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패션

심부볼 제거로 얼굴살 빼기 전후는?

by 와이파파 2014. 4. 6.
반응형




오동통한 얼굴이 맏며느리감이다? 이젠 옛 말이 되었습니다.~

얼굴에 살이 많다는 것이 때로는 스트레스로 느껴지는 분들이 있죠.~

특히, 축~ 늘어져보이는 볼살 혹은 턱살이 좀 지나치면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거나 피곤에 쩌든 모습으로 느껴지기 일수인데요

이로 인해서 대인관계에서도 자신감을 잃어버리죠. 화장도구, 과도한 볼터치 등으로 보정이나 개선이 가능할 걸까요???

그렇지 않다!!!라는 것이 제 생각인데요. 시간이 흘러도 십대 때의 귀여움으로 대변되던 젖살이 빠지지 않았다면 심부볼 제거를 통해서 갸름한 얼굴형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젊은 아름다움의 대명사~ 엠마 왓슨(Emma Watson);

그녀가 아름다운 것은 크고 아름다운 이목구비 뿐 아니라 어느 각도에서 촬영해도 턱선이 살아나기 때문이 아닐까요?

물론 서양인들은 동양인들과 다른 뼈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넓어보이는 광대도 거의 없을 뿐더러 사각턱이라고 하여도 작은 얼굴로 커버가 가능하니까요.

 

 

 

얼굴살을 빼는 두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하나는 돈의 힘을 빌지 않고 할수 있는 최선책! 또 하나는 어쩔수 없는 의학의 힘을 빌리는 것입니다.

 

 

 

신체라는 것은 유전적인 영향을 절대 피할수 없다고 봅니다. 내가 나이들어서의 모습을 상상하고 싶다면 엄마, 아빠의 모습을 떠올려보는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까요? 젊을때의 순간의 선택으로 후회하고 싶지 않다면 신중하게 판단하는것이 중요하겠죠?

 

위와 같이 집에서 할수 있는 처지로는 사실 내가 원하는 완벽한 얼굴형, 즉 흔히 말하는 달걀형의 각을 갖기란 불가능하겠죠.

 

 

 

짜잔~!!! 이렇게 변신했어요.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이분은 도대체 어떻게 이렇게 변했을까요?

 

 

 

 

 

심술굿게 느껴지는 차가운 인상이 비단 턱이 과도하게 발달된 분들에게만 느껴질거라 생각하세요?

턱선은 볼살과 턱살에 묻혀서 심술보가 하단으로 내려온 분들에게도 그런 느낌을 종종 받게 되는데요. 요즘 쌍거풀 수술은 수술도 아니라는 얘기도 있던데, 심부볼 제거는 수술이 아니라 시술입니다.

 

 

 

 

1번, 2번, 3번에 걸쳐서 디테일하게~;

살짝 살펴보아도 이중턱인데요.~ 조금만 고개에 힘을 주어도 넘쳐 나는 살들 때문에 정말 맘 고생 심하시겠어요.

방법을 살펴보면 3단계를 거쳐서 마지막에는 실리프팅까지 하게 되니까 주름개선 효과까지 있겠는걸요~

 

 

 

 

 

 

 

 

 

 

 

 

 

 

의학의 힘을 빌린다는 것이 꼭 나쁜것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뭐~! 위험 부담을 안고 행하는 대 수술이 아닌바에야 이렇게 드라마틱한 변화가 가능하다면 하지 않을 이유가 있을까요?

여기서 주목해봐야할 것은 지속가능여부인데요. 누구나 궁금해하지 않을까요?

그런데, 알아본바에 의하면 영구적!!!이라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선택전에는 반듯이 여러가지 방법을 비교해보는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요즘은 워낙 다양한 방법들을 알아볼 수 있으니, 위와 같이 비교표도 한번 살펴보시는 것이 좋겠죠.

 

남녀노소,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는 죄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로인해서 생활의 활력소가 된다면야, 고려해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워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