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박정현 남자친구♥

by 와이파파 2017. 6. 26.
반응형



박정현 남자친구 결혼, 예비신랑은?


가수 박정현, "R&B의 요정"이라 불리는 가창력 여신... 박정현의 나이 올해 41살 드뎌 결혼소식이 있네요. 박정현과 결혼할 남자친구 직업은 영어과 대학 교수!



# 가수 박정현 결혼

한국에선 박정현, 해외에서 리나박으로 불리죠.  박정현은"나는 가수다"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며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여가수!



박정현과 박정현 소속사는 오는 2017년 7월 15일 아름다운 섬나라 "하와이"에서 박정현과 예비신랑의 가족 및 친인척들만 초대한 후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소식을 전했어요.

불혹의 나이를 넘은 박정현은 예비신랑과 2014년부터 3년여의 열애끝에 결혼을 결심했는데요.



<박정현 김연아 닮은꼴>


박정현의 남자친구는 현재, 대학교 교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정현이 미국 교포 출신이라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는데, 박정현의 예비신랑 역시 캐나다 교포 출신으로 해외에서 태어났고 영어를 모국어로 한다는 점들이 두사람의 인연의 끈을 맺여준게 아닌가 추측되네요.


<박정현의 남자친구는 숙명여대 영문학과 교수로 나이 40대 중후반>


가수 박정현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현 남자친구를 만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언론에 이슈가 된 것은 2015년 1월이었죠. 당시 박정현은 현 남자친구와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자, 공식적으로 연인관계임을 인정했고, 이후 3년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지속했던 것으로 보여요.




박정현에게 결혼할 예비신랑을 소개해 준 사람은 동료 교수였다고 하네요. 박정현과 예비신랑은 마나는 순간부터 마음에 들어했다고 하는데..



박정현은 2015년 당시, 2년 전이긴 하지만 박정현의 나이가 30대 후반이었으므로 결혼을 생각해야할 나이였지만 2014년부터 만나기 시작했으니 연애 초기 단계였으므로 그때는 결혼을 말할 단계는 아니였다고 밝혔었죠.




그리고 다음해였던 작년 박정현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고, 그때는 남자친구에게 호감을 나타내는 표현을 하는 등 좀 더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기도 했어요.


<박정현 인터뷰 중>



# 가수 박정현

박정현은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현재는 한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

박정현은 어릴때 부터 자신의 노래실력을 정확히 알고 있었고 빛을 발한 것은 박정현이 중학교 1학년이었던 14살때, "다우니 웨이 아우터 브로드웨이 탤런트 콘테스트"에 출전하면서 부터였어요.




이 콘테스트는 박정현이 살고 있는 다우니 지역에서 열렸는데 박정현은 이 콘테스트에서 당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던 미국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곡 "I will always love you" 노래를 불렀고 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박정현 키 155CM>


여기에 박정현 아버지는 미국에서 사업가에서 교회 목사로 전향하면서 박정현이 한달에 2번씩 아버지의 교회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는데, 박정현의 노래실력은 이후 교포들 사이에서 유명하게 되죠.



결국 박정현의 이러한 유명세는 한국에까지 퍼졌고 박정현 대학교 2학년때 가수기획사의 제안을 통해 한국으로 들어오게 되었답니다. 




본격적으로 박정현이 데뷔를 한 것은 1998년 1집 PIECE 음반을 내고 부터였어요. 이후 "사랑보다 깊은 상처"에서 임재범과는 듀엣 곡을 부르면서 한국에서도 가창력을 인정받게 되는데요.



노래도 잘하지만, 공부에도 욕심이 많았던 박정현은 다시 학업을 마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 갑니다.


<박정현 파이베타카파>


박정현은 노래 뿐 아니라 최고의 성적으로 "파이베타카파"에 가입한 수재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이 클럽은 "아이비리그"에서 공부 잘하는 사람들만 들어갈 수 있는 곳인데, 박정현은 콜롬비아 대학교 졸업식에서 학생 대표로 국가를 부르는 영광도 얻었었죠.




박정현 때문에 파이베타카파에 대한 궁금증이 일곤 했는데 박정현과 더블어 이 클럽 회원으로는 미국 전 대통령 빌 클린턴, 콘돌리자 라이스 미국 전 국무장관 등도 있었답니다.



어린시절 엄한 환경속에서 자라야 했던 박정현은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과목은 올 A학점에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박정현은 과거 짝사랑했던 남자친구를 고백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박정현과 이 남학생과는 박정현이 한국으로 떠나기 한달 전에 서로간의 마음을 주고받고 사귀기 시작했다가 박정현이 한국으로 들어오게 되면서부터는 약 8개월가량을 편지로만 왕래..




문제는 박정현이 한국으로 떠나버리고, 함께 친했던 다른 여자친구와 그 짝사랑 남학생이 사귀면서 관계가 정리되었다는 아픈 사연이 있었네요.


<박정현 야구시구>


박정현은 현재 공연으로 인해 미국으로 출국한 상태이고, 가족들이 모두 미국에 머물러 있는 만큼 현지에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후에는 박정현은 활동을 염두해 두고 한국에서 신혼살림을 차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독♥보라  (0) 2017.06.28
이유미▼이준서  (0) 2017.06.27
초아♥이석진대표 임신?  (0) 2017.06.23
이천희♥전혜진 싱글와이프 딸  (0) 2017.06.22
안원구 국세청장 최순실재산!!  (0) 2017.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