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김영재 부인 박채윤 와이제이콥스 메디칼은?

by 와이파파 2017. 2. 2.
반응형




박채윤 와이제이콥스 메디칼


국정농단의 주역 최순실,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과 관련되서 세월호 7시간의 진실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김영재 원장, 그리고 그의 부인인 박채윤은 와이제이콥스 메디칼의 대표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참... 최순실과 관련된 인물들은 개명을 참으로 좋아합니다.


# 최순실의 원래 이름은 최보정이었고, # 김영재 의원의 원래 이름은 김영복, #그리고 부인 박채윤 역시 개명된 이름으로 원래 이름은 박인숙이었습니다.(2014년 3월에 개명함)

또한, 박채윤의 남동생으로 화장품 회사인 존제이콥스 대표인 # 박휘준의 원래 이름은 박성식(2014년 개명), 여동생 이름은 박채희로 원래 이름은 박준희로 모두 최순실과 함께 비슷한 시기에 개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채윤의 와이제이콥스 메디칼이라는 회사는 김영재 원장과 함께 박근혜 대통령으로 부터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2015년 중남미와 중국

2016년 프랑스 등을 순방할 당시

박 대통령과 함께 경제사절달 형식으로 동행을 했으며, 특히나 듣보?인 이 회사의 화장품 부스까지 손수 방문하셨다고 전해지죠.




게다가 와우! 특혜도 이런 특혜가, 우리나라 화장품이 전세계적으로 유명하긴 한데 저도 들어보지 못한 이 회사의 화장품들이 청화대에 우리나라 명절 설날 선물용으로 납품이 되었다는 사실..~ 이후 신세계와 신라 면세점 등에 입점까지 하는 영광?을 얻습니다.



그 뿐인가요? 박채윤 와이제이콥스메디칼은 청화대로 부터 연구개발비도 받았다는 사실입니다. 그것도 3년간 십오억이나...



이런 이 회사의 특혜와 관련한 의혹에 3차 청문회의 이만희 의원은 특혜 받은 사실을 인정하느냐?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그리고 김영재 원장은 모든 정황상으로는 특혜가 맞으나... 실제는.. NO라고 완전 부인을 하게 되죠.



하지만~ 이렇게 부인 박채윤의 회사 와이제이콥스 메디칼 관련한 특혜가 의혹으로 남아있을 법 하였으나, 박대통령 비서실의 안종범이 2015년 3월 경 박채윤과 했던 전화 통화가 공개 되었죠..~



김영재 원장의 부인 박채윤은 비싼 브랜드 명품가방을 선물하기도 했다고 밝혀졌는데, 위와 같은 전화통화 내용이 드러난 겁니다. 특검은 분명 특혜와 관련이 있을거라고 보고, 구속하여 수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김영재의 나이는 올해 57세, 부인 박채윤은 올해 48살입니다.


2천년 초 개그우먼 이영자가 지방흡입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던 논란의 인물이고 한 사람입니다. 당시 엄청난 후폭풍으로 방송생활도 오랫동안 접었던 이영자가, 최순실 때문에 다시 김영재를 보게되서 다시 그때의 기억 때문에 힘들꺼란 생각도 드네요.



그밖에도 김영재 의원은 논란이 많은 인물이죠..~

가톨릭 의대를 졸업했고, 성형외과 원장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고 간판은 있으나, 한때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비 전문의에 의한 성형수술... 그런데 그가 실제로 진료과목만 성형외과일 뿐 원래는 가정의학과 의사라는 사실입니다.



최순실은 이 사람에게 최보정이라고 가명을 쓰면서 3년여 동안 보톡스를 비롯해서 중독증세를 보일만큼 수많은 피부미용시술을 받았다죠?

캐도캐도 양파껍질만큼 계속해서 나오는 비리와 의혹들... 



박채윤의 얼굴 사진을 좀 구해보려고 했는데 찾아지는 것이 없네요. 특검에 출두하면, 그때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듯 합니다.


이재정 의원 남편과 박근혜 발언

이정미 헌법재판관 성향과 프로필

서인영 크라운제이 결국 욕설로 하차

이하늬 윤계상 결혼은?

관제데모 뜻을 아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