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가득한 일상/-쇼핑홀릭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난감 다 갖고파~

by 와이파파 2016. 11. 16.
반응형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난감 다 갖고파~


11월은 참으로 쇼핑하기 좋은 달이죠. 12월과 연말을 앞두고, 정말 볼거리 살거리 풍성한데요. 특히,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장난감들이 싸고 많아서, 대박! 함께 구경해보아요. 





대형 스노우맨 장식품들이 제법 많아요. 요런 것들은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들은 아니지만, 코스틐코에서만 찾을 수 있는, 상점이나 기타 레스토랑 같은 곳에 겨울 시즌에 디스플레이용으로 많이들 나와있는 듯해요.




여자 아이들이 로망, 인형의집! 울 다섯살 햇살이에게도 선물해 줬어요. 요기 코스트코에서 10만원대에 구입했구요, 조립품이라 완성하는 데는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제법 크고 튼튼해서 갖고 놀기 좋아요. 전 요거랑 똑같은 인형의집을 동네 키즈카페에서 보았죠. 아마 코스트코에서 구입하셨나봅니다.








코스트코에는 요런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 인형이나 장난감을 많이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역시나 햇살이에게 선물해서 잘 가지고 놀아요. 8 프린센스들의 옷을 서로 바꿔 입혀볼 수 있는데, 드레스들이 유연하게 입고 벗겨지기 때문에, 여자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딱이지 않나 싶어요. 코스트코의 가격은 늘 저렴하죠..~ 





역시, 꿈의 주방놀이.. 인형의집이나 주방놀이 한개쯤은 여자아이 방에 꼭 갖춰줘야할 듯 해요.

저희는 인형의집으로 선택했는데, 요 주방놀이 장난감도 탐이 나네요.





겨울왕국 장난감의 인기는 한도 끝도 없어요. 크리스마스에 겨울 분위기 최고죠.







조금 어린 영유아들을 위한 락킹호스, 샘플로 바닥에 내려져 있는 게 종종 있어서 코스트코에 아이들을 데리고 간다면 마치 놀이동산 다녀온 기분도 낼 수 있답니다. 







코스트코에 가면 빠지지 않고 진열되어 있는 다이노소, 공룡 시리즈들, 가격도 저렴해서 한개쯤 모셔오고 싶은 장난감 중 하나죠.




안쪽에 불이 들어와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낼 수 있는 산타와 스노우맨.. 언젠간 갖고 말게다~






역시 불이 들어오는 보석같은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내외부에 디스플레이 하면 너무 예쁜 장식품, 그래서 그런지 코스트코엔 개인 뿐 아니라 비즈니스 하시는 분들, 특히 장사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해요.





너무너무 귀여웠던 노우맨 삼형제, 가격 나쁘지 않은데 코스트코에 오면 늘 금액 초과라 마음 다스리며 패쓰했던...


코스트코는 보는 재미, 시식하는 재미 최고죠...~ 한두시간은 정말 후딱가는 곳, 크리스마스 장난감들 소개해드렸어요.


코스트코 일산 겨울 패딩 가득

코스트코 아동패딩 싼값에 최고!

백석동 코스트코 일요일 장보기, 대형마트 휴일 주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