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by 와이파파 2016. 11. 22.
반응형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연예인 못지 않는 놀라운 외모?로 컴잉아웃 되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승마선수 정유라, 아버지 정윤회와 최순실 사이에서 태어나, 역시 최순실의 외모를 쏙 빼닮았다는 평을 듣고 있죠.



특히 모자이크 처리 없이 방송에 노출된 바로 이 사진, 정유라 사진을 보고, 페이스북 댓글 들을 보면서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모르겠네요. 20대가 아니라 40~50대로 보인다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1996년도에 출생해서 현재 20살의 나이인데,  지난해 6월에 아들까지 출산했고 





이 분, 신주평과 결혼하였다고 하네요.






정유라, 성형전 사진이라죠? 가진게 많아도, 그렇게 발달된 의학의 힘으로도 가질 수 없는 것이 있긴 한가 봅니다. 그져, 볼살 통통하고 평범한 학생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데 말이죠. 







유연이라는 이름으로 사용하던 정유라의 페이스북 "능력없으면 니네부몰 원망해, 돈도 실력이야"



정유라와 관련된 의혹은 3가지, 첫째, 2014년 금메달을 따기 전 인천 아시안게임 대표 선수 선발 의혹과 





둘째, 고등학교 재학 중 수업일수 논란 및 이화여대 입학시 학사 관리 특혜 논란



정유라의 엄마 최순실과 함께 K스포츠 재단 관련된 의혹이지요.


능력 없으면 부모를 원망하라는 말, 돈도 실력이라는 말, 참으로 듣기 거북하네요. 땀흘려 열심히 공부해서 대학교에 입학하고 졸업해서 직장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사기를 꺽어버리는 말이죠.





지방흡입 수술 얘기도 있고 성형으로 바뀐 얼굴이라는데, 정유라 사진 중에서 이 사진들이 제일 낫네요. 역시 리즈시절 맞는 듯. 눈에는 써클렌즈를 낀 것으로 보이는데, 작은 눈이 컴플렉스가 아니였을지...






태국에서 사용했었다는 정유라의 SNS 페이스북 글, 나라를 발칵 뒤집어 놓은 최순실 게이트를 봄면서도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듯한 발언 들, 마치 협박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정유라 원정 출산 설이 나돌게 만든 페이스북 글과 초음파 사진.. 정유라가 독일에서 아기를 낳아 키웠다고 하는데, 20살의 나이인데 참... 게다가 독일에서 아동학대 의심으로 조사까지 받은 사실이 있네요.


아래는 최순실의 딸 정유라의 해외 현지 인터뷰 동영상(유투브)







정유라의 체포영장이 발급된지 하루만에 다시 지명수배자가 되었다지요. 게다가 정유라의 여권까지 무효화 된다면 독일에서도 불법체류자가 될 신세입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정유라 스위스 망명 혹은 난민 신청설이 있네요. 해외 한국인들에 의해서 종종 국경근처에서 발견이 되었다는데, 하루 빨리, 정유라가 특검에 출석할 수 있는 날을 고대해봅니다.

포스팅 추가"

2017/01/03 - [영화Tv연예인] - 정유라인터뷰 동영상

▲덴마크 현지에서 체포 후, 육성으로 인터뷰한 모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