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by 와이파파 2016. 11. 21.
반응형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국민이 사랑하는 대표 스포츠 선수, 김연아와 박태환 게다가 리듬체조 선수인 손연재까지 핫키워드에 오르내리는 요즘, 그 중심에 "늘품체조"라는게 있습니다. 게다가 그 중심엔 2001년도 미스코리아 무크 출신인 정아름이 있네요.



송다은과 유승옥 그리고 레이양 같은 분들과 동등하게 헬스트레이너로써 잘 알려진 큰 이목구비의 그녀 정아름이 늘품체조의 창시자라고 하네요. 게다가 늘품체조가 최순실 게이트와 연관이 있다니..

그러한 어두운 꼬리표는 정아름에게 독이 될 듯하네요.



늘품체조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경향신문의 기사를 클릭해보시면 금방 이해가 되실 겁니다.



국가예산이 삼억오천만원을 들이면서까지 이런 불필요한 생활체조를 만든 이유가 궁금하네요.

정아름은 "차은택 대머리"라고 핫키워드가 될만큼 역시 최순실 게이트의 중심에 있는 인물인 차은택 감독에게 요청을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정아름은 애플힙으로 유명하죠. 미스코리아 출신이라 전체적으로 훤출하면서도 기존의 연예인들과는 달리 건강미가 돋보이기도 하고, 각종 SNS를 통해서 팬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하던 모습이 아름답게 보이기도 했답니다.






<늘품체조 유튜브>






정아름은 위와 같은 글을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에 공개하였는데요. 위와 같은 말이 사실이라면, 얼마나 억울한 마음이 들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밖에 자신의 올림픽(평창) 홍보 등의 일정으로 늘품체조 시연회에 참석을 거절했던 김연아는 정부와 최순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랐었다고 하니, 이 정부가 정말 뼛속까지 부폐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시영 성형 전, 사진이 말하네

푸른바다의 전설 1회 전지현립스틱은?

이승환 나이 길가에 버려지다 무비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