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신주평, 정유라 남편 근황은?

by 와이파파 2016. 11. 23.
반응형




정유라 남편으로 알려진 신주평에 대해서


"승마공주"라는 별명을 갖고있는 정유라는 출생이름이 정유연입니다. 정유라 남편 신주평에 대해서는 아래 페이스북(Jupyung Shin)에 2015년 12월 12일 두사람이 결혼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신주평 페이스북 주소 : https://www.facebook.com/jupyung.shin?fref=ts>


신주평은 21살인 정유라(1996년)보다 한살 더 많은 1995년생으로 알려져 있고, 두 사람은

결혼 전인 2015년 6월에 이미 아들을 낳았고, 결혼은 6개월이 지난 후인 2015년 12월 12일 하였죠.


신주평의 SNS인 페이스북에 표시되어진 위치를 추적해보면, 독일의 프랑크푸트 슈미텐인데, 이곳은 최순실과 정유라의 호텔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2014년 12월 3일, 유연이라는 출생이름으로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논란이 되었던 정유라의 글을 보면, "말타는 사람중에 친한 사람없어. 나 친한 사람 딱 네명이 있어. 신주평, 임은솔, 에녹이, 성형이 오빠.."라고 씌여 있는데, 두사람은 언제 쯤 만나게 되었을까요?





정유라의 지인은 "정유라 남편인 신주평의 집안 형편이 좋지 않다고 들었다"라고 하는 걸 보면, 돈많은 집안의 아들은 아니였음을 또한 예상할 수 있어요.


또한 정유라는 고등학교 때부터 술과 담배를 하기 시작했고 나쁜 친구들과도 자주 어울려 다니는 중에 신림고등학교 출인인 지금의 남편인 신주평을 만났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정유라의 엄마인 최순실은 정유라가 신주평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에서도 심한 반대를 하며 정유라에게 상속을 포기하는 각서를 쓰게 하였죠.



이렇게 해서라도 두사람의 결혼을 막고 싶었던 겁니다.


아래 사진은 신주평이 22015년 1월 15일 "다짐서"라는 제목으로 친필로 글을 쓴 흔적이 보이는데요.



"저 신주평은 태어날 아이의 책임 문제에 관하여 부모로써 모든 책이미을 다하고 저의 부모님과 유연이 부모님께 절대로 의지하지 않고서 저희들만의 힘으로 아이를 책임지고 키울 것을 맹세합니다." 라고 씌여있네요.




최순실이 아이의 손을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즉 최순실의 손자, 정유라 신주평과의 사이에서 2015년 6월에 낳은 아들의 모습입니다.


한편 원정출산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는데, 2015년 5월 제주도에서 아들을 낳았고 정유라는 19살의 미혼모였답니다. 아들의 성을 "신"이라고 했다는 걸보면 아버지가 신주평임이 틀림없네요.




또한 독일에서 아동학대 의심으로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유는 좁은 공간에 한살 베기 아들과 개를 15마리나, 그리고 고양이까지 5마리를 함께 키우다가 이웃에 발견되었다고 전해지네요. 조금은 이해하기 힘든 대목입니다.



독일에서 최순실 일가가 파티를 열대의 모습인데, 신주평의 모습은 어디에?

정유라의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사진들입니다. 온몸에 타투를..





우리나라 권력 서열이 박근혜 대통령도 아니고, 정유라의 아버지 정윤회가 2위이고, 최순실이 1위라니.. 이런 나라에 살고 있는 현실이 꿈인가도 싶네요.




요즘 또 한가지 논란의 중심에 있는 사진 한장. 박근혜 대통령의 20대 시절과 정유라의 어린시절 사진인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하지만 두사람이 참 많이 닮긴 했어요. 특히 코와 입매가 말이죠.

2016/11/22 - [영화Tv연예인] - 김연아 박근혜 손 뿌리친 동영상은 악마의 편집?

2016/11/22 - [영화Tv연예인] -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2016/11/21 - [영화Tv연예인] -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2016/11/18 - [영화Tv연예인] - 조정석 거미 러브스토리♥

2016/11/17 - [영화Tv연예인] - 전지현 남편 스펙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