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이영범 외도 여배우 박선영 이라고?

by 와이파파 2017. 2. 8.
반응형

 

 


이영범 외도 여배우 박선영 이라고?

 

루머일까요? 사실일까요? 박선영이 외도 여배우라는 딱지를 달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얼마전 노유정은 전남편 이영범과 이혼한 사실을 언론에 밝혔고, 결정적인 이혼 이유가 이영범이 다른 여배우와 외도를 했다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현재, 박선영은 불타는 청춘에서 돌싱으로 나타나 류태준과 러브라인이 형성되고 있는 상태인데요. 내막을 알아보도록 합니다.

 

 

개그맨 출신으로 배우 이영범과 결혼했던 노유정, 1994년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과 동시에 첫 아이를 임신했고, 임신중인 상태에서 이영범이 외도를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외도 여배우가 노유정도 잘 알고 있는 동료였으며, 현재는 결혼을 했고, 아직도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활동중이다"라는 것은 작년 모 언론과의 인터뷰 중에 있었던 내용입니다.

 

 

 

 

 

즉, 이영범이 외도를 한 여배우는 박선영이라는 말은 루머 중에 루머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박선영은 모델 출신으로 배우 생활을 하긴 했으나 오랜전 일이며, 올해 나이 47세로 결혼도 이혼도 한적 없는 상태입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을때는 활동이 없는 과거의 연예인 중의 연예인이었던 겁니다. 

 


그리고, 이런 이영범 외도 여배우가 다시 박선영이 되지 않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인 김혜리"라는 근거없는 추측성 루머, 찌라시도 돌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차라리 이니셜이라도 노유정에 의해서 알려졌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어쨌든..

 

 

 

 

4년 별거 끝에 이혼을 한 두사람 노유정 이영범, 당시 이혼 조건은 두가지 였습니다. "아이들의 성을 바꾸지 않으면서도, 언론에 이영범 자신에 대한 이혼 관련 얘기를 꺼내지 않는 것!"

 

2021.11.04 - [영화Tv연예인] - 이영범 외도녀(상간녀) 정경순 증거 정호근

 

 

남의 이혼사에 왈과왈부 한다는 건, 우습긴 하지만 사실 노유정 입장에서는 참으로 잘못된 결혼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배우 생활에 집중해야할 이영범은 결혼생활 중에 주식 투자를 했었고, 사기도 당했으며 성격적으로 피폐해졌던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강산도 변한다는 근 10년동안을 일도 없이, 부인 노유정이 모든 아이 양육 뿐 아니라 경제적인 부분들을 책임지며 가장 노릇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옷 장사를 했다고 하네요.

 

 

돈 잘 버는 연예인들은 몇 프로에 불과하다고 하죠?  당시, 연예인으로써 방송일도 별로 없었던 노유정은 이영범과 이혼 후 아무것도 없이 빈손으로 집을 나와야했고, 반지하에 방을 얻어 지내며 역시 시장에서 일을 했고 아이들은 모두 유학 중인 상태였다고 합니다.

 

 

 

정작 아버지로써 아이들의 양육비 정도는 책임을 져야함에도, 이영범은 하나도 도와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노유정은 도매시장에서 후배의 도움을 받아 가게 카운터를 봐주는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집의 월세와 유학가 있는 아이들의 뒷바라지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때 잘 나가던 개그우먼에서 잘못된 인연을 맺으면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노유정이 참으로 안타깝네요.

 

한편, 이영범 외도 여배우라는 낙인이 찍혀버린 박선영와 김헤리.. 특히 박선영의 경우 아직 결혼을 한번도 안한 상태인데 올드미스로써 새로운 출발을 해야할 사람이, 이영범과 노유정의 결혼 사이에 루머로 끼어, 피해를 보고 있는 것은 아닌지... 

 

2021.11.04 - [영화Tv연예인] - 이영범 외도녀(상간녀) 정경순 증거 정호근

김수현 안소희 증거 4개?

●안철수 부인 김미경 프로필

●조우종 여자친구 정다은 아나운서 비키니보다~

●하시은 김태희 몸매에 맥심화보 서현진♥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