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효과는? 총 6명 공개

by 와이파파 2014. 3. 17.
반응형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효과는? 총 6명 공개 다솜 장윤주 클라라 정준하 아이유 허경환

 

오늘 낮 기온이 무려~ 18도... 창문을 잠시 열어 봤더니, 이젠 따듯한 공기가 솔솔 불어오네요. 집밖을 마구 마구 뛰쳐나가고 싶지만 딸래미가 아빠와 놀이터를 갔기 때문에 저 혼자만의 자유를 만끽하며 포스팅에 전념할 수 있어요.

아쉽지만 얼른 글 쓰기를 마친 후 합류해볼까 생각중이랍니다.~ 오늘은 실 생활에 정말 필요한 얘기 보따리를 쏟아내 볼까 합니다.

굿모닝3

바로바로 체중감량으로 요 근래 미친듯이 살빼기에 도전했고, 또 지속적으로 자신의 몸매 관리르 위해 애쓰고 있는 연예인 총 6명의 식단을 모아서 알려드릴텐데요. 그럼 그 6명이 누구인지 소개해 볼께요.

 

1. 다솜

 

 

 

사진만 봐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네요.~ 씨스타의 멤버이자 드라마속에서 연기자로도 활약이 대단한 바로, 그 다솜양이에요.

우유빛깔 피부에 커다란 눈망울 누구나 부러워하는 역삼각형 얼굴형에 서구적인 몸매를 가졌어요.

그런데 이런 그녀에게도 신체적으로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었으니, 실제보다 티비에서 훨 육중해 보이는 몸매였답니다.

셀카를 찍은 모습을 살펴보면 가느다란 팔이 보이는데 어느 곳에 살이 쪘는지 전혀 가늠이 되지 않아요.

그것은 바로 작은 얼굴에 비해서 글레머스러운 몸매 때문인데요 그것이 스트레스로 작용했었나봅니다. 체형이 저랑 살짝 비슷하네요.

 

 

 

그런데 이 모습은 정말 왜 이리 쳐량해보이는건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다솜 본인이 공개해서 1일1식이라는 대 유행어를 만들어 냈어요. 보시는 것처럼 한손엔 바나나와 오이들과 방울토마토 한그릇

그리고 마지막은 양배추를 썰어 놓은 듯 보이는 샐러드에요. 기름진 고기류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네요. 꽤 말라보이는데 말이죠.

지금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들은 다솜씨의 식단을 고려해보세요! 건강에는 참 좋을 듯 싶어요.

 

 

2. 정준하

 

 

다음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아, 요즘 육아에 치여서 티비와 담 쌓고 산지 오래되어서 그리도 좋아하던 무한도전을 볼 수 없다는

슬픔이 있네요. 남들을 웃기기 위해서 자신을 바보라고 칭하기를 좋아하는 천재 사나이, 바로 정준하씨네요.

이번에 엄청난 체중을 빼면서 진짜 사나이로 거듭났어요. 상남자라고 불러야겠죠. 한달만에 어떻게 십킬로그램이 넘는 지방을 없애버리셨을까요??? 신기하죠?? 그런데 비법은 있더라구요. 새벽 5시면 일어나서 근육운동 시작. 그렇게 좋아하던 음식들은 저 멀리

보내버리셨다네요. 그가 공개한 식단에는 얄미운 토스트 한조각, 위를 든하게 만들어 줄 고구마 그리고 단백질 덩어리인 닭 가슴살이 있었어요. 물론 설탕이 전혀 가미 되지 않은 블랙커피도 한잔 하셨구요.

 

 

3. 장윤주

 

 

 

그냥 저 사진을 보고 있노라니, 할말이 없네요. 형식적인 한국대표 패션모델이라고 말할 필요도 없이 과연 사람일까? 만약 내가 저런 다리와 몸매를 가지고 태어났다면 이자리에 안 앉아 있을 것 같아요. ㅜㅜ 뭔가 되기 됐겠죠.

그런데 말이죠~ 역시 사람은 다 완성되서 태어나는게 아닌건가요? 이런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 무던히도 노력해야 하는 군요.

몇가지 장윤주씨가 즐겨 드시는 식품들을 살펴볼께요~. 닭가슴살 대신 계란 하나가 들어가 있고 사과 3쪽, 세월을 거꾸로 갈 수 있는

세계 10대 식품 중 하나의 블루베리, 붓기를 빼준다는 노란 호박 고구마와 각종 푸른잎의 채소들입니다.

 

정말 많이 많이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이는 동시에 이렇게 하루에 한끼만이라도 챙겨 먹는다면 건강한 몸을 갖는데도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4. 아이유

 

 

 

음~ 이젠 여동생이 아니라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상큼발랄 고운 목소리의 소유자, 아이유에요.

처음엔 참 평범한 일반인의 모습으로 노래는 썩~ 잘하네? 라고 여겼었는데 어느새 우리 삶속에 깊숙이 들어와서 평범해보이지 않고

오히려 커다란 눈망울에 늘씬하게도 느껴지니, 역시 카메라 맛사지라는 것이 좋은건가 봐요.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은 참으로 간단하네요. 사과 1개와 맛나 보이는 고구마 2개 마지막으로 보이는 것이 바로

단백질 덩어리로 이뤄진 쉐이크라고 하는데, 급 관심이 가네요. 우리는 저 음식들을 그져 끼니와 끼니 사이의 출출할때 먹는 간식

정도로 생각하는데 이분에겐 식단이었군요.

 

 

5. 클라라

 

 

 

자 이번엔 누굴까요? 요즘 이슈를 몰고 다니는 영어 잘하는 여자 클라라입니다. 바닷가 근처 모래위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은 살짝

민망하기도 해요. 어찌보면 저렴하게 보이기도 하고 어찌보면 청순해 보이기도 하고 또 다르게 보면 역시 섹시해보이기도 한

팔색조 미인인듯 싶어요. 남자분들 요즘 너무 좋아하시죠.

 

사진을 보면 기름없이 각종 몸에 좋은 피망과 야채들을 볶아 만든 초간단 야채 볶음밥이에요. 맛도 있고 영양도 있는...

저도 종종 아이에게 해주는데 아직 어려서 그런지 거부하네요..~

 

 

6. 허경환

 

 

 

요즘은 개그맨도 꽃미남 시대인가요? 정말 열심히 운동하신 모습이 보이는데요. 허경환씨는 듣자 하니 사업으로까지 영역을 넓히셨다네요. 바로 다이어트와 깊은 관련이 있는 닭가슴살 이라니... 본인의 몸도 만들고 돈도 벌고 1석2조 아닌가요?

정말 연예인은 할 수 있는 일들이 무궁무진한것 같습니다.

 

설명 안드려도 되겠죠?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꼭 먹는 것이 좋은 샐러드와 닭가슴살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