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자친구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1위는?

by 와이파파 2016. 12. 10.
반응형




여자친구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1위는?


이번 크리스마스엔 어떤 선물을 하고 싶으신가요? 사랑하는 이성친구가 좋아할 것들을 무엇이 있을까? 선물을 고르는 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아래는 2014년도에 한 설문조사를 토대로 이뤄진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목록"입니다.


먼저, 남성들이 선택한 선호도 베스트 선물들 입니다. 남자친구가 있다면 아래와 같은 선물을 선택해보세요.



1. 현금이나 백화점 등의 상품권

(딱기 선물을 특정하기 보다는 일단 상품권 등으로 받아두고, 추후 고르겠다는 심리의 반영)

2. 5만원~ 10만원 내외의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의 의류 종류

3. 크리스마스 관련 콘서트 티켓 이나 뮤지컬 티켓

(사귀는 사이라면 남자친구를 위해서 이번 크리스마스엔 티켓 선물 어떨까요?)



4. 전자제품

(남자들은 전자제품에 대한 욕심이 남다르지요. 과하지 않는 금액내에서 필요한 전자제품을 골라보심이)

#이 밖에, 책이나 음악CD 선물 등이 있지만, 조금 심심한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는 여성, 즉 여자친구들이 선호하는 크리스마스 선물들입니다.


1. 각종 악세서리 류, 반지, 목걸이

(크리스마스와 상관없이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목록이 아닐까 싶어요. 고르기 싶죠.)

2. 향수

(향수도 악세서리 류와 마찬가지로 선물용으로 적당한 가격대에 고르기 쉬운데요. 샤넬 버비리 랄프로렌 등의 명품류에서 중저가 용으로도 다양하게 나와있어요.)




3. 화장품, 로션 등의 기초품에서 색조화장품이나 립스틱

(평소에 여자친구가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를 알아두었다가, 골라주는 것은 센스)

4. 의류

(의류를 선물할 때에는 평소에 여자친구의 사이즈를 잘 알아두어야 겠죠.)

5. 가방, 신발 등 잡화

(여자들은 특히나 가방, 구두 등에 민감하므로, 센스있는 여자친구라면 잡화류도 좋아보이네요.)




이 밖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를때의 적당한 금액으로는 오만원~십만원 정도를 선호한다고 하네요. 부담 없는 가격인데요. 하지만 이상적인 금액으로는 남자와 여자 선물에 차별이 있었어요.

남자친구 선물로는 약 십사만원 정도, 여자친구 선물로는 약 십이만원 정도.


이 밖에, 기성품이 아닌 직접 만드는 케이크나 쿠키 등, 혹은 정성스레 작성한 크리스마스 카드 한장이 감동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옷

●눈사람 종이접기(스노우맨) 3개

●외국 크리스마스 노래 11곡의 팝송모음

●이세영 B1A4 성추행 동영상 보니(SNL 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