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가득한 일상/-끄적끄적

롯데리아 11월 행사 속지마세욥!

by 와이파파 2016. 11. 16.
반응형




롯데리아 11월 행사 속지마세욥!


차암 어이 없네요. 자주가는 지역 온라인 카페에 아래와 같이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치킨버거 2개+데리버거2개 = 버거 4개에 5000원이라는 글을 올리셨더라구요. 롯데리아 11월 행사라면서..




게다가 롯데리아는 지난번 "먹거리X파일" 기름의 실체(http://jkyerin.tistory.com/153)

포스팅에 등장한 케이에프씨(KFC)나 버거킹 처럼 등장하지 않았기에, 오늘은 오랜만에 버거로 점식식사를 해야겠다~ 하며, 마침 도서관에 들렀다 오는길에, 원당 롯데리아 점에 들렀어요.





한참 줄을 서고, 내 차례가 와서 롯데리아 11월 행사라며 버거 4개 얘기를 했더니, 자기네는 가맹점이라, 하지 않는 행사라며, 직영점으로 가라고 하더군요.. 


처음 알았네요. 롯데리아는 맥도날드 처럼 본사에서 모든 매장을 운영하지 않는다는 것을요.




그래, 뭐 어짜피 차로 이동하는 거리니까, 하며, 롯데리아 직영점은 어딘가 검색을 해도 네이버에서 검색도 안되고, 우리 동네 롯데마트 점에는 롯데리아가 있으니, 그곳은 직영점이겠지 하며 또 이동을..





<고양 원당 롯데리아의 모습>



여기가 바로, 롯데마트 건물에 함께 있는 롯데리아..

일단 먼저 들어가서 직영점이냐? 가맹점이냐?하고 물어보니, 가맹점이랍니다.


롯데리아는 전국에 약 700개의 매장이 운영중인데, 도데체 직영점은 어디가서 찾을 수 있는 겁니까?? 11월 행사라고 인터넷에 돌고 도는 저건, 아무나 받는 혜택이 아니였군요.


결국 고양시에서 찾아보니, 벽제점? 한곳만 직영점이랍니다.


두곳의 매장을 들러봤지만, 위에 똑같은 행사를 하는 곳을 찾지 못했고,

점심으로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본사에서 제대로 홍보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완전 실망이네요.




반응형

'햇살가득한 일상 >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치원에서 담은 김치  (0) 2016.11.18
5세 공주병  (0) 2016.10.19
자연은 가장 재미있는 놀이터  (0) 2016.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