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이세영 B1A4 성추행 동영상 보니(SNL 코리아)

by 와이파파 2016. 11. 29.
반응형



이세영 B1A4 성추행 논란 동영상 SNL 코리아


영상을 보고나니, 뭐 이런 여자가 있나? 싶을 정도로 충격적이네요. 개그맨 이세영 얘기입니다.

SNL 코리아는 원래, 클라라의 의상이나 야한 농담 등으로 유명하기 했지만, 이번 B1A4 성추행은 노란이 아니라 그냥 성추행 그자체입니다.


논란의 중심에 있는 이세영의 동영상을 보시기 전에 캡춰한 이미지를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개그맨 이세영은 SNL 코리아 프로그램 녹화가 있기 전 B1A4 멤버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습니다.



어두은 블루 계열의 체크 의상을 입고 있는 이세영, 뭔가 악수를 청하는가 싶더니..



한명도 아니고, B1A4 전 멤버의 중요 부위를 만지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클로즈업 된 화면도 보이죠. 정말 어이가 없네요. 



B1A4 멤버들 전원이 자신들의 중요 신체 부위를 가리는 듯한 행동을 하며 어이가 없어할 때에, "다 만졌다"라고 하며 환호성을 지르기도 하죠.





이런 어이없는 이세영의 성추행에 가까운 행동으로 B1A4 팬들은 물론이고, 많은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으며, 이세영을 하차시키고 SNL 코리아를 폐지하라는 원성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동영상이 올라왔던 페이스북에는 영상은 삭제되고, 사과문이 올라와 있습니다.



비록 이세영 자신도 사과문을 올리기도 하였지만 이런 그녀의 행동이 일종의 남자 출연자들을 위한 신고식이었다고 하니, 이전에도 이런일들이 비일비재 하였다는 추측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만약 이런 성추행스러운 행동이 여자가 아닌 남자에 의해서 이뤄졌다면 어땠을까요? 상상하기도 싫지만, 참 한심스러운 행동이 아닐 수 없네요.






조선일보 판에 올라온 이번 이세영의 성추행 동영상입니다. 보는내내 화가 나네요.


개인적으로 청소년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것 같은 SNL코리아의 프로그램 폐지를 원합니다.

아이돌 그룹들의 출연은 곧 청소년들도 이 프로그램을 시청한다는 의미 이기도 하니까요.




이상윤 유이 뜨겁다♥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연예인 블랙리스트, 송강호 김혜수?

●박근혜 성형 설 외모 변천사!

●장시호 박근혜 딸? 성형전 사진보니

●김연아 박근혜 손 뿌리친 동영상은 악마의 편집?

●이시영 성형 전, 사진이 말하네

●조정석 거미 러브스토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