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DIY

직접 만드는 핸드메이드머리핀 및 리본헤어핀 DIY 아이디어

by 와이파파 2016. 10. 25.
반응형




직접 만드는 핸드메이드머리핀 및 리본헤어핀 DIY 아이디어


이번에 할로윈 데이를 위해서 거미 헤어핀을 만들고 보니, 요즘 비싼 핀들을 구지 살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면서, 한편으론 본인이 만들수만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을 수는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인터넷을 둘러보다 발견한 DIY 핸드메이드머리핀 아이디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itstwoam.wordpress.com)

1. 매니큐어(네일폴리쉬)만 있으면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심플 헤어핀이라죠..~





2. 할로윈데이 축제를 위해 직접 만든 거미 헤어핀


플라스틱으로 만든 가벼운 곤충모형 장난감에서 찾아낸 거미에 투명 매니큐어를 바르고, 마르기 전에 클리터를 레드와 실버색을 그 위에 뿌려주고, 헤어핀 몸체 사이에 글루건으로 연결시켜준 거랍니다.~




(lovemaegan.com)

3. 작은 구슬을 실로 연결해서 목걸이 형태를 만들고 심플한 헤어핀으로 연결한 상태죠.

컬러플한 구슬들의 색이 화려해서 포인트 주기 넘 괜찮을 듯 해요.





(dorar-akuraq.net)

4. 간단한 재료만 있다면 구지 살 필요 없을 듯한 리본 메뉴얼이죠. 문화센터 일일강좌를 무료로 들은 적이 있었는데, 리본 천의 경우엔 집에서 안입는 예쁜 브라우스 천 등을 활용해보니, 재활용도 되고 좋더라구요.





5. 일명 "똥머리"라고 하죠. 주로 여름에 많이 하게 되는데, 짝 잃은 양말을 활용해서 머리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수 있어요.





6. 역시 집에서 못쓰는 블라우스 천이나 스카프 천등을 재활용해서 바느질 방법만 익히면 쉽게 직접 만들어 쓸 수 있는 핸드메이드 헤어끈이에요.





(boholoco.com)


7. 머리가 길다면 자신의 머리를 땋아서 이렇게 머리띠로 만들어 보는 것도 예쁠 것 같네요.





(lovethispic.com)


8. 리본공예용 재료들을 사서 이중으로 리본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친절한 메뉴얼..





9. 그져 실핀일 뿐인데, 작은 변화를 주었더니, 너무 예쁘네요.. 매니큐어로 색을 칠해주고 꽂아주면 끝!


핸드메이드머리핀~ 어렵지 않네요. 직접 집에서 얼마든지 만들어 볼 수 있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