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김연아 박근혜 손 뿌리친 동영상은 악마의 편집?

by 와이파파 2016. 11. 22.
반응형



김연아 박근혜 손 뿌리친 동영상은 악마의 편집?


최근 최순실 게이트로 인해 가수 이승철은 창조경제추진단장직을 사퇴했고 스포츠 스타들 중엔 늘폼체조 시연회에 참석하지 않은 박태환과 김연아에 대해서 전 문체부 차관 김종은 "김연아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다음은 김연아 박근혜 손 동영상으로, 즉 2015년 광복절 행사 당시의 모습인데요.






위의 사진은 김연아의 손을 먼저 잡은 박근혜 대통령의 모습이고, 아래는 박근혜 대통령의 손을 뿌리치듯 놔버리는 김연아 선수의 모습이 캡춰된 건데요.






티비조선에서는 이를 두고 악마의 편집이라고 말합니다. 동영상을 보면 다른 각도에서 김연아 선수의 팬에 의해서 찍힌 영상을 볼 수 있는데, 박근혜 대통령에게 두번이나 인사를 깍듯이 하는 모습이 촬영 된거죠.





사실, 운동하기에도 바쁜고 힘들텐데, 그런 스포츠 및 연예인들을 행사에 초청해서 조금이라도 이미지 계선을 하려는 국회의원이나 대통령의 입맛을 다 맞춰주기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전 문체부 차관 김종은 이런 이유 때문이었는지, "김연아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해, 연예인 블랙리스트 뿐만 아니라, 스포츠계에도 불이익을 당한 선수들이 있었음을 짐작하게 하네요.






김연아 뿐 아니라, 유승민 선수에게도 흠이 있다는 발언을 했다고 전해지네요.






아.. 러시아로 이적해 활동중인 안현수 선수까지... 정말 캐도 캐도 끝도 없는...


2016/11/22 - [영화Tv연예인] -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2016/11/21 - [영화Tv연예인] -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