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옷

by 와이파파 2016. 12. 9.
반응형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의류수거함에서 옷을 찾아 입는 신세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전지현 패션, 인어의 자체로도 무척 아름답지만 세상에 적응하며 어설푼듯 연기하는 푸른 바다의 전설 속 옷들은 명품브랜드 옷들 뿐..



조정석이 까매오로 출연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던 이 장면에서, 전지현 패션은 살짝 너덜너덜하지만 독특한 색상에 일정한 패션이 있는 이 옷은 바로! 샤넬(CHANEL) S/S 신상이랍니다.





일단 푸른 바다의 전설은 특히 화면 처리에 많이 신경쓴 흔적이 보여서 주인공을 더 아름답게 보이긴 하죠..~ 게다가 전지현이 쓰고 있는 이 핑크색 바가지? 꼭 목욕탕 물 뜨는 바가지 처럼 보이긴 하는데.. 







런웨이 모델 컷에서는 어떤가요? 역시 샤넬틱 하지 않나요?

푸른 바다의 전설 속에서는 조금 색상이 달라보이긴 하지만 샤넬 부츠와 함께 하니 더욱 멋스럽네요. 그러나 아직까지 저 모자는 적응이 어렵긴 해요.


전지현의 키가 크고 마른 몸매가 아니면 이런 패션은 좀 소화시키기 어렵긴 합니다.








이번 전지현 패션도 조금 그렇습니다. 솔직히 인간 삶에서 돈은 없구 의류수거함이라는 특단의 방법이 있긴 하지만 흠. 흠 명품 옷들 뿐이라서..


크고 독특한 알프스의 하이디 스타일의 큰 셔링 장식에 벨벳 아주 큰 벨트까지..





푸른 바다의 전설 속에서 전지현이 이 패션에 적은 한 모습은 오호~ 괜찮아 보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전지현 전지현 하는구나..







이 옷 역시 샤넬 S/S 였습니다. 독특하네요.

게다가 런웨이 모델의 무뚝뚝한 표정 때문에, 옷이 막 사랑스러워 보이지는 않는다는요.


김승우 김남주 집, 재산은?

●전지현 패딩 패셔너블하네.

●명단공개 전지현 관리의 신 1위

●전지현 남편 스펙이~

●푸른바다의 전설 1회 전지현립스틱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