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가득한 일상/-맛집과 소풍

생활의달인 만두 맛집, 고양시 화정동 동산만두

by 와이파파 2016. 11. 12.
반응형



생활의달인 만두 맛집, 고양시 화정동



요즘은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속에, 맛있는 집을 찾아내기 정말 힘든데, 매일 꼬박 꼬박 챙겨보는

온라인 지역 카페에서 진정 보석같은 만두 맛집을 찾아냈네요.


만두 좋아하시나요? 겨울이 가까와 지니, 거리에, 풍겨나는 만두냄새와 풍경에 먹고 싶은 마음은 굴뚝인데, 제대로 된 곳을 찾지 못하다가 드뎌 찾게된 생활의달인 동산만두 소개할께요.






소문대로 역시나 길게 늘어선 이집, 맛있는 집은 손님이 바글바글한게 특징이죠.

위치는 고양시 화정동 세이브존 가운데 길로 쭉 내려오다 보면 롯데마트 건너편에 있어요.





생활의 달인 마크도 간판에 보이고, 안쪽에는 밖의 손님들 만큼 많은 요리사분들이

만두를 빚고 있으시더라구요. 최대한 방해 하지 않는 선에서 촬영하기로 하고, 






드뎌 제 차례가 왔네요. 기다리는 만큼 정말 맛있는 넘일찌.. 궁금해하며 살펴보니.

앞줄 분들 주문은 최대 3개 이상이시더라구요. 이왕 줄선거, 1~2개 가지고는 성에 안 차시는 거지요. 그래도 혹시, 실패할 수도 있으니, 저희는 새우만두랑 고기만두 2팩을 구매했어요.



한팩에 5개씩 들어있는데, 고기만두의 경우에는 5,000원, 새우만두는 4,000원이었답니다. 






사실 불금이라, 주말에 대한 부담이 없는지라, 뜨끈뜨끈 찜질방 행이었는데, 두팩을 사서

롯데마트 스낵코너에 빈자리에 앉아서 세식구 저녁식사를 만두로!







이게 새우만두에요. 새우 한마리씩 들어있구요. 맛은 살짝 매운맛이지만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 만투피가 얇고 부드러워서 몇번 안씹어도 목으로 살살 그냥 넘어가는 느낌,


한입 먹으면서 만두를 다시 보게 되더라구요. 어찌나 맛있는지, 역시 생활의달인!!





요녀석은 우리 딸래미가 먹어 있는 고기만두, 잘못산 만두는 냄새도 나고 퍽퍽하기도 한데,

와, 고기만두도 증말 맛있었어요. 아이가 살짝 편식도 하는 편인데, 앉은 자리에서 스스로 4개를 먹어주네요. 종종 김밥 싸지 말고 만두사다 먹여야 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역시 맛이 있다보니, 만두 담았던 비닐봉지까지 살펴보게 되네요.

오호,~ 장사가 어찌나 잘 되시는지 본점이 여기 화정동 말고 일산에 설문동에도 있었군요. 역쉬!


생활의달인 동산만두 정말 지대로 된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한동안 중국 딤섬 맛에 심취했던 적이 있었는데, 딤섬 먹을 필요 없습니다. 여기 최고!!!


담엔 만두전골도 사다가 집에서 해보기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