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39

전세자금대출 조건 팁✔ 전세자금대출 조건 팁! 8.2 부동산 대책 이후, 전세값은 치솟고 대출은 어떻게? 전세자금대출 받기 전 도움될만한 팁과 관련 조건들 정리해봅니다. 전세자금대출 어떻게 받는 게 좋을까요? 전세자금대출을 준비할때는 은행보다 "국민주택기금"과 "주택도시보증공사"를 먼저 알아봐야합니다.이유는, 은행의 전세자금대출보다는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국민주택기금"이 낮은 금리로 대출을 해주기 때문인데요. ("국민주택기금"의 전세 대출 한도는 "수도권 아파트와 주택은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면서 전세 보증금의 70% 이내로 가능합니다.) 2017/08/28 - [재테크대출] - 아파트담보대출 이자계산기 편리!2017/08/23 - [재테크대출] - 주택담보대출 한도 늘리기! 금리? 1."국민주택기금"의 전세자금대출 종류에.. 2017. 8. 31.
수녀 원장 폭행 3살 동영상 수녀 원장 폭행 동영상 이젠, 수녀까지 고작 3살짜리 어린 영유아를 폭행했습니다. 경찰은 성당 유치원의 원장 수녀를 아동 폭행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한눈에 보기에도 수녀 복장을 한 여성, 3살짜리 아이를 물건들듯 번쩍 들어 복도 바닥에 내동댕이 치는 모습입니다. 수녀 복장을 한 곳, 바로 "성당 유치원" 이었는데요.일단, 사건을 보도한 언론 측에서는 수녀 아동 폭행 동영상을 공개한 상태입니다.(아래에서 확인가능) 수녀는 복도에서 놀고 있는? 듯한 3살 아이에게 다가가더니 번쩍 들어 다른 시시티비를 의식한 듯 방향을 틀더니 조금 걸어가서, 아이를 바닥에 내동댕이 치고나서도 분이 안 풀린 듯 수녀는 아이의 빰을 때립니다. 이후 수녀는 아이의 한쪽 팔을 잡고는 질질 끌어 교실 안쪽으로 집어 넣고.. 2017. 8. 31.
원세훈 자살✔ 원세훈 자살 ICC 보고서 내용원세훈 전 국정원장의 파기환송심 선고가 있는 날입니다. 이와는 다르게, 원세훈 자살 내용을 다뤄볼까 하는데요. "원세훈 자살" 키워드가 생겨난 원인은 바로, ICG 즉, 국제위기그룹의 과거 원세훈 관련 관련 보고서 내용 때문인데요. 이 보고서에 따르면, 원세훈 전 국정원장의 재임시절인 2009~ 2013년까지 약 10명의 국정원 요원이 자살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다소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원세훈 때문에 자살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일단, 원세훈 자살 관련 이 보고서 출처는 "국제위기 그룹"이라 일컬어 지는 약자로는 ICG, ICG는 부릐셀에 위치해 있는 국제 분쟁예방 기구인데요. 대한민국 국민도 모르고 있었던 원세훈과 국정원 직원들 자살 문제가 ICG 보고서에 실렸던 .. 2017. 8. 30.
경남 여교사 초등학교학생!!! 경남 여교사와 초등학교 학생! 경남 여교사와 초등학생의 성.. 관계라니.. 경남 여교사의 이 같은 범행은 한두번이 아닌 여러차례였는데요. 경남 여교사는 현재 직위해제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남 여교사 사건 속으로!!경남지방경찰청 여성청소년 수사계에 따르면 경남에 거주하고 있는 여교사 A씨를 구속했다고 발혔는데요. 경남 여교사는 경찰에 체포 된 후 검찰에 송치되었다고 합니다. 경남 여교사와 이제 고작 초등학교 6학년 아이.. 당시 나이 12살.. 미성년자. 경남 여교사와 아이는 경남 여교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해서였는데요. 경남 여교사는 초 6학년 아이를 꼬시기 위해 제일 먼저 "사랑한다"라는 문자 메시지 하트와 함께 계속해서 보냈다고 전해집니다. 그런데, 아이가 관심이 없어보.. 2017. 8.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