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박지현♥조항리

by 와이파파 2017. 8. 2.
반응형



박지현 vs 조항리 아나운서 누구?


연일 터지는 연예 소식, 이번엔 배우 박지현과 조항리 아나운서 열애 소식이 터졌네요. 박지현과 조항리 아나운서의 분위기가 뭔가 심상치 않았는지 FN이 박지현과 조항리 아나운서를 파파라치 한 결과....



박지현 VS 조항리 아나운서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조항리 아나운서 어린시절>


박지현과 조항리 아나운서의 만남을 지켜본 목격자들의 증언도 이어졌는데요. 특히 박지현의 남자친구 조항리 아나운서는 그동안 본인에게 만나고 있는 여친이 있다는 것을 숨기지 않아왔다고 하네요. 게다가 박지현과 조항리 커플이 만남을 가져온지 꽨 된다고 합니다.



특히, 이 열애설이 추측이 아니라고 할만한 근거로는 조항리 아나운서가 친인에게 자신의 여친이 배우 박지현이라고 직접적으로 이름까지 언급했다는 겁니다.


<조항리 아나운서 가족사진>


이런 이유로 박지현과 조항리 아나운서는 이번 열애설이 터진 것에 "사실무근"이라고 말할 수가 없는 상황이 된 것!!!



일단 조항리 아나운서의 열애설 주인공인 배우 박지현은 누구인가?

조항리의 여친 박지현 나이 올해 만 22살, 워낙 신인 배우다 보다 크게 알려진 것은 없으나 최근 드라마인 2016년 MBC "왕은 사랑한다"에서 비연 역할을 맡아 열연했었습니다.




조항리 여친 박지현 영화는 올해 "아리동"에서 김수경 역을 맡고 있는데요.

현재 박지현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로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박지현에 대한 프로필을 찾을 수 있었죠 



조항리 아나운서 여친 박지현 프로필 사진을 보면 큰 눈에 지적이면서도 뭔가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청순가련형의 느낌을 가진 여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 박지현은 연기자가 되기 전 먼저 CF "새끼 손가락을 건다는 건"이라는 MBC 연중캠페인을 통해서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조항리 아나운서 여친 박지현은 2016년 드라마 "사임당"에 단역으로 출역하면서 연기자로 데뷔 이밖에 "웹캠녀" "진심" 등 단편영화에 출연을 했었네요.



조항리 여친 박지현은 TV에 얼굴을 알리기 전 이미 한국외대 스페인어학과 재학 중 캠퍼스 잡지인 "대학내일"의 표지 모델로 나올만큼 이미 학교에서 부터 미모를 인정 받았는데요.




박지현은 패션 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주년 기념 화보에서는 좀 더 분위기 있고 지적인 여성의 이미지가 돋보이는 모델로 등장하기도 했어요.



박지현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조항리 아나운서와 열애설에 대해서 일단은 "배우의 사생활"이라고 선을 그었지만 조항리와의 만남은 인정했습니다.



# 조항리 아나운서 프로필

한편 배우 박지현의 공식 남자친구로 알려진 조항리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조항리는 한때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며, 최연소 KBS 아나운서이면서 금수저 집안 얘기가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박지현 남자친구 조항리는 대학도 졸업하지 않은 재학시절 아나운서 시험에 통과했는데, 토익시럼을 딱 한번 봤을 뿐인데 만점을 받은 사실을 밝혀 수재였음을 입증했죠



박지현 남자친구 조항리 아나운서 아버지는 무형문화재 1호 해금 연주가(조항리 아버지, 조운조 이하여대 한국음악과 교수)이고, 조항리 어머니는 서양 음악을 전공했고 조항리 누나는 미술을 전공한다는 사실을 알려, 예술가 집안의 아들임을 공개해서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조항리 아나운서 집안>


박지현 남자친구 조항리 아나운서 나이는 만 29살, 아직 20대라니, 훈남 외모에 믿기지 않는 스팩까지, 연인 박지현이 반할 수 밖에 없을 듯 하네요.



박지현 남친 조항리는 그런 이유로 현재 아나운서계의 "김수현"이란 별칭이 붙은 상태.. 주변에서 꽤 인기도 있는 모양인데, 이미 여자친구가 있었다니 실망하는 사람들이 많을 듯..




박지현 남친 조항리 아나운서 학력은 명덕외국어고등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한 후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2012년부터 KBS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죠.



박지현 남친 조항리 아나운서는 뉴스를 시작으로 TV비평, 누가누가 잘하나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편, 박지현 남친 조항리 아나운서는 한때 KBS 특혜채용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이유는 조항리 아나운서가 모 예능프로에서 자신에 대한 소개를 하면서 부터...


<조항리 채용논란>


박지현 남친 조항리는 자신을 최연소 아나운서라면서 자신이 합격할 때 휴학생 상태였다고 소개한 겁니다. "휴학생" 신분이었다니.. 이런 이유로 조항리 아나운서의 공채 시험이 규정에 어긋난 사항이 아닌것인가 하는 것이 논란이 된건데요.




조항리 아나운서에 대한 논란에 대해 KBS 측은 조항리가 입사할 때 학위 취득 여부가 당시 KBS의 채용 조건은 아니였다면서 전혀 문제가 없다고 논란을 종식시켰었습니다.


<조항리 누나 사진>


그러나 이 때문에 박지현 남자친구 조항리 아나운서 아버지가 "뉴라이트 예술연합" 창립멤버라는 사실도 함께 알려지며 비난을 받기도 했었죠.




어쨌든 미모의 떠오르는 신예 박지현의 남자친구가 되면서 뭇 남성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된 조항리 아나운서, 박지현과의 열애설을 인정하며 또 한번 비난의 대상이 될 지는 두고 봐야겠습니다.

아직 박지현과 조항리 둘다 20대에 결혼을 염두한 진지한 만남은 아니겠죠?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나♥류필립 나이 & 엄마  (0) 2017.08.09
한혜연 나이 학력 프로필?  (0) 2017.08.04
장현승 태도논란!!  (0) 2017.08.01
한수민♥박명수  (0) 2017.07.31
오현경 나이 리즈시절!  (0) 2017.07.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