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장현승 태도논란!!

by 와이파파 2017. 8. 1.
반응형



장현승 비스트 심경고백?

태도 논란에 휩싸였던 장현승, 이렇게 사과와 반성을 할거라면 장현승 그땐 왜 그렇게 성의없는 모습을 보였던 건지.. 장현승은 결국 비스트를 탈퇴하게 되었는데...


<장현승 인스타그램>


장현승은 어젯밤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한강에서 새벽을 보는 듯한 사진과 함께, "안녕하세요 장현승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긴 장문의 심경고백 글을 올렸네요.



긴 장문의 반성문?을 올린 듯 장현승은 비스트를 탈퇴하게 된 이유와 그간의 불량한 태도로 일관했던 것이 팀내 불화가 있었음을 암시하는 듯 합니다. 하지만 장현승 스스로 비스트 팀과의 협동보다는 고집과 자존심을 부리면서 무대위에서의 "태도논란"에 휩싸였던 것임을 인정하는 듯한 글이네요.




그리고 장현승은 비스트 탈퇴 이후 솔로 활동을 하면서 바닥까지 경험할 정도로 힘들었다면서 그동안 "장현승 태도논란"에 대해 경솔하고 이기적이었다고 사과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현승의 사과?에도 댓글들을 보니 "솔로 낸다니까 생각보다 반응이 없었어.. 비스트 나가서 잘 먹고 잘살것처럼 굴더니"라는 등의 비난글이 이어지고 있네요.

장현승의 너무 늦은 사과가 아니었나 싶네요. 벌써 장현승이 비스트를 탈퇴한지 1 이나 되었으니..




# 비스트 장현승은 누구?

장현승 나이 1989년생으로 올해 만 27세입니다.

장현승은 그룹 빅뱅이 탄생하기 전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었던 "빅뱅 더 비기닝"에 출연했던 가수 지망생? 이 프로그램에서 장현승은 그룹 빅뱅 멤버가 되지 못하고 탈락했고, 이후 그룹 "비스트"의 멤버로 합류하여 데뷔하게 됩니다.


<빅뱅 멤버들과 장현승>


장현승은 비스트에서 리드보컬이 담당이었죠. 2011년에는 포미닛 김현아와 팀 "트러블 메이커"로 활동하기도 하였어요.




그래선지 장현승은 빅뱅 멤버들과 친분을 쭉 유지하고 있는데, 특히 빅뱅의 승리와 친분이 두터워 인증샷까지 찍을 정도!



장현승이 빅뱅의 연습생 때에는 정말 춤실력이 대단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했을때 춤실력을 뽐내며 무대를 장악,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비스트 멤버가 된 장현승은 멤버 중에서도 가장 춤 연습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장현승은 이외도 가수가 가져야 가창력이 아주 뛰어납니다. 특히 장현승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음색이 참으로 매력적인데, 춤도 잘 추지만 라이브 실력까지 뛰어나 결국 가수 휘성이 나날이 발전해 가는 장현승의 노래솜씨에 칭찬을 할 정도였죠.



# 장현승 태도논란 무엇?

비스트 6주년 기념 방송에서 장현승은 비스트 소속 가수로 활동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을 만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받게 되는데 장현승은 일본 팬미팅에 참석하지 않았던 것을 언급하면서 "제 사생활이 있답니다." 라고 한것!




2015년 9월 12일 장현승 일본 팬미팅에 참석하지 않았고 같은 날 모령의 여성을 만난 사진이 목격자들에 의해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데, 추후 밝혀진 것은 이 여성이 장현승 동생이라는 것.



당시 장현승 소속사는 장현승이 팬미팅에 불참하면서, 여자와 만나고 있었다는 논란에 대해 제대로 초기 대응을 하지 못했고 그로인해, 장현승이 욕을 먹고 있었던 상황..

결국 장현승의 팬들이 장현승 여동생 인스타그램을 찾아냈고 장현승이 이 사진을 게재한 시점은 9월 12일 새벽 5시경이었으며, 팬미팅에 불참했던 시간은 같은 날 오후 7시..




그런데 장현승이 비스트 6주년 방송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이 팬미팅 불참이었다고 말하는 바람에 위 사건이 당시 재조명 되며, 다시 장현승이 욕을 먹기도 하였죠.

논란에 중심에 있던 장현승.. 당시 팬미팅 불참이 개인적인 사정이라고 소속사는 밝혔는데, 장현승에게 특별한 불참 이유가 없었던 것.. 



또 이미 장현승 소속사는 일본팬들에게는 장현승 불참에 대해 공지를 하였으나 한국측 팬에게는 공지가 없었답니다. 여기에 장현승이 불참을 하면서 새벽에는 여동생을 만나고 여기저기 활동했던 흔적들이 팬들에 의해 목격되면서 논란을 키웠죠.

한편 장현승은 이에 대해서 어떠한 사과도 소속사를 통한 공식 발표도 없었습니다.




팬들이 지켜본 장현승의 태도 논란은 이뿐 만이 아니였는데요.

장현승은 2012년부터 노래를 부르는 중간에 파트를 건너뛴다든지, 음정이나 가사를 바꿔부르기도 하였어요. 또한 장현승은 아래 동영상에서도 확인을 할 있는데 비스트 멤버들과 함께 춤을 춰야하는 똑같은 동작에서 혼자만 다른 춤을 추거나 성의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장현승 태도논란 동영상>


장현승은 팬들과의 대화에서 피드백을 원하는 팬들을 향해 "좋아요" 버튼만 누른 다거나, 콘서트 연습 장면을 보여주는 "브이앱"에서는 계속 혼자 핸드폰을 만드지 행동들을 하고 있었죠.



비스트 장현승의 태도논란은 이뿐 만이 아닙니다. 해외 공연 현장에서는 비스트 다른 멤버의 생일 축하 시간이 있었는데요. 이때 비스트 멤버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장현승 혼자만이 팔짱을 낀채, 심지어 생일축하 노래 조차 부르지 않은 모습도 발견되었죠.




장현승은 호주 콘서트 후 인터뷰를 할때에도 장현승 소속사가 나서 비스트멤버 중 장현승에게만 질문을 하지 말아달라는 요청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장현승은 처음 인사 외에는 단 한마디의 말도 꺼지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장현승은 비스트 멤버로 활동하며 많이 힘들었던 듯.. 결국 논란과 함께 2016년 4월 19일 비스트를 탈퇴하였어요. 당시 장현승 탈퇴와 함께 소속사는 비스트는 장현승이 빠진 5인 체제가 되며, 장현승은 이미 2015년 5월 솔로로 데뷔를 하였기 때문에, 이젠 개인적인 활동만을 하게 될 거라고 공식 발표하였어요.




또한 장현승과 비스트 멤버 5명이 음악적으로 다르고 성격 차이를 드러내면서, 솔로활동을 선언합니다. 즉 비스트 멤버들과의 불화설에 "성격차이"라고 하였습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혜연 나이 학력 프로필?  (0) 2017.08.04
박지현♥조항리  (0) 2017.08.02
한수민♥박명수  (0) 2017.07.31
오현경 나이 리즈시절!  (0) 2017.07.28
김원기 레슬링선수 사망  (0) 2017.07.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