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민영삼 안철수

by 와이파파 2017. 4. 14.
반응형



민영삼 안철수


국민의당은 4월 14일 영입인사를 발표, 이중 "민영삼 안철수 캠프로 이동!"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민영삼의 이번 안철수 캠프 합류가 과연 국민의당에 도움이 될지는 미지수!

민영삼은 종편 패널 중에서도 막말에 편향성이 짖은 인물인데 안철수의 중도지향적인 정치적 서향이 민영삼을 영입한 이유일까? 혹은 보수의 표를 얻기 위해서일까요?


민영상 프로필과 학력 과거 발언 등을 알아봅니다.


<민영삼 안철수 캠프로! "공안통치가 뭐가 나쁩니까? 민주주의 기본 질서를 지키자는 건데??


# 민영삼 프로필

민영삼 나이 만 56세로 1960년 5월 9일생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

민영삼 학력은 고려대학교를 졸업 후,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사회학 석사로 졸업했습니다.

현재, 직업은 주로 종편에서 활동하는 시사평론가이자, 한양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의 특임교수로 재직중입니다.


<민영삼 경력>



민영삼 안철수 캠프 합류! 여태 보아왔던 대선후보 안철수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인물 중의 하나.. 민영삼은 안철수 국민의당에서 선거대책위원회의 특보가 된다는 소식인데요.

민영삼은 지나치게 강성 보수적인 발언, 특히 박근혜 전 대통령을 옹호하는 발언과 더민주에 대한 반문재인 적인 발언을 해서, 눈쌀을 찌푸리게 했던 인물입니다.


<민영삼 안철수의 선거결과>


민영삼의 과거 선거결과를 보면 제 1회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정당인 시절 동대문구 제4 선거구에서 당선되었던 적이 있고, 이후 제 17대와 총선과 제5회 지방선거에서는 각각 3위와 6위로 낙선 참패를 맞이했었던 전력이 있습니다.  또한 민영삼은 과거 천정배의 서울시장 에비후보 캠프의 공보실장으로 합류한 적이 있는데 지금의 시사평론가로써의 행보와는 완전 다른 모습입니다.


<종편 패널로 활동중인 민영삼, 안철수는 왜 이런 인물을 영입했을까??>


지난 민영삼의 발언들을 돌아보면, 정말 안철수의 국민의당은 왜 이런 인물을 영입했을까?하는 의문이 드는 것이 사실! 민영삼의 말들을 나열해 봅니다.



#민영삼의 세월호 참사 이후 박 전 대통령의 눈물쏟은 대국민담화문을 보면서....



**민영삼은 최순실 게이트 이전부터 박 전 대통령을 직접적으로 옹호한 인물, 어쩌면 위 정도는 민영삼의 정치적 성향은 놀랍지도 않은 내용입니다.


<민영삼 안철수 영입 의도는?>


#2015년 경, 민영삼이 TV조선 패널로 출연해서 박원순 아들의 병역 의혹에 대해서...



박원순 시장이 정치적으로 자신의 아들 병역문제를 이용하고 있다?



<한때 문재인이 아닌 정세균을 밀었던 민영삼>


# 역사교과서의 국정화와 관련해서 TV조선에 출연했던 민영삼


라며, 김일성 사진이 세장이나 실렸으니 옛날 교과서가의 정치적 편향이 좌파적이라고 비난




#작년 종편 TV "장성민의 시사탱크"에 출연한 민영삼은...



신기남 정청래 등등 친노 성향의 의원이라며 의원들의 이름을 직접적으로 지칭하며 예비후보자들의 낙선을 요구했던 민영삼


<민영삼 안철수 캠프 영입이라...??>

<민영삼 인터뷰>


뭔가요? 민영삼의 과거 행적을 보면, 전 문재인 캠프 국민통합위원회 적략단장? 전 노무현 대통령 선대위 부대변인? 전 민주통합당 부대변인..에 전 민주당 당대표 언론담당...이였다니..



이랬던 민영삼은 더불어민주당에 대해서는 <협잡정치> 그리고 당원에는 <친위대>라는 무서운 발언들을 서슴치 않고 내뱉었습니다. 민영삼 그는 왜 이렇게 변한 걸까요?


<민영삼 한국 커버넌스 전략연구원장>


한편 민영삼은 #과거 사드 배치를 반대하여 경북의 성주에서 집회를 했던 개그맨 김제동에 대하여..

위와 같은 발언을 했는데, 전문가가 아닌 국민들은 의견도 말할 수 없다는 건지, 김제동은 개그맨이란 직업 이전에 한사람의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TV조선 정치옥타곤 민영삼>


하지만 무엇보다, 민영삼이 안철수 캠프에 합류하면서 비난을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더민주 대선후보인 문재인 부인 김정숙에 대해서 여성비하, 혹은 인신 공격 성 발언을 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민영삼의 "여자가 너무 나댄다"~라는 표현! 이로 인해 민영삼의 방송은 비난을 받아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심의 신정이 되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기각되기도 했습니다.



언론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의 캠프에, 민영삼이 합류했다는 소식을 전해 듣자, 과거 민영삼의 문재인 부인 인신 공격 성 발언을 부각시키며, 민영삼의 편향된 정치적 성향도 도마에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 


<가장 신뢰가는 종편 패널은? 민영삼은 4.0>


개인적으로 중도정치를 주장하고 있는 안철수 후보, 보수와 좌파를 아우루는 통합 정치를 하겠다는 신념에는 박수를 보내고 싶으나, 과연 민영삼 같은 후보가 국민의당에 합류함으로써 얻어지는 것은 무엇일까요? 강성 보수의 표심보다는 아직 표면으로 드러나고 있지 않은, 즉 문재인과 안철수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다양한 사람들의 표를 옮겨와야할 텐데... 



민영삼 안철수 캠프 합류는 전혀 도움이 안된다는 의견입니다. 즉 합리적인 보수들이 많다는 생각을 저는 하거든요. 혹여, 잘쌓은 표심이 민영삼의 영입으로 우루루 무너지진 않을찌요..



<민영삼 책 출간 "항구는 목포의 희망이다">

한편, 안철수와 국민의당은 민영삼 외에, 오마이뉴스에서 편집국장을 맡았단 김당 편집국장을 선대위 특보로써 합류 시켰다는 소식입니다. 이 분은 국정원 출입 전문 기자였다고 하며, 최초로 김대중 정부때, 북한으로의 송금에 대해 보도한 기자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곽현화 상반신노출? 몸매  (0) 2017.04.17
에릭 나혜미 결혼  (0) 2017.04.17
박하선 류수영  (0) 2017.04.14
유아인 나이 성형전  (0) 2017.04.13
박유천♥황하나 결혼!!!  (0) 2017.04.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