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4

류현진♥배지현♥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참으로 부러운 커플이 탄생했다. 야구신화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의 조합이다. 그간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의 몰래 데이트는 팬들에 의해 꾸준히 제기 되었었는데, 류현진과 배지현이 결혼을 전제로 그것도 2년동안 몰래 사랑을 해왔다는 공식입장발표에 추측이 사실이 되면서 많이들 놀라는 느낌이다.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는 어떻게 만났을까? 사실 요즘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의 열애는 종종 단독이란 이름으로 기사화되고 있어서 놀랄일은 아니지만 2013년부터 미국에서 체류중인 류현진 대한민국에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배지현 조합은 쉽지 않았들것 같다. 그런데 류현진의 예비신부 배지현은 스포츠계에서는 이미 "야구여신"이라 불리는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나운서였다. 즉 배지현의 .. 2017. 9. 13.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는✔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는?이사철을 맞이해서 아파트 담보대출과 한도에 관심이 뜨겁다. 특히, 달라진 부동산대책 때문에 아파트 담보대출을 원하는 만큼 받기 어려워졌다는 점에서 오늘 포스팅이 더 의미 있을 듯하다.오늘은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가 부족하다면?이란 가정하에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와 한도 늘리는 방법을 알아본다. 아파트 담보대출을 알아보기 전에 본인이 주택을 장만하려는 지역이 "투기지역 혹은 투기과열지구"인 지를 명확히 알아두는게 좋다. 위 두지역과 관련이 없다면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는 아파트 구입가격의 60%까지 가능하다. 2017/09/05 - [재테크대출] - 투기과열지구란 지정되면!!▲ 달라진 부동산 대책 위 포스팅을 참조한다. 하지만 투기지역일 경우 은행권으로부터 40%까지만 아파트 담보대출을 .. 2017. 9. 11.
니코틴 살해 무기징역!! 니코틴 살해 사건 법원 무기징역 선고!세상이 갈수록 무섭다. 이번엔 일명 "니코틴 살해"라고 불리는 사건에 대한 얘기다. "니코틴 살해"에 가담한 부인과 내연남에 대해 법원이 검찰이 구형했던 그대로 무기징역을 선고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돈이 많아도 진정한 사랑은 얻긴 힘든가 보다. "니코틴 살해 사건"이 발생한 것은 2016년 이었다.니코틴 살해 사건을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돈, 재산 그리고 사망보험금을 노린 사건이었다. 니코틴 살인 사건의 전말 피해자 남편과 피의자 부인은 10년동안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채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집에서 함께 살고 있었다. 아마도 재산이 많았던 남편이 뭔가 석연치 않았던 건지 부인과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었다. 니코틴 살인 살건 피의자 남편은 원래 비흡연자, 즉 담배를.. 2017. 9. 8.
류태준 열애 나이? 류태준 사랑에 빠지다!예능 "불타는 청춘"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류태준 드뎌~ 사랑에 빠졌다. 류태준은 그동안 "불청"에서 가수 김완선을 비롯 배우 이연수 등과 사랑의 결실을 맺는가? 싶더니.. 기사에 의하면 류태준이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는 일반인이라고 한다! 류태준 여친 누구?알려진 팩트만 보자면, 류태준 연애상대는 나이 마흔 중반이라고 하니, 대략 류태준과는 한두살 차이가 나는 듯하다. 참고로, 올해 류태준 나이는 47살이다. 재혼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 나이인데, 초혼이다. 쉽게 만나는 상대는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이렇다 보니, 류태준과 새 여자친구는 남들도 모르게 아주 조용히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 류태준은 정말 친한 사람들이 아니면 여친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 2017. 9.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