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오현경 나이 리즈시절!

by 와이파파 2017. 7. 28.
반응형



오현경 리즈시절 & 과거

오현경이 "발칙한 동거"에 출연예정인 가운데, 오현경 과거는 물론 근황등이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일단 배우 오현경에 대해 연관검색어를 조사해보았더니 주로 "오현경 미니스커트"? "오현경 실물" "오현경 미스코리아 사진" 아들.. 등등이 추려지더 군요.



배우 오현경 하면 정말 천당과 지옥을 오갈만큼 드라마틱한 삶을 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물!!! 오현경은 고교시절부터 눈에 띈 미모 덕분에 연예계 데뷔조차 어렵지 않았고, 바로 드라마 출에, 미스코리아 진까지 정말 탄탄대로의 여배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 배우 오현경 프로필

오현경 나이 올해 47세 1970년 생!


오현경 키가 172cm입니다. 정말 딱 미스코리아스러운 알맞은 키! 여기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던 오현경은 계원예술고등학교 2학년때 자연스럽게 CF 모델이 되면서 곧바로 이듬해 청소년 드라마였던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 합류하면서 유명인이 되는데요.



이밖에도 오현경은 드라마 "당추동 사람들" "야망의 세월"과 "아들의 여자"과 각종 쇼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하게 되는데요.



오현경의 미래는 탄탄대로를 달리는 듯 했죠. CF에 드라마에 떠오르는 스타 자리를 꽤 차고 있던 오현경!!! 고교 졸업 후 바로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면서, 한국의 대표적인 미인대회인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합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 사진>


유명인이었던 오현경은 이 대회에서 미도 선도 아닌 당당히 진의 자리에 뽑히며 엄청난 파란을 일으켰던 연예인 중의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2년 후 오현경을 약 10년동안 연예계에서 활동하지 못하게 만들었던 사건이 발생하는데, 그것이 바로 모델 함성욱과 연인관계에서 촬영했던 "O양 비디오 사건"

오현경의 이 비디오는 연인이었던 함성욱과 은밀한 사생활이 담긴 일명



<오현경 딸>


현경의 이 비디오는 1991년도에 촬영되었는데, 7년이 지난 1998년 온라인 관련 사이트에 올라오면서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 오현경의 얼굴이 그대로 노출되면서 결국 오현경은 마지막 드라마였던 "사랑하니까"를 끝내고 언제 다시 시작될 지 모를 연예계 생활을 청산하게 되죠.


<오현경 리즈시절>


1990년도에 연예인 1호 비디오 사건이 터졌던 주인공이 바로 오현경, 오현경도 원치 않은 자신의 사생활 비디오 공개로 인해 한사람의 피해자일 수 있었지만 당시만 해도 한국 사회의 인식이라는 것이, "나쁜 여자"가 되면서 억울했지만 결국 오현경은 미국으로 떠나게 됩니다.




2002년 강제규 감독은 잠정적으로 연예계 생활을 중단한 오현경에게 영화 "블루"와 "야다"의 주인공을 맡기며 재기를 도우려 했지만 대중에 머리속에 뿌리깊게 박힌 위 "O양 비디오 사건"으로 인해, 오현경은 스스로 복귀를 미루게 됩니다.



오현경은 10년 만에 재기에 성공하게 되는데, 이를 도운 일등 공신 드라마는 "조강지처 클럽"

오현경이 출연한 "조강지처 클럽"은 다행이도 시청률이 약 40%일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10년만에 TV에 출연하며 주목을 끌었던 배우 오현경과 이후 연기대상까지 수상하는 등 화려한 재기를 알렸었죠.




다시 왕년의 인기를 되찾은 오현경, "지붕뚫고 하이킥" "대풍수" "왕가네 식구들" 등에 줄줄이 출연하면서 "O양 비디오 사건"은 이젠 거의 잊혀져 버린 듯 하네요.



오현경은 TV에 재 출연하기 전 본인의 이름 오현경을 "오상지"로 개명한 적이 있습니다. 오상지로 이름을 개명했던 이유는 추측이 가능하죠. 과거 오현경 사건을 깨끗이 지우고 싶었던 듯..

하지만, 오현경은 다시 오현경이란 이름 되찾고 활동 중인데요.




오현경 리즈시절은 역시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 전후! 서구적인 미모이긴 하지만 성형한 듯 진한 쌍꺼풀, 그리고 턱수술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미국에서 은둔 생활을 할 당시에도 유동근과 전인화의 금전적인 도움을 받아 수술했던 사진들이 돌아다니고 있네요.



오현경은 여러번의 턱수술로 인해 얼굴의 여기저기에 철심이 박혀있는데, 수술후 회복하는데에만 일년이 걸리고 자연스러워 지려면 약 팔정정도가 소요된다면서, 드라마 "조강지처클럽"을 촬영할 당시 정말 많이 울였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오현경은 재기에 성공하긴 했지만 대사처리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답니다.


# 오현경 결혼

지금은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는 오현경도 한때 결혼했을 때가 있었죠.


<오현경 고교시절>


오현경은 "O양 비디오 사건" 이후 미국에서 은둔생활을 하다가 강제규 감독에 의해 복귀 타진을 논할 당시, 계몽사의 홍승표 회장과 결혼을 합니다.




그러나 오현경과 홍승표 회장은 3년만에 결혼생활을 끝내고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오현경 홍승표 이혼이유를 보면, 전 남편 홍승표에겐 오현경 말고도 여자 문제가 복잡했다고 합니다. 이도 견디기 힘들었을텐데, 오현경 집안의 가족 이름을 담보로 잡고 금전을 빌려 쓰다가 결국 사기죄로 고소되는 등, 파란만장한 삶을 또 살게 되었는데요.




오현경 홍승표 회장 사이에는 낳은 딸이 있습니다. 방송에서 오현경은 딸 사진을 공개했는데, 엄마 오현경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며, 유전자의 힘을 보여줬죠.



오현경과 배우 김지수는 고교시절 선후배 관계입니다. 김지수가 오현경보다 2살이 어린 계원여고 후배! 김지수는 "런닝맨"에 선배 오현경과 출연, 고교시절 오현경의 미모는 여신이었다고 인증하였는데요. 이미 어린시절부터 남다른 미모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현승 태도논란!!  (0) 2017.08.01
한수민♥박명수  (0) 2017.07.31
김원기 레슬링선수 사망  (0) 2017.07.28
김기춘 조윤선 황병헌판사  (0) 2017.07.27
박해미 전남편이혼  (0) 2017.0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