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한혜연 나이 학력 프로필?

by 와이파파 2017. 8. 4.
반응형



한혜연 "나 혼자 산다" 출연


한혜연 뭔가 카리스마가 넘쳐 보이는 분위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한혜연 절친으로 예능 "나혼자산다"에 배우 한지민이 출연을 예고하면서 7월부터 "나혼자산다"에 합류한 한혜연이 다시 주목받을 전망입니다.



# 한혜연 누구, 한혜연 프로필

한혜연은 대한민국의 넘버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나이 올해 33살, tvN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 출연 당시, 한혜연은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한지 벌써 20년째 베테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었어요.




근래에는 공효진이 광고 출연을 하면서 한혜연의 도움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한혜연은 올해의 스타일리스트 상을 수상하는 등 스타일리스트로도 독보적 존재임을 입증했어요.


<한혜연 출연 프로그램들>


그동안 한혜연이 출연한 프로그램들 목록인데요. 한혜연은 2012년 "골든 12"를 시작으로 2012년에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에서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기도 했고, "겟 잇 스타일" 등 패션 관련 조언자로써도 출연했었죠.



그런 이유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손을 거치지 않은 유명 연예인들이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 답게, 한혜연은 "나혼자산다"에서 천벌이 넘는 옷들과 약 500여 켤러의 신발까지 공개할 예정인데요.



한혜연과 "나혼자산다"가 인연을 맺였던 것은 바로 전현무 때문이었습니다. 전현무가 김지석, 하석진과 휴가를 떠나기 위해 공항패션을 준비하던 장면이었는데, 이때 한혜연에게 도움의 손길을 청한 것.




전현무는 본인보다 잘생긴 김지석과 하석진보다는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고 결국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을 갔었죠. 이때, 한혜진은 처음으로 "나혼자 산다"에서 특유의 유머러스한 행동으로 전현무에게 피딩을 해주는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샀었답니다.



이전 한혜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젼"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당시 한혜진에 대해 제작진은 한혜진이 우리나라 연예인들 중 소지섭, 이효리, 김태희 등을 전담하는 스타일리스트이며 그녀의 영향력이 높다고 소개 하였어요.




이를 입증하듯 한혜진 인스타그램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도깨비"의 남자 주인공 공유와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되기도 하였죠. 사진을 보면, 한혜진이 장난끼를 발휘하며 웃고 있는 공유 뒤에서 얼굴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다 보니, 한혜진에 대해 부러움을 가진 이들도 많아 보입니다.


"마리텔"에서 한혜연은 평소 가지고 있는 남다른 패션감각과 노하우를 보여주어 대중에 이름을 알렸었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는 한혜연 출연으로 나이를 비롯, "한혜연 결혼" "한혜연 이혼" "한혜연 남편"에 기타 프로필까지 다방면에 걸쳐 연관검색어를 생산하며 궁금해하고 있어요.




# 한혜연 1대100

하지만, 한혜연이란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심하게 유발시켰던 프로그램은 바로 KBS 1대100이었어요. 한혜연이 연예계 마당발이며 미친 인맥이라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었지만, 1대100이란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우승까지 하리라곤 아무도 상상 못했을 듯..



한혜연 우승으로 받은 상금만 무려 5,000만원이었습니다. 대단하죠.

한혜연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숨어 있던 스타일리스트에서 유명인이 되었는데요. 여기에 상식을 다루는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우승하며 오천만원의 상금까지 탄 것은 정말 대단한 겁니다.




한혜연이 출연한 과거 예능 프로그램들과 현재 "나혼자산다"를 시청하면, 그녀가 얼마나 성격이 좋은지... 털털한지 느끼게 되는데 한혜연과 일을 해본 사람들은 모두 정말 한혜연의 성격이 TV와 똑같다고 말을 한답니다.



처음 한혜연은 개인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다가 이후 패션 잡지쪽으로 옮겨갔다고 합니다. 한혜연의 전성기는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던 20년째 였을때 였다고 회상했는데요.




어릴때부터 한혜연은 옷과 악세서리 등에 무척 관심이 많았답니다. 이를 입증하듯 한혜연은 부모님도 없이 혼자 초등학교 때 이태원을 들러 옷을 사입기도 했다는 데요.



위에 언급한 유명 연예인들 중에서도 가장 한혜연과 친한 사람은 바로 가수 이효리 랍니다.

이는 이효리의 직설적인 성격과 한혜연의 성격이 맞아 떨어지면서 연예인 동료 이상의 친분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한혜연 인스타그램>


한혜연 본인은 1대 100에서의 우승에 대해 그져 운이 좋았다라고 말하고 있어요. 힘든 가족들을 위로하기 위해 1대 100 프로그램 출연을 하게 됐는데, 5천만원이라는 상금까지 타게 됐다고 좋아했습니다.


<한혜연 비키니>


한혜연은 1대 100 이후 그녀가 런칭한 홈쇼핑 매출도 2백프로 성장했고, 여기저기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의도 받고 있다고 하네요. 한혜연에 대한 억측도 많지만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니, 이혼도 한적 없겠지요?




한편 한혜연과 한혜진이 자매설도 있는데 외모가 살짝 닮은 듯도 하지만 실제 자매가 아니랍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건희 IOC 사퇴 사망설?  (0) 2017.08.12
미나♥류필립 나이 & 엄마  (0) 2017.08.09
박지현♥조항리  (0) 2017.08.02
장현승 태도논란!!  (0) 2017.08.01
한수민♥박명수  (0) 2017.07.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