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미나♥류필립 나이 & 엄마

by 와이파파 2017. 8. 9.
반응형



미나와 류필립 러브스토리, 엄마 나이!

미나와 류필립은 대한민국 대표전인 연상연하 커플!! 미나와 류필립이 어젯밤 "비디오스타"에 출연, 다시한번 미나 류필립의 나이 차이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비디오스타의 MC가 미나가 류필립 보다 17살이나 연상이라면서, 미나와 류필립이 고작 4년후가 되면 류필립은 아직 30대지만, 미나는 50대가 된다면서 이들을 소개했어요.

무려 17살의 차이가 극복된다??? 정말 미나와 류필립 대단하네요. 



<가수 미나 몸매>


*일단 류필립 연상 여자친구 가수 미나 나이입니다. 올해 만 44세(1972년 12월 생이네요.) 72년생에 그나마 당행인건 12월생이라는 것. 만이라는 단어만 붙지 않는다면 46세가 맞는 겁니다. 즉, 4년이 지나면 가수 미나는 50대!!!



* 가수 미나보다 무려 17살이나 어린 류필립은 4년 후 30대가 된다? 사실 미나 남친 류필립을 검색해보면, "류필립 누구?"라는 연관검색어가 있는 걸 보면, 일찌감치 유명세를 떨친 미나에 비해, 류필립은 여친 미나 때문에 유명해진 케이스라고 해야할 듯...




17살 차이가 나는 미나와 류필립이 이렇게 잘 어울려 보이는 걸 보면 참으로 신기하긴 합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류필립 보다는 미나가 젊은 남친을 위해 동안을 유지하려 노력하는지를 생각하면 이 커플의 희생자는 미나가 아닐까?생각되네요.


<류필립 엄마>


[비디오스타]에서는 미나와 류필립이 처음 만나게 된 스토리가 공개되었는데요.

미나를 만나기전 류필립은 군 입대를 앞두고 있었고, 대부분의 남자들이 그러하듯 류필립도 어짜피 군대를 가게 되면 사이가 소원해질테니, 짧게 만날 여자친구가 필요했었다는 것..




미나 남친 류필립은 이런 이유로 군 입대 전 그냥 놀다가 입대 해야겠다~ 생각했었는데, 미나를 만나면서 발목이 잡혀버렸다는 딱 20대 다운 속마음을 공개했어요.



즉!! 류필립이 미나를 만나게 된 건 처음에 그져 놀려고 만났다는 건데요. 미나와 류필립은 당시 소속사가 제국의 아이들과 같았는데 제국의 아이들 태헌이가 미나를 소개했고 생일파티에서 얼굴을 보게 되었답니다.




미나 측, 류필립 측 첫 인상은 어떠했을까?

미나는 류필립을 처음 봤을때 대만 배우인 줄 알 정도로 너무 잘 생긴 외모 때문에 깜짝 놀랬다고 심경을 전했고, 류필립은 미나를 처음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는데 말을 하기가 힘들정도였다고 했습니다.


<가수 미나 성형전 후>


놀려고 만났는데, 너무 심하게 반했던 두사람~.. 인연은 그렇게 시작되였나본데요.

미나 남친 류필립은 그렇게 첫 만남 후 약 4시간이 흘렀는데 말을 안하게 되면 평생 후회할 것 같은 생각에? 미나 허리에 손을 얹는 스킨쉽을 먼저 했다고 합니다.




말하긴 어려워? 스킨쉽을? 조금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긴 한데, 미나 남친 류필립의 원래 성격인 듯 합니다. 17살 연상 연친을 만나고 있는 멘탈?을 생각하면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스타일인 듯..



그렇게 미나를 향한 류필립, 처음엔 그져 군입대 전 놀다가 헤어질 여자친구였는데... 미나가 자신에게 너무나 이상형이었고 소유욕까지 생겨버려 미나 허리에 손을 올리는 등의 작업을 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가수 미나 남친 류필립에 의하면, 미나가 본인에게 딱 맞는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피부" "외모" "운동" 이 세가지가 류필립의 이상형 조건이라는 건데, 이 모두에 부합하는 것이 미나였다는 겁니다. 그러면서 미나 남친 류필립은 미나가 이런 조건에 맞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여자라며 섹시 이상의 관능적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미나 성형전>


잠깐 과거 미나가 17살 어린 류필립과 열애설이 터졌을때 인터뷰를 살펴보면,

미나는 역시나 류필립의 나이가 너무 어려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미나는 현재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열심히 활동중인데, 특히 솔로로 오랫동안 중국에서 활동하다 보니 외로움이 커졌고 그때 다가왔던 것이 남친 류필립이었답니다.




미니와 류필립에겐 17살 극복이라는 난제가 남아 있었는데, 류필립이 생각보다 더 어른스럽기도 하고 미나에게 무척 다정해 미나 자신은 나이차리를 느끼지 못했답니다.

당시 류필립은 군에 막 입대한 상태였고 미나는 류필립의 훈련병 수료식에 함께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교제에 있어서도 부모님의 허락을 받을 수 밖에 없었던 미나와 류필립..



미나 부모님도, 류필립 부모님도 교제 허락을 한 상태라고 하였었어요.

류필립 집안이 무척 궁금했는데 마침


이날 "비디오스타"에는 류필립 어머니가 출연해서 특히 화제를 모았는데요. 미나 남친 류필립이 훈남이 이유가 바로 어머니였습니다. 류필립 어머니 과거 전력을 보니, KBS 슈퍼탤런트 3기로 활동했었는데요. 동기로는 배우 박정철과 고세원이 있답니다.




류필립 어머니 출연으로 미나와 류필립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닌가? 추측되는데..

류필립의 어머니는 미나와 열애설을 기사로 처음 접하셨고 당시 화제를 모으며 포털 실검 1위를 한 것을 알고 정말 놀랬답니다.



그리고, 아들 류필립이 군 입대 바로 전 누군가와 밤새도록 통화를 했었는데 그게 바로 가수 미나였다고... 그리고, 나이가 무려 17살이나 연상인 가수 미나를 왜 아들 류필립이 사귀었을까 걱정을 했지만 류필립의 소개로 미나를 만나본 후 이해할 수 있었다고 당시 심경을 전했어요.




류필립 어머니 역시, 자식은 내 뜻대로 안된다는 교훈?을 가슴에 새기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열애와 결혼은 다른 문제! 결혼을 생각하면 미나와 류필립 커플이 무척 걱정이 된다고 하셨어요.

그러나 두 사람이 사랑을 한다면 된거라며, 마음껏 사랑을 했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미나 남친 류필립은 올해 만 28세, 그의 프로필을 보면 "전 가수"였다고 씌여 있네요.

미나 남친 류필립은 "소리얼"이라는 4인조 보컬그룹의 멤버로 2014년 가수 데뷔 하였어요.

미나와의 열애가 류필립이라는 이름을 알리는게 공헌했다고 생각하는데, 얼마전 주얼리 브랜드의 모델까지 되는 등, 앞으로 기대가 되는 방송인입니다.




한편 미나 본명은 심민아, "미스 월드컵"으로 유명했는데, 본인은 가장 벗어나고 싶은 꼬리표였답니다. 미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미나 엄마는 자살 시도를 하는 등 어린시절이 너무 힘들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집안 형편이 어려워 중국활동을 하기 시작한 이유가 집안 형편이 어려웠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덕화♥주리첸 유가흔  (0) 2017.08.14
이건희 IOC 사퇴 사망설?  (0) 2017.08.12
한혜연 나이 학력 프로필?  (0) 2017.08.04
박지현♥조항리  (0) 2017.08.02
장현승 태도논란!!  (0) 2017.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