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안철수 딸 안설희 재산 이중국적

by 와이파파 2017. 4. 10.
반응형



안철수 딸 안설희 재산공개 이중국적 문제


대선 투표날이 가까와 짐에 따라, 이번엔 안철수 딸 안설희 재산공개 여부가 핫키워드.

안철수 의원은 2014년도에 안철수 딸 안설희에 대한 재산 공개를 거부한 적있는데요. 국민의당에 의하면, "공직재산 등록법상의 독립생계, 즉 부모의 도움없이 스스로 자립해서 살고 있는 경우의 고지거부로 인한 법적인 근거였다고 합니다.


<가운데 안철수 딸 안설희, 엄마 김미경 보다는 아빠 안철수를 더 많이 닮은 느낌>


이로써, 안철수 딸에 대해서 더불어민주당측에서는 합법적인 2가지 조건(1. 독립생계 유지, 2부모와 세대 분리)을 충족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




현재, 안철수 딸 나이는 20대 후반 혹은 89년생 즈음으로 추정되고 있는데, 사생활 등을 빌미로 안철수 부인 김미경 서울대교수와는 다르게, 베일에 가려진 인물입니다.



<안설희 얼굴>


#안철수 딸 안설희 프로필

1989년생으로 고향은 서울,

가원초등학교 졸업

안철수 딸 안설희 유학은 미국 펜실베니아대 화학 수학과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미국 스탠포드 대학 박사과정에서 조교활동


<김민섭, 안철수 딸 안설희 학력과 재산에 대해 디스>


안철수 딸은 미국에서 스탠포드대 박사과정을 거쳐 조교로 재직하면서 2013년도에는 우리나라 돈으로 약 3400만원의 돈을 벌었으며, 2014년에는 우리나라 1인가구 독립생계 기준 보다 높은 수익을 올렸다고 합니다.




<안철수 가족 사진 가운데 안설희>

<서울가운 고등학교 안철수 딸 안설희 졸업장>


그리고, 안철수 딸은 2015년에는 3만9313달러로 약 4천5백만원 가까운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하는데, 이로써 안철수의 국민의당 측에서는 안철수 딸 안설희는 확실히 부모의 도움없는 독립생계를 하고 있으므로, 재산공개 거부가 당연하다는 입장입니다. 그리고 안철수 딸 재산공개거부시 미국의 세무서에 의한 증명서도 첨부하였다고 합니다.



이밖에 안철수 딸 안설희의 재산 뿐 아니라, 이중국적 여부도 쟁점이 된 가운데, 안철수 딸 안설희의 국적은 이중국적이 아니라, 대한민국이라고 합니다. 국민의당에 의하면 안철수 딸 안설희는 미국의 영주권 조차도 신청하지 않았고, 조기유학으로 인해 한국의 역사도 모른다는 주장들에 대해서도 한국역사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대선 관련 돌고 있는 찌라시들>


한편, 문재인 후보의 더불어민주당 측에서는 안철수 딸 재산공개 거부에 대해서, 독립생계는 가능할지 몰라도 세대분리 문제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습니다. 즉, 세대분리는 결혼 혹은 해외 취업등으로 부모와 세대가 분리되어야하는데, 안철수 딸은 결혼도 하지 않은 상태에, 조교활동은 취업활동이라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안철수 딸 안설희와 가족사진>


<안철수 젊은시절>


한편 안철수 딸에 대해서 부인 김미경 교수의 원정출산 의혹까지 불거진 상태인데요. 거기에 안철수 딸이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집에서 비싼(약 한달에 백만원짜리), 과외를 받으며 공부했다는 의혹가지 제기하며 네거티브 선거전을 하고 있는 상태!


<안철수 딸 사진>

<많이 성장한 안설희 모습>


이에, 안철수 후보 측에서는 딸 안설희가 2002년에 초등학교를 졸업했고, 엄마 김미경이 해외연수 시절때에는 미국에서 잠시 초등학교를 다녔었다, 1996년 7월 부터 다음해 12월까지이니 1년이 못된 기간동안이네요.  그리고 2002년도에 안철수 딸 안설희는 김미경과 함께 유학을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참 존경하는 분인데, 대선에서 네거티브에 안철수 가족관계까지 이용되는 걸 보니, 참으로 안타깝네요.


한편 국민의당에서는 안철수 딸 안설희 재산에 대해서 공개 해명했는데요.

현재 딸 안설희의 에금은 약 일억 1200만원에 부동산은 없으며 2003년식 자동차가 한대 있다고 했습니다.(1만 달러)


2017/04/06 - [영화Tv연예인] - 안철수 조폭 차떼기

2017/02/07 - [영화Tv연예인] - 안철수 부인 김미경 프로필


<안철수 딸 영상편지 동영상>


정치인의 가족으로 산다는 것, 정말 힘든일인 것 같습니다. 안철수 딸 안설희가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아버지 안철수와 김미경 교수의 29번째 결혼기념일을 기념하는 영상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진 듯한 안철수 딸 안설희, 그로인해 온갖 음해와 네거티브가 만연했고, 차라리 외부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낫다는 판단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안철수 딸 한국말도 능숙하네요>

<안철수 딸 안설희는 엄마 김미경 교수를 더 많이 닮은 듯>


한때, 안철수 바이러스 백신을 통해 기업 성공신화를 이루고 존경받았던 안철수 후보, 정치 세계에 발을 들여놓은 이후 수많은 인신공격을 받으며 꿋꿋히 버티고 있는데, 이번 안철수 딸 안설희의 영상편지로 인해 지지율에 도움이 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