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유덕화♥주리첸 유가흔

by 와이파파 2017. 8. 14.
반응형



유덕화 부인 주리첸!


주리첸과 유덕화 비화! 세계적인 홍콩 배우 유덕화가 주리첸에 대해 입을 열었어요. 유덕화 부인 주리첸 큰 눈에 뛰어난 외모를 지녀 사진만으로도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주리첸은 왜 그간 연인 유덕화에 의해 숨겨져 있었던 걸까요? 유덕화가 주리첸에 대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어제였죠. 대만의  유명 언론인 ET투데이.. 영화 평론가인 마이뤠위가 유덕화를 대신해서 주리첸 비화, 즉 그간 주리첸이 유덕화와 20여년간 사랑하는 연인관계 였고 왜, 유덕화가 주리첸에 대해 대중에게 이 사실을 똑바로 알리지 못했는지.. 에 대한 얘끼를 꺼냈는데요.



<미인대회 출신 주리첸과 유덕화 모습>


한국의 연예계 산업과 마찬가지로 홍콩은 조직 폭력배 들이 연예 관련 사업에 깊숙히 관련되어 있는데요. 주리첸 연인 유덕화가 1981년 홍콩의 TVB 공채 연기자로 발탁으로 TV에 얼굴을 내밀면서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자 이 조직폭력배들은 유덕화에게 연인 "주리첸"과 관련 협박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주리첸과 유덕화 딸>


유덕화와 주리첸 비화 관련 조금 이해가 안가는 부분은, 홍콩의 조직 폭력배들이 유덕화 같은 주연급 TOP 배우를 협박할 정도로 힘이 막강하다니 하는 부분입니다.


<청순해 보이는 주리첸 과거 사진>


유덕화는 사랑하는 주리첸을 지키기 위해 조직폭력배들이 시키는 데로 B급 영화들에 본인의 의사와 달리 출연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주리첸 남편 유덕화 나이 올해 벌써 55세입니다.




결국 이렇게 숨겨졌던 유덕화 연인 주리첸.. 주리첸이 유덕화로 부터 "아내"라는 공식 칭호를 받고 대중에 공개된 것은 아내 주리첸 아버지 장례식장에 유덕화가 참석을 하면서 부터였어요.


<주리첸 아버지 장례식장 유덕화 참석 모습>


그동안 숨겨왔으나, 가족 장례식 등의 큰 행사에 빠질 수 없었던 유덕화는 주리첸과 손을 잡고 나타났는데요. 이때문에 대중은 유덕화와 주리첸의 관계를 눈치채게 된 겁니다.




한편, 유덕화와 주리첸은 어떻게 인연을 맺였을까?

위에서 언급했듯 유덕화 올해 나이 55세, 연인 주리첸은 유덕화보다 5살 연하로 알려져 있으니 올해 나이 50세가 되네요.



유덕화와 주리첸은 1985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대중에게 공식적으로 두 사람이 부부라는 사실은 2008년도 알려지면서 20년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유덕화 연인 주리첸의 존재가 수면으로 나오게 된 겁니다.



나이가 들었어도 과거 젊은 시절의 외모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유덕화... 그의 팬들도 어마어마한데, 2008년 주리첸과 몰래 혼인신고를 했던 유덕화가 다음해인 2009년도 유덕화 공식 팬페이지에 주리첸과 "미국으로 건너가 혼인신고를 했으며 이는 늦은 나이에 "인공수정"을 위해서 였다"는 글을 게재해서 큰 파장을 일으켰었습니다.




미국에서 인공수정을 했던 유덕화와 주리첸은 결국 "류샹후이" 딸을 낳았습니다.


# 주리첸 누구?

현 유덕화의 부인으로 알려진 주리첸은 홍콩 사람이지만 말레이시아가 고향입니다. 



주리첸은 말레이시아 폴라우 피낭 주 조지타운에서 태어났는데, 이후 유덕화의 부인이 되기 전 "말레이시아 신차오 미인 선발대회에 출전하면서 1985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죠.




주리첸이 유덕화를 만난 것은 1986년도!!! 1992년에 캐나다로 건너가 유덕화와 약혼식을 치뤘고, 결국 2008년 6월 23일 미국으로 건너간 유덕화와 주리첸은 결혼 한 후에 다시 홍콩으로 귀화하게 됩니다.


<위 사진에서 오른쪽이 유가흔, 유덕화, 주리첸>


유덕화의 연인 주리첸 프로필 상 국적을 보면 정말 화려하네요.

영국 시민권과 말레이시아 시민권을 갖고 있다가 현재는 홍콩 영주권과 중국 국적을 취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유덕화 부인 주리첸에 대해 숨겨진 사실이 공개되면서 과거 유덕화 아내 주리첸이 유덕화와 유가흔을 이혼시켰던 이유였다는 사실이 알려졌어요.

유덕화가 주리첸과는 20년동안 연인관계였고 캐나다에서 약혼 후 미국에서는 비밀 결혼까지 했던 사이였는데, 주리첸과 결혼 전 이미 유가흔과는 결혼했었던 겁니다.



이로 인해 주리첸 남편 유덕화가 이중 결혼 생활을 했고 홍콩 언론들은 홍콩에서 이중혼인 적발되면 징역 7년 형에 처해지는 큰 범죄라고 호도했죠.

그런데, 정작 유가흔은 본인의 책을 통해 실제로 주리첸 남편 유덕화와 결혹식은 올렸었으나 법적인 부부 관계는 아니였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결혼까지 했던 유가흔과 유덕화 사이를 벌어지게 했던 인물이 현 부인인 주리첸이라고 유가흔 엄마에 의해서 폭로되어 비난을 받기도 했던 사람이 바로 주리첸!!





# 유덕화는..

주리첸 남편, 말이 필요없는 전세계적인 홍콩의 배우인데요. 중국어로는 "류더화"입니다.

주리첸 남편 유덕화 키는 174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 상황의 홍콩 연예계는 사실, 어느정도 예전과 같이 조직폭력배들이 연예인들을 휘두르는 구조는 아닐거라 예상하지만, 유덕화와 주리첸의 경우를 보면 상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동안 수많은 영화에 출연했던 유덕화, 그 영화를 본인 스스로 선택할 수 없었던 사정이 바로 연인 주리첸 때문이었다니, 홍콩 연예계는 아마도 이 사실 폭로로 인해 발칵 뒤집혔을 듯 하네요.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담이♥  (0) 2017.08.21
류준열♥혜리!!!  (0) 2017.08.16
이건희 IOC 사퇴 사망설?  (0) 2017.08.12
미나♥류필립 나이 & 엄마  (0) 2017.08.09
한혜연 나이 학력 프로필?  (0) 2017.0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