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유아인 나이 성형전

by 와이파파 2017. 4. 13.
반응형



유아인 나이 성형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와 <성균관 스캔들>하면 떠오르는 유아인, 배우 유아인은 잘생긴 꽃미남은 아니지만 이제 만 30세 나이에도 유아인은 연기의 신이라 불릴만큼 뛰어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데, 과거 유아인 성형전의 모습을 어떠할까요?


<육룡이 나르샤>의 유아인


#유아인 나이 올해 만 30세(1986년 10월 6일생)


영화 <베테랑>과 <사도>에서는 드라마속의 모습과는 또 다른 광기어린 모습을 보여주며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을 받기도 한 유아인, 


<유아인 중학교 졸업사진, 성형전 모습>


이때 만 해도 안경을 쓰고 화초같은 머리의 공부잘 할 것 같은 귀여운 얼굴을 한 유아인 얼굴,

이때가 중학교 졸업때 였으니 성형을 전혀 하지 않은 순순한 얼굴일 듯 하고..

유아인은 부처님 귀로도 유명하죠~ 옆으로 살짝 펼쳐진 듯 한 큰 귀!



<학창시절의 유아인 성형전>


이때까지도 유아인은 크게 달라져 보이지는 않네요.~ 중학교 때부다는 살짝 반항기가 있어보이긴 한데, 유아인 프로필을 보면 유아인 나이는 만 30세이고 키는 179cm, 그런데 화면상에서는 이렇게 크다고 생각 못했는데, 1cm 부족한 180cm였네요..~



지금보다는 좀 마른 듯한 모습이죠? 유아인을 보면 마치 헐리우드 배우 디카프리오를 생각나게 하는 듯, 유아인도 연기를 위해서 다이어트가 아닌 살을 찌웠다고 하네요..~



배우 유아인에겐 지우고 싶은 과거일까요? 성형전 비교 컷이라고 올려진 사진입니다.

다른 곳은 잘 모르겠는데, 유아인 코가 사뭇 다른 느낌이 드네요.


좀 더 과거 사진을 들여다 볼까요?


<드라마 속의 유아인 모습들>


확실히 현재의 유아인 모습과 비교하면 과거에는 좀 많이 말랐다는 인상을 주네요.

현재 70kg까지 몸무게를 늘린 것으로 알려졌는데, 훨씬 여유가 있어 보이면서 귀티가 나보이기 까지 합니다.



게다가 귀염성과 살짝 반항기는 있어보였던 어린시절 성형전 유아인 모습이긴 하나, 큰 개성있는 얼굴은 아니였던 듯 한데요.~


<드라마와 화보속의 유아인의 카리스마 모습>


유아인의 변해가는 모습이 한눈에 느껴지네요. 유아인의 드라마틱한 코 성형 한 것이 느껴지기도 하고 무엇보다 본인이 스스로 몸무게를 늘렸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모습에도 여유가 있어 보입니다. 여러분들도 유아인 성형전의 모습과 성형후의 모습이 느껴지시나요.

요즘에는 워낙 일반인들에게도 보편화 되어 있는게, 시술이기도 하죠.


<부산국제 영화제 유아인>



한폭의 그림같기도한 유아인, 이젠 확실히 남성미가 느껴지기도 하고, 멋져 보입니다.




유아인 나이 만 30대인데, 고등학생 연기를 해도 될 만큼 정말 동안에 어려보이면서 남자로써 고운 피부를 자랑하네요. 특히나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환상적입니다.

확실히 비교해본 유아인 성형전후 였습니다. 하지만 눈이나 다른 곳들은 흔적이 없어보이네요.~



음~ 예전 청소년 드라마 출연 당시 모습엔 입도 살짝 돌출형이었나요??? 살짝 느껴지긴 합니다.



#유아인 프로필

1986년 생으로 본명이 엄흥식(넘 안 어울립니다.)

고향은 대구라고 합니다. 1남 2녀 중에서 제일 사랑받는 막내!

유아인의 데뷔도 참 드라마틱 하네요. 학교(경북예술고등학교 서양화과 1학년 때) 교문 앞에서 어찌 캐스팅을 당하셨다는.. 2003년 라면 광고를 찍으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유아인은 서울로 올라왔고 고등학교를 서울미술고등학교로 옮겼으나 학교에 대한 회의, 선생님에 대한 회의 등등으로 자퇴 한 후 검정고시를 봤습니다.~ 


한때 유아인은 골종양으로 군대 등급 보류 판정을 받았는데, 현역으로 입대하고 싶어 재검을 보고 있는 상황, 5월 초에 결과가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아인의 독특한 헤어스타일도 매력적>


유아인의 연기력은 뭐 말할 것도 없고,~ 워낙 재능이 많은 배우라, 현재는 미술갤러리 크리에이트브 디렉터로도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한때 드라마 "밀회"에서는 김희애와 상대역을 맡았던 유아인,~ 유아인과 김희애 나이차는 무려 19살...


<유아인은 정말 삶을 만들어 가는 캐릭터 인듯>


<유아인의 시들>



유아인은 4월 7일부터 tvN에서 방송 중인 "시카고타자기"에  임수정 고경표 곽시양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영삼 안철수  (0) 2017.04.14
박하선 류수영  (0) 2017.04.14
박유천♥황하나 결혼!!!  (0) 2017.04.13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 푸워 고소  (0) 2017.04.12
변수미 아버지 직업 한수현 성형전  (0) 2017.04.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