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DIY

눈사람 종이접기(스노우맨) 3개

by 와이파파 2016. 11. 29.
반응형



눈사람 종이 접기 3가지


5세가 되니 그리기 만들기, 심지어 접기까지 손으로 하는 건 다 좋아하네요. 그래서 지난번엔 아이와 집에서 산타종이접기 놀이를 하였지요..~ 어찌나 신나하던지.. 오늘은 눈사람 종이접기를 준비해보았어요.


●2016/11/19 - [취미생활/-DIY] - 산타접기 색종이로 5가지▶


1.


스노우맨 종이접기, 누군가 친절하게도 외국 종이접기 책을 스캔해서 올려주신 덕분에 저희도 이렇게 다른분들과 공유할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눈사람 종이접기는 가운데를 접어서 종이가 좀더 부드럽게 접혀지도록 하는 것이 관건인것 같아요.

그 부분만 잘 마무리가 된다면 나머지는 움직이는 크래프트용 눈알을 붙여줘도 좋을 것 같구요.


2.


두번째 눈사람 종이접기는 첫번째보다 약간 더 복잡하게 느껴지죠?

여러번 연습이 되어야, 결과가 만족스러울 것 같네요.




3.



그리고 마지막 세번재, 눈사람인데요..~ 이 눈사람은 목도리를 하고 있어요.

첫번째에 올려드린 눈사람을 만들고, 녹색 색종이를 선택한 다음 목도리를 만들어서 예쁘게 코디해주시면 완성이 되죠.


어떤 눈사람이 맘에 드시나요? 두번째는 약간 어려운 듯 하고, 첫번째와 세번째를 함께 만들어서 완성시키면 좋을 듯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접어보아요!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산타접기 색종이로 5가지

입체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간단하게!

포장지로 선물포장하는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