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김무성 노룩패스 캐리어 패러디

by 와이파파 2017. 5. 24.
반응형



김무성 노룩패스와 캐리어


아, 바른정당 김무성 의원 노룩패스 김포공항 움짤이 SNS 퍼지며 태도 논란에 휩싸였네요. 김무성의 이 노룩패스는 19대 대선 이후 일본으로 잠시 휴식을 취하고 돌아온 것인데요. 김무성 의원 노룩패스와 그의 캐리어 두가지가 화제입니다.


<김무성의 노룩패스>


# 김무성 의원 태도가 어땠길래?

<노룩패스 연출>


화질은 조금 떨어지는 GIF 김무성 움짤, 큰 덩치로 성큼성큼 걸어오는 가운데, 김무성은 수행비서? 인 듯 보이는 인물에게 자신의 캐리어를 밀어던진죠. 허나 김무성 의원은 이 비서에게 눈길 한번 준적 없이 거만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문제라는 겁니다. 바로 이것이 노룩패스!




갑자기 문재인 대통령의 "상식이 통하는 나라"라는 문구가 생각나는 걸까요? 김무성의 이런 태도 즉 노룩패스는 함께 일하는 사람이라는 생각보다는 수하 하니 그것보다는 "하인"이란 말이 더 맞겠네요.



김무성 의원은 이날 일본으로 출국했다가 다시 한국으로 입국하는 과정 중이었습니다.

김무성 의원의 입국하는 모습이 언론 취재진들에게도 노출되고 있는 과정에도 어이없게 이런 태도를 취한 겁니다. 저는 김무성 의원의 이 움짤을 온라인 카페에서 먼저 보았는데요. 댓글에는 "이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다면 앞날이 깜깜하다"라는 식의 비난이 대부분이었죠.




즉 우리는 상식이 통하지 않는 나라에 살고 있었던 거죠. 요즘 김무성의 이런 모습과는 반대로 문재인 대통령이 국민을 대하는 모습을 보면, 흐뭇해지곤 하는데.. 참 답이 없는 분입니다.


<노룩패스 G마켓>


한편 지마켓은 김무성의 노룩패스와 함께 화제가 된 캐리어 라며, 트위터에 공개를 했습니다. 제품 샷을 보니 컬러도 스타일도 딱 맘에 드는데, 예전 정유라 패딩 혹은 최순실 구두 등이 유행을 했던 것과 같이 김무성의 캐리어도 인기를 끌려나요? 많은 사람들이 김무성의 캐리어 브랜드를 찾느라 혈안인가 봅니다.



<김무성 캐리어 가격은 118000원으로 나쁘지 않네요>


지마켓은 김무성 캐리어를 오픈하면서 사진 아래 "소문만 무성"이란 제목을 붙였네요.


한편, 김무성 때문에 새로운 말도 알게 됐습니다. 바로 "노룩패스, 영어로는 No look pass" 영어로 노룩패스입니다. 언론은 친절하게도, 이 단어와 관련한 뜻을 기사화 했는데요. 노룩패스란 농구 경기에서 나온답니다. 수비수를 속이기 위한 제스츄어로 다른 곳을 응시하면서 공을 패스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럴싸 하네요.




어쨌든 SNS에는 이런 김무성의 노룩패스 모습을 향해 "예의가 없다"는 물론이고 심지어 과거 김무성이 행했던 비난받을 행동들?까지 들춰지고 있는 상황!



<공항 입국, 김무성 캐리어 동영상>




무엇보다 모범이 되어야할 정치인의 한 사람이 해외 사이트에도 "김무성"이란 이름을 올리며 비난을 받고 있는 사실은 정말 나라 망신이라고 해야할 것 같네요.



"레딧(reddit)"이란 제목의 해외 유명 사이트에는 김무성 의원의 노룩패스 움짤과 함께 비난 댓글을 쇄도하고 있는 데요. 그 비난 댓글의 수가 약 1600개나 된다고 하니, 이쯤되면 김무성 의원 "사과"라도 해야할 듯 싶네요.




어쨌든 이 김무성 게재물은 인기 포스트 1위 자리까지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로인해 한 네티즌은 "김무성이 경남기업 뇌물을 받아서 기소되었다", "나이지리아 출신 학생 피부색에 대해 연탄" 등의 김무성과 관련 된 글을 올리며, 비난을 더하고 있습니다.



<유병재 캐리어 패러디 동영상>


한편 김무성의 노룩패스와 관련 개그맨 유병재 노룩패스 영상이 화제입니다. 유병제는 노룩패스라며 공항 연출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는데요. 김무성 의원이 보여줬던 노룩패스 모습을 패러디 한 것으로, 많은 유튜브에 올려진 이 영상은 SNS를 통해서 확산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 김무성 발언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강호 손석희 부인 택시운전사  (0) 2017.05.25
김우빈 비인두암!  (0) 2017.05.24
노건호 삭발?  (0) 2017.05.23
노승권 검사 우병우  (0) 2017.05.23
문재인 구두 AGIO~  (0) 2017.0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