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대출

햇살론 정부대출자격과 절차 10%의 저금리로 생활 및 대환자금

by 와이파파 2014. 4. 23.
반응형
햇살론 정부대출자격과 절차 10%의 저금리로 생활 및 대환자금

 

 

안녕하세요? 와이파파입니다. 돈을 빌려야 한다면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것이 바로 은행입니다.

하지만 제 1금융권이라고 알려진 우리/국민/신한/기업 등등의 문을 통과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바로 신용등급이라는 높은 자격 요건을 가지고 그 기준에 상응하는 분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미래에 닥치게 될 크고 작은 대출 등의 문제를 위해서 자신의 등급을 잘 관리하고 계신가요?

등급이 낮다는 이유로 고리사채에 비교 될 만큼 높은 이자 때문에 한달에 벌어들이는 작은 수입을 몽땅 쏟아 붓고 있지는 않나요?

 

 

햇살론이 만들어진 취지는 은행문을 두드릴 수 조차 없는 일반 서민들에게 낮은 신용만으로도 10%의 저금리 대 자금을 생계 혹은 대환으로의 목적으로 빌려 주고자 함임이다. 통상적으로 대부분 40%대의 높은 이자를 감내하고 있는 것이 현실인데요.

그러므로 아래와 같은 대출 자격 요건만 갖추고 있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신청해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여유 자금이 있어서 꾸준히 은행에 예금을 하고 있다면 높은 신용도를 유지하게 될 것이고 본인 소재의 건축물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담보로 하여 은행문을 두드려보긴 아주 쉽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서민들은 다르죠.

햇살론의 경우에는 오히려 낮은 등급을 받고 있으면서 1년동안 벌어들이는 돈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더 유리합니다.

여기에 나라에서 정한 대로 기초생활수급자라면 더더욱 좋습니다.

 

 

 

정말 착한 금리입니다. 어디서고 찾아볼 수 없는 10%대죠.

아래는 구체적인 대상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데요..~

 

1. 생계로 인한 자금일 경우이고,

 

 

2. 대환을 위한 자금일 경우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위의 리스트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인데요. 특히 돈을 빌려도 값을 수 없는 신용불량자이거나 정확한 직장을 갖고 있지 않는 일용직 노동자라면 대상에서 제외 된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법인 대표이면서 신청을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불가 대상자이구요.

 

위와 같은 내용이 모두 충족 되었다 하더라도 본인의 현재의 상황을 알려서 가능 여부를 직접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절차의 경우는 위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이 되니, 본인은 관련된 서류만 준비해서 제출하면 모든 것이 끝나는 것입니다.

이런 고맙고 믿을 만한 기관을 정부차원에서 운영한다는 것만으로도 조금 안심이 되는데요. 특별한 문제만 없다면 큰 부담없는 선에서 갚아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와이파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