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고등래퍼 장용준 성매매 정말?

by 와이파파 2017. 2. 18.
반응형




고등래퍼 장용준 성매매는?


어제 Mnet 고등학생들의 랩 배틀, 고등래퍼에서는 장용준이라는 거물?이 출연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장용준이 성매매 관련 논란의 트위터 글과, 바른정당의 장제원 의원의 아들이었던 겁니다. 현재 18살의 나이에 세인트폴 국제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상태인데요.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스윙스의 칭찬을 들을 정도였으니, 장용준의 실력이 어느정도 였는지 상상이 가시나요?



하지만 고등래퍼에 출연한 장용준의 실력 이상으로 네티즌들의 비난도 만만찮습니다. 바로, 과거 트위터에 그가 올린 조건만남 즉, 성매매를 하려고 했었던 정황상의 댓글 때문인데요. 유명인이 되고 싶다면 정말 SNS는 시간 낭비가 아닐까요? 



사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긴 했지만 고등래퍼에 출연한 장용준이 장제원의 아들이라는 것은 몰랐던 사실이었으나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서 금방 알게 되었죠. 장제원 의원이 그의 아내 한윤수, 전 MBC 아나운서와 그의 아들 장용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린 것을 알아낸 겁니다.



엄마인 한윤수 전 아나운서와 장제원 의원을 확실히 잘 섞어 닮은 훈훈한 외모, 장용준은 서울 강동 지역 대표 선발전에 출연했고, 오디션 당시 "솔직히 저 여기 이런거 나오는 거 정말 싫어하걷든요. 실력은 솔직히 내가 어느 정도 하는 거 아니까. 나오기 싫었는데 ~ 어쨌든 절 알려야하니까"~ 라고 말합니다.



"랩은 언제부터?" "저 그냥 아주 어릴 때붙터 그냥 조금씩~"

"기다리는 시간은 지루했는데 이름이 뜨니까~ 올게 왔구나"



무대에 장용준이 오르자, 방청석에 있던 고등학생 들, "아이돌 연습생인 줄 알았어요. 딱 봐도 비쥬얼이 훈훈하길래~"

라며, 느낌있고 분위기 있는 장용준의 외모에 반했고, 두번째는 그의 랩실력에 반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고등래퍼 심사위원 중의 한사람인 스윙스는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한 사람중에 젤 잘했고~ 큰 인상을 줬어요.. 음 혹시 ~ 회사 있어요? 나랑 얘기 좀 해요!"

스윙스의 극찬을 들은 장제원 아들 장용준은 자신을 알리고 싶어 나왔다고 했었던 꿈을 이룬 듯,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 친구는 멋이 뭔지 알아요. 근데 제 느낌을 섞으면 얘는 ~ 이렇게 될 꺼에요"


하지만 방송이후, 장용준을 알고 있는 지인 혹은 네티즌 들에 의해 과거 그가 조건만남 댓글을 달았던 트위터를 찾아냈고, 비난이 시작되었습니다.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하는 느낌이랄까요?




장용준 친구인 듯한 사람의 글도 올라왔죠. "저친구 세인트폴 다니기 전에 엔엘시에스 라는 제주도에 국제학교 다녔는데 거기서 선동하고 괴롭힘 등으로 악명도 꾀나 자자했습니다. 애들 왕따시키고 힘들게 하던 친구가 잘 되는게 되게 서운합니다."



위의 트위터에서 "문슁스"라는 아이디가 바로 장용준인데요. 아래와 같ㅌㅌ이 조건만남이나 성매매 글에 댓글로 답했던 것을 네티즌들이 찾아낸 것입니다.


"조건하고 싶은데 디엠하기 위해 맞팔 가능할까요?"

"오빠랑 하자"

"누나 너무 이쁜대요 ㅋㅋ"



고등래퍼 프로그램에 출연한 나이가 올해 18살이라고 밝힌 장용준, 아직 고등학교 1학년이라죠. 그런데, 이런 조건만남에 관심을 갖고 댓글로 원하는 답을 한다는 것은 제정신 일까요?



물론 아직 본인의 입을 통해서 어떠한 말을 들어보진 못했지만, 또는 장난삼아 던진 댓글일 수도 있지만 과히 충격적입니다. 게다가 장용준은 바른정당의 장제원 아들이기도 하지요.

연예인이 되기도 전에 SNS로 인해 곤욕을 치루게 되었네요. 실력은 좋지만 인성은 아직 부족한 듯 싶구요.





어쨌든 장용준의 조건만남 글과, 과거 친구인듯한 사람의 비난의 글이 정말 빠르게 확산되어 가고 있으니.. 앞으로 귀추가 주목됩니다.


최민용 첫사랑 최강희

송가연 부적절한 관계가 서두원?

이용대 여자친구 배우 변수미♥

이영범 외도 여배우 박선영 이라고?

김수현 안소희 증거 4개?

조우종 여자친구 정다은 아나운서 비키니보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평우 변호사 김동리 친일?  (0) 2017.02.20
오민석 부장판사 프로필  (0) 2017.02.20
홍라희 이재용 젊었을때 사진  (0) 2017.02.17
홍준표 살린 이상주 판사  (0) 2017.02.16
유아인 골종양 군대는  (0) 2017.0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