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가득한 일상/-뮤지컬과나들이

호랑이오빠 얼쑤 전래동화뮤지컬 강추!

by 와이파파 2017. 1. 7.
반응형




호랑이오빠 얼쑤 전래동화뮤지컬 강추!


지역 온라인 카페인 "일산아지매"를 통해서, 장당 6,000원씩 아이와 나 두장을 구매해서 싸게 관람할 수 있었던 뮤지컬입니다. 게다가 처음으로 즐기는 전래동화, 호랑이오빠 얼쑤!!!

집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어울림누리 별모레 극장이라 거리상의 부담이 없어서 더욱 좋았던...


<호랑이오빠 얼쑤 사진 포스터 컷>


또하나 좋았던 점은 일지매를 통해서 구매를 하였더니 장당 5,000원짜리 고양어린이박물관 티켓을 선물로 받았다는 사실입니다.~ 조만간 아이와 함께 고고!



처음으로 우리나라 민간 전래동화 뮤지컬을 보는 것이 조금 설례기도 하였어요. 매주 영어뮤지컬을 관람하고 있었고, 한글 뮤지컬의 경우는 믿고보는 송승환의 것들을 위주로 하고 있었는데 혹시 호랑이오빠 얼쑤가 좀 지루하지는 않을런지... 하지만!!!





너무나 재미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출연자는 고작 고정멤버 3명에 추임새와 음악을 담당하는 2분이 다였으나, 단순하지만 동물과 얽혀있는 스토리가 음악과 어우러져, 훌륭했고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참여형식을 취하고 있어서 손과 귀가 바쁜 뮤지컬이었어요..~


극장안에서는 카메라가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촬영은 하지 않았고, 극이 끝나고 나와서 포즈를 취해보는 우리 딸...




그리고 출연진들과 포토시간도 주어지기 때문에 감동은 두배가 되더군요. 전래동화를 소재로 한 뮤지컬도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구나 싶은 것이 앞으로 기회가 주어진다면 더 많이 관람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국악 문센 활동을 하고 있어선지 5세임에도 불구하고 호랑이오빠 얼쑤를 받아들이는 것이 더 편안하지 않았나 싶구요. 재미있게 봤습니다.


역시! 송승환, 피노키오뮤지컬 관람후기 예림당아트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