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대출/-수익 모델

블로그로 돈벌기 리더스CPA 2월 수익 공개

by 와이파파 2014. 4. 30.
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리더스CPA 2월 수익 공개

 

티스토리에 정착한지도 어느덧 3달이 가까와지고 있네요. 하루에 한개씩 꼬박꼬박 포스팅을 하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게으름이 발동... 다시금 2틀에 한번꼴로 바뀌고 있는 중이랍니다. 네이버에서 자동으로 글을 긁어가던 시점에 비해서 포스팅이 늘어나도 방문자수는 늘 제자리 걸음인 느린 속도가 저를 게으르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웃의 눈치없이 내 맘대로 한다는 그런 마인드가 있어서 그런지 애착이 많이 가기는 하지만 찬밥처럼 느껴지는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돈 벌기가 이리 쉬울 줄이야~!!!

 

블로깅을 한지 3~4개월 무렵부터 이를 이용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어떻게 글을 써내려가야 할까? 감도 잡지 못하고 그져 열심히 해봤던 기억이 납니다. 운이 좋았던 것일까? 아님 탁월한 능력(?)이 있었던 것일까?

 

작년 11월 중순을 넘어서면서 머천드 들을 골라가며 나름대로 포스팅을 했었고...

 

첫달에 23만원 가량을 벌었고,

두번째 달인 12월 경 40만원 정도..

그리고 세번째 달인 1월엔 아래 캡춰한 이미지를 보니 취소가 된 것을 제외하더라도

총 1,111,700원 벌었어요.

 

 

<올 1월 벌어들인 수익>

 

처음부터 돈을 목적으로 개설했던 블로그가 아니라 개인사의 성격이 강한 것 때문에 갑자기 성형이니 대출이니, 혹은 보험이니 등등을 다루는 것은 1천명이 넘는 이웃들의 시선에 꽤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하지만 어짜피 매일매일 글을 쓰는데 조금이라도 뭔가 금전적인 보탬이 될 수 있다면 좀더 재미나게 포스팅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하게 됐습니다. 6개월 동안 한건의 성과도 못냈다는 다른 사람들에 비하면 과히 천재적일 수 도 있겠지만 반면에 한 두달 만에 몇백만원씩 버는 사람들도 많아서 오히려 조금만 더 열심히 해보자~ 하는 욕심도 생겼던 것이 사실이에요.

 

 

오늘은 4월 30일이자 4월의 마지막 날이죠. 위를 보면 이번 한달동안 가장 많이 번 사람들의 순위인데요. 1위를 차지한 사람이 천팔백만원이 넘는 돈을 벌었으니... 참 저도 그 사람이 버는 방식을 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또 누군가는 저의 경우를 보면서 이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겠죠.~

 

그리고 이제 이번 해인 2월 단 10일 동안 제가 벌어드린 금액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페이지는 1~6페이지까지 확정이 되었고, 날짜로는 2월 25일과 24일 그리고 12일이 포함되어 하단부에 보이는 것처럼 781,000원을 벌었습니다. 감을 잡기 시작하고 글을 쓰다보니 취소율의 거의 없이 확정되더라구요..~

 

어렵다고 생각하면 쉬운 것은 하나도 없을 것이고 몸으로 힘들이지 않고 갖고 있는 자본이 없어도 이렇게 벌어 볼 수 있는 일?이 과연 있을까요? 인터넷이 발달되고 세상이 진화 할 수록 블로그로 얼마든지 수익을 낼 수 있겠더라구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줬던 곳은 바로 리더스CPA라고 하는 곳인데요.

 

 

 

 

회원가입을 하고 들어가서 보면 금융이나 병원 그리고 자격증이나 웨딩 등 다양한 머천드 리스트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나와 가장 맞다고 생각하는 곳을 선택하고 관련 내용을 포스팅 해주고 그를 통해서 수익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이랍니다.

단가가 많게는 7만원대에서 적게는 3천원대까지 다양하니까, 그건 선택하는 사람의 몫이죠.

 

 

 

바로 위가 바로 그곳 ▲▲▲ 

 

저도 그랬지만 많은 사람들이 처음엔 어떻게???라고 하다가 막상 몇달에 걸쳐서 성과를 보고 단 일주일만에 80만원 가까운 돈을 벌어보니 그 매력이란 말로 표현이 안되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매달 15일날 통장을 통해서 송금되었고 저희 가계에 큰 보탬이 되었답니다.

처음엔 그져 알바비 정도로 생각되었다가 하루 한~두시간의 투자로 왠만한 직장인 이상의 월급을 벌어보니... 더 더 욕심이 안 날 수가 없어요. 글 쓰는게 어렵다구요??? 세상에 이보다 수운일은 없을지 몰라요.

 

Bye요즘 경제도 어려운데....땅파도 안 나올 돈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