는 물론 근황등이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일단 배우 오현경에 대해 연관검색어를 조사해보았더니 주로 "오현경 미니스커트"? "오현경 실물" "오현경 미스코리아 사진" 아들.. 등등이 추려지더 군요. 배우 오현경 하면 정말 천당과 지옥을 오갈만큼 드라마틱한 삶을 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물!!! 오현경은 고교시절부터 눈에 띈 미모 덕분에 연예계 데뷔조차 어렵지 않았고, 바로 드라마 출에, 미스코리아 진까지 정말 탄탄대로의 여배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 배우 오현경 프로필오현경 나이 올해 47세 1970년 생! 오현경 키가 172cm입니다. 정말 딱 미스코리아스러운 알맞은 키! 여기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던 오현.. 2017. 7.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