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장미인애♥허웅??

by 와이파파 2017. 6. 12.
반응형



장미인애와 허웅 열애설 진실은?


배우 장미인애와 허웅 열애설로 또다른 스포츠선수+배우 결합인건가? 했는데, 장미인애가 인스타에 허웅과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다!라며, 적극적인 의사를 표현하면서 장미인애와 허웅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장미인애, 참 구설수에 많이 오르내리는 배우 중에 하나라 참 안타까운데요. 장미인애는 2013년 배우 이승연, 박시연 등과 함께 수면마취제인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았고, 혐의 인정이 되면서 징역 8개월+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고 활동을 중단해온 상태입니다.





장미인애와 허웅의 열애설을 최초 보도한 것은 "스포츠 월드", 기사에 의하면 장미인애와 허웅이 연인관계가 된 것은 2017년 초부터라는 것,


<허웅 인스타그램>


이 두사람의 지인들에게 까지 인터뷰를 한 모양인데 구체적으로 장미인애와 허웅이 아는 사람을 통해 소개를 받았다고 하면서 "롯데월드" 등에서 일반인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하는 모습도 포착됐다고 했습니다.




장미인애와 허웅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서로 같이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같은 장소에서 각각 촬영 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모습인데요.

특히 장미인애는 사진 아래 "내귀여미"라며 누군가를 지칭하는 태그까지 올려놓았죠.


<허웅과 장미인애>


이 언론은 또 다른 지인에게 장미인애와 허웅의 열애사실을 확인했다면서, 허웅의 팬들이 "장미인애와의 관계를 먼저 알고 있다" 했습니다.



장미인애와 허웅의 열애설을 입증할 증거로 제시된 위의 사진을 보면, 같은 햄버거 가게에서 데이트를 한 듯, 역시 사진은 각자 찍어 인스타에 올렸는데, 장미인애는 허웅을 향한 메시지가 좀 더 적극적인 걸 발견할 수 있습니다. "큐트" "베이베" 그리고 키스를 상징하는 "XO"에 허웅이 입고 있는 옷의 상표인 "UNDER ARMOUR" 등의 해시태그가 그것인데요.



<장미인애 맥심>


장미인애의 최근 인스타그램에는 특히 군에 입대한 허웅을 그리워하는 듯한 멘트들이 종종 올라오기도 하였고, 심지어 장미인애와 허웅의 일본 여행 데이트설까지도 돌았다고 하니... 

과연 장미인애와 허웅의 열애설에 도화선이 됐을 법도 합니다.



장미인애 나이 올해 35살, 허웅 나이 올해 25살,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0살?

연상연하가 요즘 연애의 추세라고는 하지만 무려 10살이나 차이가 나는지라, 쉽게 이들의 연애를 단정짓기도 어려울 듯 한데, 매체에 의하면 누나 동생 사이에서 발전된 연인 사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장미인애 본인 말대로 허웅에 대해서 아끼는 동생 정도였다면, 둘이 데이트를 한 후 왜 인스타그램에는 서로 각각 올려야 했을까요? 그 점은 사실 큰 의문점입니다.

한채아와 차세찌의 경우를 보아도, 연상연하 커플이긴 하지만 서로 각각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소 데이트 사진을 올리면서 열애설에 힘을 실어줬고 결국은 연인임을 인정하며 화제가 되었었죠.




허웅과의 열애설의 파장이 엄청나자 장미인애는 그와 관련한 불편한 심경을 역시 인스타그램에 게재하였습니다. 


<왕년의 농구선수 허재 아들 허웅>


장미인애는 순수하게 허웅을 응원하고 있으니 사실관계를 떠나 추측성 기사를 더이상 내지 말아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장미인애는 허웅과는 연인관계가 아니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특히, 허웅 아버지인 허재와 가족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해달라고 했는데요.




허웅 아버지 허재도 장미인애와 아들 열애설에 입을 열었는데요. 아들 허웅에게 장미인애와 아는 사람들 몇몇이 여러차례 함께 만남을 가졌다는 얘기를 들었다면서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허재 나이 51세>


그런데! 특히 장미인애와 허웅이 연애를 시작했다고 해도 자신은 그냥 놔두지 않았을거라고 확실히 못을 박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장미인애와 허웅의 열애설이 크게 화제가 되면서, 장미인애는 크게 화가난 모습을 보고 있는데요. 열애설과 관련 정부와 관련된 발언을 한 것입니다. "현 정부가 저의 그동안의 한을 풀어주길 바라는 사람입니다."




무슨 의미일까요? 아마도 2013년 프로포폴 사건을 얘기하는 것 같은데, 종종 연예인 열애설을 이용해 정부가 무언가를 추진함에 있어 국민들의 관심을 그쪽으로 돌리게끔 했던 과거의 행태를 꼬집은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장미인애는 2004년 논스톱4로 배우 데뷔를 하였습니다.


장미인애는 키가 172cm로 굉장히 크고 몸이 마른편으로 숭의여자대학교 무용과를 나왔으며, 늘씬한 몸매 때문에 화보촬영을 많이하고, 2015년부터는 온라인 쇼핑몰인 "로즈 인 러브"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장미인애 화보>


한편 허재 아들 허웅은 농구선수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 스포츠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허재 감독은 아들 허웅의 농구를 반대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아버지 허재가 인정할 만큼 괄목할만한 선수로 성장했으며, 슈팅 능력이 뛰어납니다.




눈매며 코며 아버지 허재를 많이 닮아보이는 농구선수 허웅



허재의 인터뷰를 보면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아들 허웅과 장미인애의 열애설에 확실한 선을 긋는 것을 볼때, 사실이라고 해도 떼어놓을 것만 같은데요.


<장미인애 뒤태>

<장미인애 몸매>


특히 무려 10살이라는 나이차에, 무엇보다도 장미인애의 과거 프로포폴 투약이 그녀의 이미지에 안좋은 영향을 끼쳤으므로, 앞으로 장미인애와 허웅이 정상적으로 누나 동생 사이로의 만남을 지속하게 될지에는 조금 부정적으로 보이네요.



일단 장미인애와 허웅은 연인관계가 아니라고 하였으니, 더이상 왈과왈부는 없어야 겠지만, 장미인애와 허웅의 인스타그램이 열애설의 불씨가 되었다는 것은 두 사람다 인정해야할 듯 합니다.

그런데, 거기에 장미인애의 "정부 음모설" 제기는 부적절했다는 생각입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부용♥서유정 나이 근황!!  (0) 2017.06.13
하리수 미키정▼  (0) 2017.06.12
성현아 사연!  (0) 2017.06.10
김윤서♥도상우!!!  (0) 2017.06.09
김승현 딸★장시호  (0) 2017.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