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홍준표 장인

by 와이파파 2017. 5. 8.
반응형



홍준표 장인


선거일이 내일로 다가온 가운데, 홍준표 장인 실시간 이슈 검색어를 장식했네요.~ 홍준표 장인 발언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홍준표 장인 발언은 5월8일 "어버이날"이라 더욱 적절치 못하다고 하는데, 과연 내막은 어떠할찌.. 알아봤습니다.


<핫키워드 1위를 차지한 "홍준표 장인" "홍준표 장인 26년">


참 아이러니 하긴 합니다. 1위 홍준표 장인 그리고 2위 카네이션, 3위 어버이날 문구!!!

포스팅 하단에서는 홍준표 장인 을 펌하?하는 실제 동영상도 보실수 있습니다.



<홍준표 장인 발언 파문>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 사실 이번 홍준표 장인 발언 뿐 아니라, 그는 과거 돼지발정제 부터 이대 여학생 욕설!까지, 막말하면 홍준표 할 정도로 거친 입담을 가진 대선후보죠.




#홍준표 장인 내용 전문

저는 사실 홍준표 장인 발언은 지지 후보와 상관없이 객관적인 시선으로 보려 노력했습니다.

홍준표 장인 발언의 근원지는 4월 27일 대구 서문시장이었습니다. 당시 홍준표 후보는 유세를 하면서, 홍준표 아내와의 결혼 전 만남부터 홍준표 장인 그리고 장모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얘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홍준표 장인 왈 "아버지는 계시냐?, 홍준표 "돌아가셨습니다."

홍준표 장인 왈 "엄마는 계시냐?"  홍준표 "살아계십니다."

홍준표 장인 왈 "엄마는 뭐하시냐?"  홍준표 "지금 달셋방 삽니다."

홍준표 장인 왈 "군대는 갔다왔는가? 홍준표 "가야됩니다."


<홍준표 장인 영감탱이>


홍준표는 부인과의 결혼승낙을 얻기 위해 장인 장모를 찾아갔던 모양입니다. 위와 같은 일상적인 질문을 주고 받고 난후, 홍준표 장인 그리고 부인이 홍준표를 제외하고 둘이서만 약 30분간 대화를 나눴고.. 이후, 부인에게 장인이 뭐라고 하시더냐? 물었다는 군요.



홍준표 장인 왈 "그거 구름잡는 놈이다" "택도 아닌놈이다" "그런놈이 고시되면 내 손에 장을 지진다"


<서민대통령? 홍준표 장인 발언 파문>


홍준표 장인은 앞으로 몇년간의 고시생활을 해야하는 홍준표가 맘에 들지 않았던 모양이죠. 이런 장인 때문에라도 이를 악물고 공부했을 것 같은 홍준표 후보!

홍준표 장인과는 달리, 홍준표 장모는 "참 착한 사람같다. 그러니까 잘 잡아라"


이후, 부인에게 의사를 확인 후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홍준표는 고시공부하는데 4년이 걸렸고, 2차까지 합격을 하고 난 후 홍준표 부인이 홍준표 장인에게 전화를 했고, 당시는 2차 시험결과는 신문에 나오지도 않을때였다고 하는데, 홍준표 장인은 이미 홍준표가 고시에 합격하면 손에 장을 지진다고 했으니, "신문에 안났다!"라는 말만 하고 전화를 끊어버렸다는 것!




홍준표와 홍준표 장인 과의 앙금은 그렇게 시작되었네요. 홍준표가 3차까지 고시를 합격하던 날 딸 고생은 안시키겠다며, 홍준표 장인 에게는 본인 집에 올 생각도 하지말라고, 장모만 오라고 했답니다. 그러면서 홍준표 장인 26년간 못 오게 하였답니다.


"용돈도 검사할때 돈 좀 있으면 우리 장모님한테만 주면서 이 영감탱이하고 갈라쓰면 내가 절대 한푼도 안준다. 그래가지고 26년간 그래했어.."



지금 위 발언이 홍준표 장인 과의 일화?로 야권의 집중 비난을 받으며 핫키워드에 오르게 한 상황인 겁니다. 얼마전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의 각종 정책과 발언들이 핫키워드에 오르던 상황과 비슷하네요. 지금은 홍준표가 안철수를 제치고 보수의 지지를 받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죠.


하필이면 오늘 "어버니날"을 맞이해서, 홍준표 장인 문제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


<홍준표 장인 발언 페이스북>


홍준표는 홍준표 장인 이란 키워드가 1위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는 상황을 상당히 못마땅해 하는 눈치입니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준표 장인 과 관련된 자신들의 발언 들 중 "영감쟁이, 영감탱이"를 경상도에서는 장인어른을 친근하게 표현하는 거라고 말하고 있고..

또한 "홍준표 장인 패륜"이라고 비난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에도 쓴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홍준표 부인 이순삼>


그리고, 홍준표 장인 장모가 모두 돌아가셨다는 점도 확실히 했습니다. 저도 그 동영상을 보면서, 홍준표 장인이 살아계신데 저런 표현을? 하고 생각했는데, 결국 돌아가셨군요.


<더불어 민주당 홍준표 장인 패륜 발언을 비난하는 글>



하지만 홍준표 장인 26년간이나 사위집을 방문하지 못하게 하고 용돈도 드리지 않았다~라는 부분에는 어느정도 비난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홍준표 후보가 나이드신 어른들의 지지를 적극받는 사람이니 어패가 있긴 하죠. 그러나 홍준표 후보의 원래 성격을 되돌아보면 말로 과시하는 스타일인지라, 정말 26년간 홍준표 장인을 그렇게 대했을까요? 



한편 홍준표의 자유한국당은 홍준표 장인 발언이 패륜까지 연결되며 더민주와 야권의 비난을 받는 상황에 대하여 "내가 아니면 다 적으로 몰아붙이고 그분들을 궤멸시키고 태워 없애고, 패륜 집단으로 밀어부치는"이라며 맞공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즉, 홍준표 장인 발언을 비난하는 야권에 대해서 진보와 보수라는 편 가르기를 촉구하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정청래 페이스북, 홍준표 장인 사죄 요구>


더불어민주당의 정청래는 홍준표를 향해 홍준표 장인 에게 사죄하고 후보사퇴하라고 요구했네요. 어버이날이라는 점을 지적하며, 보수표를 끌어오려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국민의당의 박지원 역시, 홍준표 장인 에게 "영감탱이"이라고 헐 뜯었다며.. 26년간 용돈도 왕래도 못하게 했다고 노인학대죄를 운운하고 있고..


<문용식 페이스북 홍준표 장인 발언을 한 홍준표를 패륜후보라고 함>


<표창원 의원 페이스북>


사실, 기존 대통령 후보 공개토론들에서 홍준표가 문재인 후보에게 했던 발언들을 통해서 봤을때, 홍준표 장인 발언에 대한 이번 야권의 비난은 그다지 거세다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저 역시도 홍준표 후보는 워낙 막막을 하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밑바탕에 깔려있어서인지.. 이번 홍준표 장인 패륜 발언 역시, 원래 그런 사람? 정도라고 할까요.


<홍준표 나이 만 62세, 1954년 생>


다만, 돼지발정제부터 여학생에게 욕하는 모습 그리고 홍준표 장인까지... 본인이 했던 잘못된 과거를 버젓이 자랑삼아 늘어놓는 사람이 대한민국의 대통령 후보라는 사실과 거기에 이런 후보를 지지하는 어르신들이나 젊은 사람들이 있는 대한민국 현실이 참 참담하단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홍준표 장인 문제는 비난 이상이 되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존경받을 사람 그런 사람이 대통령 그리고 대통령 후보여야하기 때문입니다.


<홍준표 장인 동영상>





<홍준표 어린시절 사진>



<홍준표 검사시절 사진>


<홍준표 이명박 정부 시절 의원>



<홍준표 학력 고려대학교 법과 대학 행정학과>


반응형

댓글