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가득한 일상/-맛집과 소풍

삼립호빵 맛나다. 단팥&야채 믹스

by 와이파파 2016. 12. 1.
반응형



드디어~ 호빵의 계절이 왔네요. 얼마전 롯데마트에 들를일이 있어서 쇼핑을 하다가,

시식 코너에서 시식후~ 요 녀석 삼립호빵을 사왔답니다.



아직은 집 주변에서 찐 호빵 파는 곳을 찾지 못했어요. 붕어빵은 봤으나...

단팥 호빵을 시식해보니 맛도 괜찮아서, 5천원대에 모셔왔어요.





호빵의 갯수는 총 8개! 단팥 호빵 4개와 야채 호빵 4개가 들어있는 녀석으로 데려왔지요.






전자렌지에 조리하는 방법이 잘 나와있네요.

호빵 1개만 돌릴때는 30초만.

2개일땐 1분

3개는 1분 30초,

4개는 2분이랍니다.








울 햇살이가 고사리 같은 손으로 금방 전자렌지에서 꺼낸 단팥 호빵을 먹는 모습.

빵도 맛있고, 안의 단팥도 부드럽고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모양도 예쁜 야채 호빵은 안쪽이 이런 모습!

그런데 역시 호빵은 단팥이라고 식구들이 모두 단팥만 먹네요.

야채는 내몫!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